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23 01:10 답글 신고
    경찰이 되고나서도 청첩장 보내고, 왜 씹냐고 따지고. 이건 충분히 2차가해가 되는 사건인데, 적용할 법이 없다는 이유로 유야무야 넘어간건 제 식구 감싸기로밖에 안 보이네.
    답글 5
  • 레벨 중사 3 헝그리잭스 26.06.22 23:02 답글 신고
    개쿨하네.?... 여기서 자백했네
    답글 1
  • 레벨 준장 막술이 26.06.22 23:12 답글 신고
    때린 놈은 기억 못하고 맞은 사람만 기억하죠.
    답글 2
  • 레벨 중사 3 헝그리잭스 26.06.22 23:02 답글 신고
    개쿨하네.?... 여기서 자백했네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23 12:35 답글 신고
    청첩장을 보냈다는 거 자체가 갱생불가.. ;;
  • 레벨 준장 막술이 26.06.22 23:12 답글 신고
    때린 놈은 기억 못하고 맞은 사람만 기억하죠.
  • 레벨 상사 2 Barbarians 26.06.23 13:28 답글 신고
    언론사 취재요청 해서 진실을 보도하고 경찰된 가해저는 해임처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학폭가해신상이력 있는 사람들은 공직에 임용불가 법도 추가해야합니다
  • 레벨 소장 v토닥토닥v 26.06.23 16:09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그말씀에
    가수원중학교 7회 김은태 개세끼 40넘은 지금도 생각나네요 ㅎ 길에서 한번을 못만나네요 ㅎ
  • 레벨 대위 2 잡생선 26.06.22 23:50 답글 신고
    코란에
    눈에는 눈 귀에는 귀라고 적혀 있죠
    결혼식 초대 했죠 가서 그동안 잘해준거(??) 보답 해줘야죠
  • 레벨 하사 3 구름속의비 26.06.23 01:04 답글 신고
    나 같으면 결혼식 가서 마이크 들고 학폭 가해자 누구 결혼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 괴롭힌 사람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살자 하러 조만간 다리 위로 갈 생각인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 죽는 모습 보실 분들 오세요! 이렇게 해야 반응이 온다. 죽겠다고 덤비면 어느 누구도 대충 할 수 없다. 그 정도 용기 없으면 그냥 잊고 살아라.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23 01:10 답글 신고
    경찰이 되고나서도 청첩장 보내고, 왜 씹냐고 따지고. 이건 충분히 2차가해가 되는 사건인데, 적용할 법이 없다는 이유로 유야무야 넘어간건 제 식구 감싸기로밖에 안 보이네.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4:35 답글 신고
    경찰새끼들 이런거 어디 한두개입니까.동네 똥개를 믿는게 편함.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3 13:32 답글 신고
    간디라는 표현으로도 모욕이 적용될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이름이 간디가 아니지요?
  • 레벨 원사 3 LaRoyal 26.06.23 15:03 답글 신고
    이 글의 취지는?
    언론사의 취재
  • 레벨 중사 1 조교짱 26.06.23 15:34 답글 신고
    그러니 견. 찰이죠 다아는사실
  • 레벨 병장 페리오77 26.06.23 17:12 답글 신고
    2024년 기사네요.

    어떻게 됐는지 궁금합니다.

    가해자는 과연 처벌을 받았을지...
  • 레벨 중장 티모볼 26.06.23 02:42 답글 신고
    경찰아 자정능력을 보여봐
  • 레벨 중위 1 로기고기 26.06.23 02:51 답글 신고
    이름 직위 직장전화번호 까버리세요. 하이에나 같은 참교육 유튜버들이 똥좀 뿌려줄꺼에요.
  • 레벨 소령 1 WindCannon 26.06.23 02:52 답글 신고
    사실이라면 이따위 인간 경찰로 보긴 싫은데
    아니, 두면 안될 것 같은데

