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BlyAly 26.06.22 21:04 답글 신고
    울 외할무니가 하신 말씀이

    배부른 양반은 배고픈 종놈 심정 모르고

    권리만 찾는 놈은 책임이 있다는 걸 모르고

    좌절하고 안 아파본 놈은 타인의 고통을 모르고 ..

    여하간 나도 덧붙이자면

    쳐맞아본 적 없는 것들은 을의 심정을 모른다 ~

    왜 남의 집 귀한 자식한테 손 대냐 ?
    답글 0
  • 레벨 중령 3 쿠델카 26.06.22 21:22 답글 신고
    병원 3교대 일하는거 힘들어서 간호사 구하기 힘든데 왜 태움질 하는지~~ 간호사 부족하면 본인만 힘든데
    답글 4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2 20:40 답글 신고
    "태어나서 처음 맞아봐서.."에 놀램.
    인터넷 여기저기서 안맞아봐서 그렇다는데,
    그게 진짜라는게 더 놀램.
    답글 6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2 20:40 답글 신고
    "태어나서 처음 맞아봐서.."에 놀램.
    인터넷 여기저기서 안맞아봐서 그렇다는데,
    그게 진짜라는게 더 놀램.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2 20:54 답글 신고
    조금 진진하게 써보겠습니다
    남자는 어렸을때부터 철저하게 교육을 받죠..
    친구한테 장난치는데 선을 넘었다?바로 쳐맞습니다..그렇게 쳐맞고 돌아서면서 생각하죠..내가 선을 넘었구나..다음부터는 조심해야지 그렇게 넘지말아야될선을 보게되는 능력을 가지죠..
    반면 여자는 아무리 선을 넘어도 쳐맞을일이 왠만하면 없어요..여자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맞을일이 없는거죠..그러다보니 선이라는게 안보이는겁니다.막넘어도 그누구도 안때리거든요..
    그러다가 막나가는 사람 만나면 뒈지는거죠..
  • 레벨 대위 2 해충퇴치제 26.06.22 21:38 신고
    @천룡인a 그래서인지 모르겠지만 여성운전자들 보면 흰색 실선인지 황색 실선인지 가리지 않고 아무데나 주차하더군요. 물론 남성 운전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4:41 신고
    @천룡인a 여자는 자라면서 자기가 남자보다 육체적 힘이 없다는걸 절실하게 느낌.그래서 또라이들 만나면 피하게됨.근데 2030남자새끼들 90%는 지랑 섹스 안한다고 칼로 찔러 죽임.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23 10:14 신고
    @천룡인a 맞는 말씀인데, 이젠 다 옛날 이야기에요.
    요즘 애들은 남녀 구분없이 하도 귀하게 자라 쳐맞아본적 없고 세상무서운줄 잘 모르죠.
  • 레벨 하사 1 김정은까라마이신 26.06.23 17:35 신고
    @천룡인a
    그건 아닐겁니다 선은 본능적으로 아는겁니다
    근데 여자는 맞고안맞고 이전에 간보는 능력이 있다고 봐요 진짜 즈덜끼리 간보는거 보고있음 가당치않아요
    그와중에 안맞아서는 거기다 이유하나 더 붙는겁니다 어차피 맞아도 여자 본성 안변합니다
  • 레벨 대령 3 BlyAly 26.06.22 21:04 답글 신고
    울 외할무니가 하신 말씀이

    배부른 양반은 배고픈 종놈 심정 모르고

    권리만 찾는 놈은 책임이 있다는 걸 모르고

    좌절하고 안 아파본 놈은 타인의 고통을 모르고 ..

