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22 15:41 답글 신고
    뭔 팬티레이스같은걸 뒤집어쓰고 있어..
    답글 18
  • 레벨 상사 1 정열의바바 26.06.22 15:35 답글 신고
    가슴한켠이 애절하고 저미는듯한 느낌을 주는 남자를 제비라고 부르더군요
    답글 2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2 15:42 답글 신고
    떡정~~ 스킬좋고 잘해주는 남자 잊지 못하는경우 있다고 함
    답글 4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공전절후 26.06.22 16:54 답글 신고
    저런걸 보면서 드는 생각이
    여성도 사병복무 의무적으로 할때 됬다고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인구절벽시대에 하는거 없으면 나라라도 지켜야지
    대한민국 국가 구성원이 남성뿐인것도 아니고

    이제는 인구절벽 시대이니 만큼
    여성군대 만들어 사회 나오기전에 2년간 엿뺑이 처보고
    눈치껏 개념껏 행동할수 있도록
    남녀구분없이 정당하게 사병복무를 해야 함.

    여성 부사관 장교를 할 수있는 시대에
    사병복무는 여성이라 안된다는 앞뒤 안맞는 짓거리는 이제 그만 할때 됬죠.
  • 레벨 중위 2 Spirit05 26.06.23 12:07 신고
    @공전절후 기초군사 훈련도 똑같이 받고. 의무병, 행정병, 취사병등등 충분히 해 낼수 있는 보직이 있으니 사병으로도 복무 가능하죠. 그나마 배려해주는 평등이죠
  • 레벨 상사 1 정열의바바 26.06.22 15:35 답글 신고
    가슴한켠이 애절하고 저미는듯한 느낌을 주는 남자를 제비라고 부르더군요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6.22 23:22 답글 신고
    서울의달
  • 레벨 상사 1 율호사랑 26.06.23 11:3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6.22 15:38 답글 신고
    있을때 잘하지그랬냐
  • 레벨 중장 하이마트로가요 26.06.23 13:10 신고
    @진짜싼아이 여자 팬티는 앞에 작은 리본이 달려 있음 ㅋㅋㅋ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22 15:41 답글 신고
    뭔 팬티레이스같은걸 뒤집어쓰고 있어..
  • 레벨 대장 진짜싼아이 26.06.22 15:42 답글 신고
    여자 레이스팬티 본적 있는척 극혐!!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23 10:31 신고
    @진짜싼아이 입고 있을수도 있죠!!! 씨익~~
  • 레벨 상사 1 2찍이냐 26.06.23 11:18 신고
    @바람부는사원 저 여성분한테 dm으로 너가 쓴 성희롱댓글 보냈습니다 잘가라
  • 레벨 중위 2 쏘가리국밥 26.06.23 12:38 신고
    @진짜싼아이 알리검색하면 구경은가능
  • 레벨 소령 3 즐겨찾기7 26.06.22 17:5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 레벨 원사 3 리오넬만길 26.06.22 19:08 답글 신고
    아놔ㅋㅋㅋ커피 뿜었잖아요ㅋㅋㅋ
  • 레벨 상사 1 회쟁이 26.06.22 21:07 답글 신고
    옛날에 식탁 위에 저런거 깔려 있었는데...
  • 레벨 대령 1 우리들의친구 26.06.22 23:31 신고
    @회쟁이 미친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추억돋네