    이거 바이럴 되어서
    "기사화 되자 경찰청에서 재 검토를..." 이라는 소식을 듣고 싶네
  • 레벨 하사 2 개츠비화이팅 26.06.23 02:57 답글 신고
    저도 78년생 학폭 피해자 인데 트라우마 엄청 납니다. 물론 가해자놈들 만나면 그놈들은 기억 못 하지만요.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4:36 답글 신고
    알아요.모르는척 하는겁니다.
  • 레벨 원사 1 머리아프다 26.06.23 03:28 답글 신고
    가야지,청첩장보내라고 해놓고..?
    먼저 말을하고 사과하라고 했다면 더 좋았을듯.. 저런것들이 경찰이 된다는게 참...
  • 레벨 하사 3 celedonio 26.06.23 05:23 답글 신고
    학폭가해자가 경찰?.... 저거 경찰 자격도 없는데...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23 05:30 답글 신고
    이미 지나간일 파묘해봐야 사이다 엔딩이 아니고 걍 ufc모드임
    서로 계속 파이트 모드지 저 친구는 가만히 있겠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Identity88 26.06.23 07:32 답글 신고
    할배요... 깜방 함 갔다오면 되는 시대는 지났어요...........
    되긴 뭐가되...남은 평생 내 인생만 조지는거지....
    안맞으려고 다른 사람 작살내고 다니는게 깡패지...

    법기술과 서류와 펜으로 싸워야 깔끔허지 않겠소?
  • 레벨 소위 3 하늘바라미 26.06.23 06:23 답글 신고
    국민 신문고에 올리세요. 견찰짓하는 것도 짤려봐야 정신차릴려나?
  • 레벨 대령 2 내장산 26.06.23 07:26 답글 신고
    제가 학교폭력사건 경찰의 수사미비(증거삭제) 상해진단서 못내게 한걸로 국민신문고 올리니 경찰청이나 경찰서가서 수사심의신청하래서 경찰청가서 접수하려하니 경찰이 자기네업무 아니라고 합니다. 국민신문고 답변보여주니 같은경찰청 본인보다 높은직급의 경찰이 답변해준것보고 접수받아줍니다.
    국민신문고는 뺑뺑이 돌리려고 만든거고 어쩌다 한건씩 처리해서 국민신문고 이미지만 높게하는것 뿐입니다.
  • 레벨 원사 3 카시오페아72 26.06.23 06:26 답글 신고
    저런게 경찰이 되었다는게 신기
    그걸 감싸주는 견찰은 역시
  • 레벨 상사 3 개진상민원검은띠 26.06.23 07:23 답글 신고
    적용할 법과 규정이 없어도 무시하고 짤랐어야지..그런거 좋아하거든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30 답글 신고
    법은 과연 정의로운가?
  • 레벨 원사 1 뿔논병아리 26.06.23 07:32 답글 신고
    저런게 경찰이라니..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6.23 08:16 답글 신고
    언론에도 까고 유튭에도 까고~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8:21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 레벨 대령 1 잘살아보세23 26.06.23 08:50 답글 신고
    그래서 신부는 학폭 가해자와 결혼 했나요?
  • 레벨 훈련병 인상은타이슨 26.06.23 09:12 답글 신고
    기자분들 나서서 좀 도와주셨으면 좋겠다!!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3 09:18 답글 신고
    용서가 안되는 새기일세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3 09:25 답글 신고
    언론의 취재가 시작되자... 의 마법이 일어나기를...
  • 레벨 대위 1 id가뭐야 26.06.23 09:40 답글 신고
    인터넷 모든 커뮤니티에 올리고 방송국 에 제보하고 경찰청 민원실에 올리고 행안부 민원실 국민 신문고...올릴수 있는 모든 곳에 올려서 양아치 새끼가 입에 거품 물때까지...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09:46 답글 신고
    일단 추천 한표 박음. 학폭이가 경찰이 되었는데 반성을 안한다? 용납 못하지.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3 11:00 답글 신고
    ㅁㅊ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3 11:07 답글 신고
    저따구놈이 견찰이 되니까 대한민국의 진짜 경찰들도 견찰 소리 들음....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23 11:27 답글 신고
    나중에 자식 낳고 애가 초등학교 들어가고 중학교 들어가면 다시 현수막 걸어주면 됨 !!
  • 레벨 대령 3 주모여기있슈 26.06.23 12:02 답글 신고
    화환에 학폭피해자 아무개 라고 적어서 보내지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23 12:32 답글 신고
    저런 사건은 가해자 부모의 직업을 확인해보면