    여하간 나도 덧붙이자면

    쳐맞아본 적 없는 것들은 을의 심정을 모른다 ~

    왜 남의 집 귀한 자식한테 손 대냐 ?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6.06.22 21:17 답글 신고
    여자들만의 세계에
    계급이 존재하면 안되는 이유
  • 레벨 중령 3 쿠델카 26.06.22 21:22 답글 신고
    병원 3교대 일하는거 힘들어서 간호사 구하기 힘든데 왜 태움질 하는지~~ 간호사 부족하면 본인만 힘든데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2 21:27 답글 신고
    본인 힘든걸 태움하면서 감정쓰레기통으로 만들죠. 희안한 족속들이예요.
  • 레벨 중사 2 AadminN 26.06.22 21:43 답글 신고
    한마디로 표현할만한 단어가 많네요
  • 레벨 중령 3 무조건1등 26.06.22 21:56 답글 신고
    골이 비어서 그럼
  • 레벨 병장 마의리니지 26.06.23 11:33 답글 신고
    생명을 다루는 일은 군대는 아니지만 군기가 있어야 한다는 명목으로 정신줄 놓지말라고 갈구던게 되물림되고 문화가 된게 아닐까요?
  • 레벨 소령 1 부역자는총살 26.06.22 21:31 답글 신고
    과거에 본인들이 당한게 있으니... 보상심리로 더 괴롭히는 거임.... 괴롭히는게 당연한건줄 아는 인간들이 태반임....

    진짜 환자가 걱정되면 윗선에 보고하고 일못하는애들 배제시키는게 맞는거임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2 21:59 답글 신고
    여자들은 신입 때 당한 만큼 후임에게 되돌려준다는 심보가 있긴 있더라고요.대학 시절 신입생 환영회할 때 목격함.그것도 매년마다...
  • 레벨 중령 2 김김바비 26.06.22 22:06 답글 신고
    역시 지능낮은것들은 쳐맞아봐야 정신차리지
  • 레벨 소장 okdyahd 26.06.23 07:49 답글 신고
    간호사하라면 머리 좀 있어야해요..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2 22:18 답글 신고
    여혐글만 펌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2 22:26 답글 신고
    기집들의 뱅댕이소갈딱지 마음은 당신들의 상상을 초월한다.
    아주 작고 사소한 것까지 기억하며 틈만 나면 그때를 되뇌이며 복수를 꿈꾸는 종자라는 것을 알아야 해.
  • 레벨 소위 3 들개이빨 26.06.22 22:37 답글 신고
    전문용어로 임자만난거
  • 레벨 원수 호주산오선생 26.06.22 23:02 답글 신고
    간호사 필드도 개잡탕 이네
  • 레벨 중사 2호봉 양처현모 26.06.22 23:34 답글 신고
    신조어 젠지 찾아봄

    MZ세대 : 15세-45세가 둘로 나뉨

    M세대: 30-45세
    Z세대 : 15-29세 = Generation Z ~> Gen Z(젠지)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23 07:14 답글 신고
    감사~궁금해결
  • 레벨 원사 3 eric84 26.06.23 05:31 답글 신고
    치료는 역시 물리치료가 직빵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3 06:29 답글 신고
    좋은 해결책이네.

    신입간호사들아~ 앞으론 위의 방법대로 해라.
    단, 태우는게 느껴지면...
    말 못 알아듣는척~ 상대가 폭력을 쓰게 만든 후에
    즉시 반격해라~~~ 절대 욕을 하면 안된다.
    존대말 쓰면서, 똑같이 패버려라.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3 07:09 답글 신고
    심지어 태움해놓고 지가 하는게 태움인지 모른다는거..
  • 레벨 소위 3 매국노는참수 26.06.23 07:41 답글 신고
    여기서 빠진 내용은 젠지의 인계 방법과 내용임.
    차트로 올드 대가리 친것 보면 젠지의 성향이 파악됨. 빡친다고 상대방 대가리를 내리쳐?ㅋㅋㅋ
    환자랑 트러블 생기면 주사 꽂을수도 있는 성향임.
    아무튼 그 젠지는 특수폭행임.
  • 레벨 소령 2 RS4Top 26.06.23 10:27 답글 신고
    그게 이야기의 주가 아니잖아. 누가 몰라 ?
  • 레벨 대령 3 GOATT 26.06.23 09:21 답글 신고
    머리를 내려 치다니... 성질 있네...
  • 레벨 중사 1 도시통신 26.06.23 09:42 답글 신고
    낫 놓고 기역자도 모른다고 해서 그 낫으로 베어버렸다
    젠지 긍정적인 게 권위주의로 갑질이 안 통한다는거죠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3 09:47 답글 신고
    종놈들끼리 태움은 무슨
  • 레벨 이등병 동호리 26.06.23 10:01 답글 신고
    학교에서 공부는 안하고 실습 나와서는 놀다가 들어가고 그래도 간호사 부족해서 취업은 되고, 그렇게 신입 받은 병동은 죽어나고 뭣 좀 가르쳐서 한사람 몫을 하게 하려는데 그냥 태운다고 매도하고, 주사도 못놓고 라인도 못잡고 이머전시 콜은 드고 있는데 집에 간다고 하고
  • 레벨 일병 윤윤파파 26.06.23 11:01 답글 신고
    맞는 말이긴 한데, 좀 친절하게 가르쳐 줘야죠. 너무 감정적으로 대하니 문제죠.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뭐 다른 기업이라고 신규가 다 잘 하겠어요?
    건축학과 나오면 바로 설계 팍팍 해내고, 반도체학과 나오면 다들 뚝딱 반도체 만들고 하겠습니까?
    서로 선을 지키면서 대해줘야죠.

