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애국물밥김치 26.06.23 00:17 답글 신고
    정신병 지려버리네
  • 레벨 원사 3 즐파 26.06.23 00:31 답글 신고
    생각자체가 외산이었네.
    그러니, 미국기 이스라엘기 흔들고,
    친일파 짓거리 하고 살았구만?
  • 레벨 중령 2 또하루가 26.06.23 00:50 답글 신고
    마태복음 19장 24절과 마가복음 10장 25절의
    "낙타가 바늘귀를 통과하는 것이 부자가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쉽다"
    뭐 이런 족같은 비유가 다 있나 싶어 검색해 보니
    아랍어의 원어'gamta(밧줄)'.vs 'gamla(낙타)'를 혼동해서 번역한 결과라는,,,제대로의 뜻은
    ▶"밧줄로 바늘귀를 꿰는 것이 부자가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쉽다"
    신학자들은 이런 사실을 알면서도 거의 이천 년동안 수정 못하고 계속 아가리질,,,
    왜냐? 성경의 글씨 한 자라도 고치는 것은 신성모독이래
    ▶원래 찬송가의 멜로디는 예수 탄생지나 복음 지역인 중동지역 모드였어야 하는데 거의 양키풍의 리듬,,,
    개독교에서 행하는 기도의 꼬라질을 보면 무슨 통성명한다고 고함지르고 ,,미친 년놈들 처럼,,,
    ▶"너는 기도할 때에 네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은밀한 중에 계신 네 아버지께 기도하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마태6:6
    조용하고 은밀하게 진심으로 ,,,
    Ni~mi
    위 아리랑의 해석은 개독교의 병폐인 아전인수적 이면서 이현령비현령식의 해석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07 답글 신고
    모세가 동족들을 데리고 이집트에서 탈출할 때(출애급기), 기적으로 쩍 가른 바다 이름도, 보통 성경에는
    홍해지만 원문에는 '갈대 바다'라고 쓰여 있다네요. 그래서 지금의 홍해가 아닐 수도 있고.
  • 레벨 원사 3호봉 토성지키미 26.06.23 02:24 답글 신고
    개독은 정신병
  • 레벨 중령 3호봉 열은십퇘지 26.06.23 02:42 답글 신고
    미친 개독 아가리를 찢어버려야
    개독 박멸 세계 평화
  • 레벨 대위 1 빠르르르릉 26.06.23 02:57 답글 신고
    ㅋㅋㅋ벌레여 벌레
  • 레벨 원수 KIA 26.06.23 03:49 답글 신고
    개독
  • 레벨 원사 2 이쑹씬장군 26.06.23 06:11 답글 신고
    미친새퀴 아리랑은 내가 알기로는 아리 (작은)랑(령)(고개) 인걸로 아는데... 중국 새퀴들처럼 모든걸 예수쟁이꺼로 만드네...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23 06:18 답글 신고
    개독교는 좋은건 다갖다 쓰더라 ...
  • 레벨 원사 1 스키피오21 26.06.23 06:23 답글 신고
    아리다 쓰리다...가 어원으로 판단

    가슴이

    "아리다", "쓰리다"라는 말이


    뒤에 "락"자가 붙어서 사용 ... 예시... 보일락 말락...

    아리락 쓰리락이

    나중에 아리랑 쓰리랑으로 변화~
  • 레벨 상병 눈팅하다가입을 26.06.23 06:27 답글 신고
    아픈가? 빨리 하나님에게 가~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3 06:32 답글 신고
    '알이랑'이 하나님과 함께~ 라구요?

    그러면...