    그우에 크리스탈 재떨이 육각성냥조합 ㅠㅠ...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6.06.22 22:48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상병 진다르크 26.06.22 22:57 답글 신고
    대가리에 빤스벗어 임마
  • 레벨 대위 3 신촌흰둥이 26.06.23 10:33 신고
    @진다르크 탁재훈 슬리피 ㅋㅋㅋ
  • 레벨 대위 2 잭라빈 26.06.23 07:49 답글 신고
    하 댓글에서 영포티 쉰내 오지네
  • 레벨 준장 주님한놈더깝니다 26.06.23 13:09 신고
    @잭라빈
    지는존나젊은척ㅋㅋ
    이런새끼들 까보면 별반차이없음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23 07:54 답글 신고
    @잭라빈 쪽라빈이 또 시동거네?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3 08:19 답글 신고
    오늘도 한 수 배워갑니다
  • 레벨 중령 3 자율수동차 26.06.23 10:24 답글 신고
    남자가 평생 못잊는 여자의 특징이죠.
  • 레벨 준장 잠실건너역 26.06.23 12:54 답글 신고
    좋은데..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2 15:42 답글 신고
    떡정~~ 스킬좋고 잘해주는 남자 잊지 못하는경우 있다고 함
  • 레벨 소령 2 짱깨버러지박호드 26.06.22 15:54 답글 신고
    흑형을 맛보면 절대 돌아오지 않음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2 19:53 답글 신고
    깔딱고개를 몇 번이나 넘고, 바로 앞에 홍콩에 도착했을 때. 그걸 경험시켜준 남자겠죠.
  • 레벨 중위 3 굴러라네바퀴 26.06.22 23:08 답글 신고
    공항 택싱하고 활주로 들어가서 막 이륙할때 끝나는 나는 에휴... 슬프네요..
  • 레벨 상병 비리박멸합시다 26.06.22 15:43 답글 신고
    잘생기고 돈많고 돈잘쓰고 밤일 잘하는 남자 놓쳤을때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2 15:43 답글 신고
    이제 나이가 차오르는데 주위에 얼굴괜찮은놈은 철없어 보이거나 나에게 더이상 관심이 없고

    전에 나 따라다니던 외모는 좀 떨어지지만 능력좋은놈은 와이프와 좋은 집에 행복해보이는 현재사진을 볼때 저자리가 내자리였나 싶지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6.06.22 15:44 답글 신고
    첫오르가즘을 알려준 남자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2 15:44 답글 신고
    에이...
    사람이 솔직하질 못하네..
  • 레벨 소위 3 운전만해2 26.06.22 15:45 답글 신고
    결혼까지 생각했다 돈좀있어보인 새로운남자 만나서 결혼했는데 그 버린 남자가 갑자기떼돈벌었다는소문들었을때 평생 잊지못하겠지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2 15:50 답글 신고
    보배 혐오가 날로 더 심해지는구나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22 17:10 답글 신고
    일베 아닌척 갈수록 오지구나
  • 레벨 대위 3 포미18 26.06.22 23:13 답글 신고
    님은 보배 안하나여 ^^?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2 15:50 답글 신고
    연병한다..
  • 레벨 대령 1 그리운지난날 26.06.22 15:56 답글 신고
    어 우리는 아니니까 설레지는 마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5:56 답글 신고
    크고 잘 하고 잘 생긴 놈이겠지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2 15:58 답글 신고
    여사친이 그러더라....

    돈이 짱이었다고..

    돈 많은 놈...

