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061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여성도 사병복무 의무적으로 할때 됬다고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인구절벽시대에 하는거 없으면 나라라도 지켜야지
대한민국 국가 구성원이 남성뿐인것도 아니고
이제는 인구절벽 시대이니 만큼
여성군대 만들어 사회 나오기전에 2년간 엿뺑이 처보고
눈치껏 개념껏 행동할수 있도록
남녀구분없이 정당하게 사병복무를 해야 함.
여성 부사관 장교를 할 수있는 시대에
사병복무는 여성이라 안된다는 앞뒤 안맞는 짓거리는 이제 그만 할때 됬죠.
그우에 크리스탈 재떨이 육각성냥조합 ㅠㅠ...
지는존나젊은척ㅋㅋ
이런새끼들 까보면 별반차이없음
전에 나 따라다니던 외모는 좀 떨어지지만 능력좋은놈은 와이프와 좋은 집에 행복해보이는 현재사진을 볼때 저자리가 내자리였나 싶지
사람이 솔직하질 못하네..
돈이 짱이었다고..
돈 많은 놈...
그땐 몰맀는데
그놈이 최고였다고.
여자분 헤어지고 화장실가서 응가 닦을때마다 눈물을 흘린다는......
남친분이 항상 닦아줘서 ㅠㅠ
익명 뒤에 숨어 배설하는 것들이거든.
그와중에 대화의 맥도 짚지 못하고,
상대가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고,
자기가 어떤 더러운 말을 했는지도 모르고
그저 "엄마를 건드려!!" 하는 무식한 인간과는 말도 섞기 싫다.
한글을 알면 책 좀 읽어.
좋은 말 많이 하고.
인생, 다 돌아온다.
"오빠~~ 너무 좋아~~!! 해줘~~!!"
하구선 성폭행범으로 신고한 년쯤 되려나~??
그냥 떡정이지.... 결혼한 남편보다 더많이한 남자를 어떻게 기억못해...
연기날때까지 했던 주ㅇㅇ, 최ㅇㅇ, 오ㅇㅇ, 문ㅇㅇ... 니들 남편이 아무리 잘났어도 런닝타임 2시간은 아니겠지...
잊지 못할 뿐이지 다시 만나고 싶은 생각은 없어 그치?
니가 전남친한테 못해준건 지금 만나는
남자한테 다 해주고 있기 때문에
돈많은남자겠지
잘 해준 남자는 센치해지거나 같이 간 곳을 갓을때 외로울때 생각남
떡정은 순간순간 그냥 생각남
가관인데 보배는 문조털래유쪽 인가요 뉴이재명쪽 인가요? 제 예상은 김어준쪽같은데
이해하소.
여자한테 맨날 밥사주고 한번 못해본
내가 호구지
정답은
여자가 가장 힘들어하는시기에 옆에있어준 사람입니다
제가~ 이지 본인이 모든 여성을 대변, 대표 할 수는 있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