    그리고 간호사 1인당 업무량이 너무 많은게 제일 큰 문제일 듯 합니다.
    간호사 1인당 환자수를 줄이면, 인건비가 늘어날거고
    인건비가 늘면 병원 운영을 위해 건강보험료를 올려야 하는데...그건 다들 싫어하니까요.
  • 레벨 소령 2 RS4Top 26.06.23 10:26 답글 신고
    때리면 쳐 맞을 각오를 해라. 좀. 좃도 안쳐맞아봐서 겁이 없음.
  • 레벨 중령 1 연천감악산 26.06.23 11:12 답글 신고
    갈굼은 일본 잔재인데 왜놈 씨를 받아서
    나온 잡년일세
  • 레벨 상병 jeean 26.06.23 12:35 답글 신고
    여적녀 여자 많은곳은 우리가
    아는것과 다른게 진짜 심각함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6.23 13:35 답글 신고
    태움을 안해본 간호사 같은데 터치는 안해 정신적으로 영혼을 태워버리지 대놓고도 안하고 돌리고 돌여서 사람 말리는데
  • 레벨 대령 3 IUFC2020 26.06.23 14:18 답글 신고
    생전 어려움, 고통, 고생류의 것들을 모르고 살아온 알던 기집애

    지가 마음 먹고 싸움 하면 나 포함 엥간한 남자는 다 이길 수 있다고
    할때마다 뭐 그러거나 말거나 저러다 말겠지 했는데

    술먹고 남자한테 시비 걸었고

    오랫동안 참던 남자가 못 참겠던지

    목 치기하는 것 처럼 못 잡고 손 쭉 뻗으니까

    ㅋㅋㅋㅋ 개 쪽도 못 쓰고 ㅋㅋ 켁켁 거리다가

    남자가 놔주니 손 막 휘두드면서 발길질 하면서 덤비려니까

    그남자는 방어 본능에 다리가 쭉~ 앞차기 처럼 나왔고

    ㅋㅋㅋ 한방에 복도 끝까지 밀려서 날라간 뒤로는 아무말도 없더라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3 14:44 답글 신고
    뭐라고 하는겨 ....
  • 레벨 소위 1 parkcall 26.06.23 15:56 답글 신고
    주작같은데 ㅋㅋㅋ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3 16:54 답글 신고
    맞아본 사람한테 걸리면 진짜 맞어… ㅋㅋ
  • 레벨 중령 1 블랙핑퐁두 26.06.23 17:28 답글 신고
    쌍방이네
  • 레벨 일병 클랩트 26.06.23 18:17 답글 신고
    병원서 15년 넘게 일했었는데..간호사 진짜..상상못할 미쳔년들 어마어마 합니다. 진짜 상상초월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3 18:50 답글 신고
    육체가 힘들면 피곤하고 힘들고 귀찮아서 다른 사람 안건드리는데
    육체가 힘들지 않으면 주변에서 나보다 약한 사람을 괴롭히게 되어 있다

    간호사들 힘들다 피곤하다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반해 하는 짓거리들 보면 육체적으로 힘든게 없나본데?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8:51 답글 신고
    도대체 저것들은 사람의 생명을 다루는 사람들이 왜 저런데? 에혀~~~
  • 레벨 소장 2sgunner 26.06.23 19:05 답글 신고
    선배라고 물리방어력이 있는게 아니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