    그땐 몰맀는데

    그놈이 최고였다고.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6.22 15:58 답글 신고
    능력있는데 못생겨서 차버린놈 ㅋㅋ
  • 레벨 중령 1 서해감시 26.06.22 15:59 답글 신고
    크고 테크닉 좋은데 돈없는 남자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2 16:15 답글 신고
    연락해~ 전화번호 그대로야~
  • 레벨 대위 3 아무로나미에 26.06.22 16:17 답글 신고
    원래 정답은 소매치기로 알고 있었는데
  • 레벨 상사 1 침대위의쥴리 26.06.22 16:33 답글 신고
    여자는 그어떤 개소리로 포장을 해도 결국 돈많은 남자가 생각나는거임...
  • 레벨 훈련병 쏭쏭쏭4027 26.06.22 16:33 답글 신고
    정말 이쁩니다.
  • 레벨 대위 3 서영파파파파 26.06.22 16:42 답글 신고
    난 그 분 생각나네....
    여자분 헤어지고 화장실가서 응가 닦을때마다 눈물을 흘린다는......
    남친분이 항상 닦아줘서 ㅠㅠ
  • 레벨 대위 3 젖이세상을구한당 26.06.22 17:01 답글 신고
    큰놈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2 17:10 답글 신고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세벽철물이명우사기꾼 26.06.22 17:23 답글 신고
    난 줄 알았네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2 17:46 답글 신고
    마음이 아파지는건 그 부자를 잡지 못했거나 밤일을 너무 잘했는데 생각나는거 아닐까요??
  • 레벨 소장 punktal 26.06.22 18:24 답글 신고
    대부분 진심으로 사랑해줬던 남자를 잊지못 함.여자들 의외로 돈 안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음.
  • 레벨 대장 됐고걍탱구 26.06.22 18:2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2 19:01 답글 신고
    땡!!!! 생각만 해도 보지가 젖을 정도로 떡을 잘치던 남자가 죽을 때까지 생각남
  • 레벨 원사 3 팩트리어트AMG 26.06.22 22:45 답글 신고
    그쪽 어머니께 그 말 그대로 할 수 있지?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3 09:05 신고
    @팩트리어트AMG 니네 엄마한테는 할수 있을거같다... 가족 끌어들이는 못배운 새끼야
  • 레벨 원사 3 팩트리어트AMG 26.06.23 10:44 답글 신고
    인터넷에서 댓글다는걸 자기 부모, 아이들 앞에서 읽을 수 없는 것들을 악플러라고 한다.
    익명 뒤에 숨어 배설하는 것들이거든.

    그와중에 대화의 맥도 짚지 못하고,
    상대가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고,
    자기가 어떤 더러운 말을 했는지도 모르고
    그저 "엄마를 건드려!!" 하는 무식한 인간과는 말도 섞기 싫다.

    한글을 알면 책 좀 읽어.
    좋은 말 많이 하고.
    인생, 다 돌아온다.
  • 레벨 원사 2 GearMarkII 26.06.23 11:20 답글 신고
    이 댓글을 보는 건 모두 누군가의 가족입니다.
  • 레벨 원사 3 가을아부탁해 26.06.23 11:52 답글 신고
    댓글수춘 진짜 처참하네...부끄럽다..
  • 레벨 상사 2 아프리카하마 26.06.23 13:20 답글 신고
    어메이징한 형들이네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22 19:28 답글 신고
    뭔 개소리인지 모르겠네 ㅋㅋㅋ
  • 레벨 원사 3 알렌브래들리 26.06.22 20:35 답글 신고
    자기위주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6.22 20:59 답글 신고
    염병하고 자빠졌네 ㅋㅋ 어디 방송멘트를
  • 레벨 소령 3 난나인데 26.06.22 21:29 답글 신고
    남자가 평생 못 잊는 여자는~

    "오빠~~ 너무 좋아~~!! 해줘~~!!"

    하구선 성폭행범으로 신고한 년쯤 되려나~??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2 22:52 답글 신고
    ㅋㅋㅋ 딱 나이트 제비들이 여자의 모성을 건드리지. 저런 이유인거지 ㅋㅋㅋ
  • 레벨 대위 1 킬로델타 26.06.22 22:58 답글 신고
    개소리는 뭐지...
    그냥 떡정이지.... 결혼한 남편보다 더많이한 남자를 어떻게 기억못해...
    연기날때까지 했던 주ㅇㅇ, 최ㅇㅇ, 오ㅇㅇ, 문ㅇㅇ... 니들 남편이 아무리 잘났어도 런닝타임 2시간은 아니겠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00:31 답글 신고
    돈 권력 있는 사람 100%
  • 레벨 상사 3 슬퍼지려하기전에 26.06.23 02:56 답글 신고
    니 말대로 그게 맞다고 쳐도

    잊지 못할 뿐이지 다시 만나고 싶은 생각은 없어 그치?