    '불알이랑~' 은 무슨 뜻이냐? 해석 좀 부탁해~~

    참고로
    나도 교회 이십년 다닌 집사님인데, 몰라서 물어봄
  • 레벨 원사 2 암말이없다 26.06.23 06:55 답글 신고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 레벨 중사 3 러그 26.06.23 06:59 답글 신고
    아침부터 욕나오는... 개독들...
  • 레벨 중사 3 세이아나 26.06.23 07:04 답글 신고
    지랄이 반복되면 병이랬다
    지랄병났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06 답글 신고
    웃긴다. 야훼와 여호와의 차이는 알려나? 아무튼 하나님의 선택을 받은 유대인들이 내다 버린 예수와 신약성경을 열씸히 믿고. 또 유대인들을 흠모하며 짝사랑하는 족속들은 도대체 뭐지?
  • 레벨 중사 3 조신한날라리 26.06.23 07:10 답글 신고
    아리랑은 고대 한국어에서 '아리'는 아름다움을, '랑'은 '임(사랑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이는 단순한 민요를 넘어 한국인의 정서인 '한'과 인내, 그리고 결국 하나로 모이는 '재회'의 서사를 담고 있습니다. 라고 검색만 해도 나온다. 빡대가리들
  • 레벨 원사 1 bluemin 26.06.23 07:10 답글 신고
    많이 아픈 사람입니다(대가리 가요~)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3 07:18 답글 신고
    이래서 예수쟁이들이 극혐인거지
  • 레벨 원사 3 solidus 26.06.23 07:27 답글 신고
    개독과 캣맘은 정신병
  • 레벨 대령 2 KIMDAMI 26.06.23 07:31 답글 신고
    알이랑....닭이랑....
    뭐가 먼저 인가...?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23 07:36 답글 신고
    미친세끼
  • 레벨 소위 1 배불독 26.06.23 07:39 답글 신고
    삼박하게돌았구만
  • 레벨 대령 3 하한번만쫌쫌 26.06.23 07:41 답글 신고
    좃까넹 ㅋ 개소리 씨발
    예수가 아 개독 정착된게 얼마 안되는걸로 아는데
    그놈에 사막잡신 에휴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6.23 07:45 답글 신고
    개독은 하나님이 온세상을 창조했다고 우주도 부정하던데 그냥 ㅁㅊ정신병자들 같음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3 07:54 답글 신고
    개독은 정신병이라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님 ㅋㅋㅋ
  • 레벨 중사 3 VBCoder 26.06.23 08:05 답글 신고
    교회에서 찬송가로 아리랑 불러 ?
  • 레벨 원사 1 당나루1 26.06.23 08:14 답글 신고
    이러니 개독박멸소리듣지............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3 08:21 답글 신고
    진짜 미친집단임.. 욕밖에 안나옴..
    나는 솔로 돌싱편봐라..남자들중 세명이 기독교 종교강요 안된다한다.
    얼마나 개또라이를 만났으면 3명이 ㅋㅋㅋ
  • 레벨 대령 1 roro98 26.06.23 08:22 답글 신고
    개독 새끼들은 그냥 대한민국 사회의 바퀴벌레 새끼들임. 대가리 속에 뇌는 없고, 우동사리만 가득하니 잠재적 2찍 개 돼지 틀딱이 될 새끼들임. 그냥 모두 잡아 죽이는 것이 사회정화의 길임.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3 08:22 답글 신고
    신천지냐??

    마니
    조만간 뒤질꺼임
    부활하거든 믿던가
  • 레벨 원사 1 청양초 26.06.23 08:23 답글 신고
    다 지꺼라고 하는거 보니 개독이 짱개였구만
  • 레벨 소령 2호봉 시바니가사라미가 26.06.23 08:24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이다..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3 08:24 답글 신고
    이건...진짜 정신병이다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6.23 08:26 답글 신고
    ㅋㅋㅋㅋ 정신병오지네 미친 개독3끼들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3 08:34 답글 신고
    별 시바 아이고야,,.,,,,
  • 레벨 중사 2 가든최 26.06.23 08:37 답글 신고
    어떻게든 의미를 부여하는구나
  • 레벨 원수 그냥하면된다 26.06.23 08:39 답글 신고
    개신교는 반민족 종자들
  • 레벨 원사 3 최록희씌 26.06.23 08:41 답글 신고
    지랄 옆차기하고 있네
  • 레벨 일병 너구리비글 26.06.23 08:45 답글 신고
    아라리가났네~~ 아리랑 응응응 아라리가났네~
    여기서 아리랑 응응응 은 뭔지 해석좀해줘라..
  • 레벨 병장 마태리 26.06.23 08:45 답글 신고
    엘았으니까 꺼져주삼~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3 08:48 답글 신고
    봤죠?? 이게 바로 대한민국 예수쟁이들의 지능 수준입니다.
  • 레벨 중위 1 ssruns 26.06.23 08:56 답글 신고
    강아지 알까는 소리 하고 자빠졌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