    니가 전남친한테 못해준건 지금 만나는
    남자한테 다 해주고 있기 때문에
  • 레벨 대령 3 로사우라 26.06.23 03:15 답글 신고
    돈 떡 끝
  • 레벨 원사 3 계성이 26.06.23 03:17 답글 신고
    그런여자 없던거같은데 전부 지삐모르던데...
  • 레벨 일병 gnzm25 26.06.23 03:17 답글 신고
    잠자리 잘 맞는사람이 쵝오아닙니까 ㅎㅎ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6.06.23 05:29 답글 신고
    까고있네ㅋㅋ
    돈많은남자겠지
  • 레벨 대위 1 진짜용자지 26.06.23 07:42 답글 신고
    잘생기고 착하고 잘해주고가 아니라???... 뭔가 이상하다 구라까니깐 얼굴가리지
  • 레벨 중위 3 이거시뭐시당가 26.06.23 08:09 답글 신고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23 08:14 답글 신고
    보배다운 댓글들.ㅋ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3 08:22 답글 신고
    돈 잇는 남자는 현재 본인이 돈이 궁할때 생각남

    잘 해준 남자는 센치해지거나 같이 간 곳을 갓을때 외로울때 생각남

    떡정은 순간순간 그냥 생각남
  • 레벨 원사 3 출근알람 26.06.23 08:35 답글 신고
    자기를 진심으로 사랑해준걸 그때 모르고 어장식관리하다 딴놈들 만나 홀대접도 받아보니 생각나는거지
  • 레벨 중위 1 니명박꾼애 26.06.23 08:57 답글 신고
    빤쓰를 뒤집어 쓴거 같지 왜??????????????? 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상병 무천도사 26.06.23 09:11 답글 신고
    댓글 수준이
    가관인데 보배는 문조털래유쪽 인가요 뉴이재명쪽 인가요? 제 예상은 김어준쪽같은데
  • 레벨 소위 3 헬트레인 26.06.23 09:17 답글 신고
    뭐든 일베 벌레들보단 낫지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3 11:53 답글 신고
    못사는 극좌새끼들이 대부분이라 그럼.
    이해하소.
  • 레벨 소위 3 방구돼지 26.06.23 09:22 답글 신고
    원래 한번 몸과 마음을 줬던 사람은 다 못잊지, 어케 잊냐 야구빠따로 후드려 쳐 맞지 않는 이상..못잊는다가 아니라 그리운 사람이라 해야지.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3 09:27 답글 신고
    머니머니해도 머니지~
  • 레벨 대위 3 아이오닉6 26.06.23 09:30 답글 신고
    이거 AI 입니다
  • 레벨 소장 320d샀는데m3가눈앞에아른거려 26.06.23 09:41 답글 신고
    자려고 누웠는데 왜 스냐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6.06.23 11:16 답글 신고
    대본
  • 레벨 소위 1 베텔게리우스 26.06.23 11:59 답글 신고
    40넘는 여자한텐 관심 없다이~~
  • 레벨 상사 2 곡산촌인 26.06.23 12:02 답글 신고
    처음 들어 온 사람인지 알았는데 아니네,,,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6.06.23 12:09 답글 신고
    나쁜남자가 대부분 그렇게 생각난다는데
    여자한테 맨날 밥사주고 한번 못해본
    내가 호구지
  • 레벨 소위 1 kallines 26.06.23 12:13 답글 신고
    농담코드에 진지를 얹자면
    정답은
    여자가 가장 힘들어하는시기에 옆에있어준 사람입니다
  • 레벨 대령 3 글라우디 26.06.23 12:17 답글 신고
    SNS봤는데 잘살고있는놈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23 12:23 답글 신고
    여자가~ 가 아니라
    제가~ 이지 본인이 모든 여성을 대변, 대표 할 수는 있고?
  • 레벨 하사 2 한ju 26.06.23 12:36 답글 신고
    대물인남자구만
  • 레벨 일병 뽕순씨 26.06.23 13:09 답글 신고
    보배... 여성비하,성희롱이 도를 넘는것 같습니다..
  • 레벨 상사 2 WWOl 26.06.23 13:19 답글 신고
    나는 나한테 정말 잘해줬던 사람이 가장 많이 생각나는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