    퍼즐이 잘 맞음
  • 레벨 대위 2 초딩두딸바보 26.06.23 12:59 답글 신고
    카톡글을 보니 인성이 진짜 바닥이네요
  • 레벨 원사 3 아폴로크리드 26.06.23 13:03 답글 신고
    경찰은 시험이 쉬워서 상태 안좋은 사람들이 많음
  • 레벨 중위 1 다이어트 26.06.23 13:08 답글 신고
    만약에~~ 제가 이런 경우를 당했다면.
    사실적시 명예훼손에 따른 피해를 감수하고.
    저 경찰서 앞에 대문짝만한 현수막 걸고 학폭가해자가 17년만에 또다시 2차가해를 하고 있음을 호소하겠습니다.

    더불어 저 경찰서 감사팀에. 시 경찰서 감사팀에 진정서 넣겠습니다.
    그리고 핸폰 동영상 촬영 준비하시고. 경찰서 앞에서 1인 피켓시위 작정하고 한달정도 하겠습니다.

    학폭가해자는 지가 무슨짓을 했는지 전혀 기억하지 못합니다.
    저도 한번 당해봐야. 사회적으로 비난받는 입장에 처해봐야 피해자의 아픔을 조금이라도 느끼겠죠.
  • 레벨 중사 3 좡과장 26.06.23 13:24 답글 신고
    결혼식 가야지 ~~~~ 아 눈돌아 가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3 13:35 답글 신고
    최소한 진급 누락이라도 시켜서
    후배들하고 맘먹게 해야 합니다

    해당 경잘서장 앞으로 진정서도 우편으로
    넣어 보세요
    알게는 해야겠지요?
    결혼식 하자 마자 지옥을 선물로 줘야 합니다

    신혼집 주소 알아보세요
    똑 같은 인간 태여나는거 방지 차원에서
    콘돔 한박스 보내 주세요

    절대 찢여지지 않는걸로요 콘돔값 필요하면
    보태 드리지요
    학폭 가해자가 짭세라,,
    나라꼴 잘 돌아간다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6.23 13:41 답글 신고
    와 저건 화환하고 가서 깽판좀 쳤을듯... 하지만 피해자 입장에서 그럴 용기는 없겠지만 안타까운 일이네 경찰청에 민원도좀 넣어야지
  • 레벨 소위 2 이제부터는 26.06.23 14:40 답글 신고
    맷돌로 머가리를 후려버리고 싶네
  • 레벨 원사 3 까스물 26.06.23 14:50 답글 신고
    "취재가 시작되자..."로 시원한 결말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하사 3 떵값쉐보레 26.06.23 14:56 답글 신고
    본인이 당한게 아닌데?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3 14:59 답글 신고
    진짜라면 학폭은 경찰직 못하게 하고 싶다
    하긴 강간범들도 경찰직 잘만 하더만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23 15:06 답글 신고
    경찰서 정보과에 근무한다면 문제가 될수도 있겠는데 ...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6.06.23 15:25 답글 신고
    보내는 어투부터가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6.06.23 15:49 답글 신고
    경찰이 학폭가해자라니 ................ 현직경찰이 학폭가해자라니....
  • 레벨 소위 2 미란다는다커 26.06.23 15:53 답글 신고
    명예는 무슨 지가할땐 괜찮고 당하니 꼽냐?
  • 레벨 하사 3 시간탐험 26.06.23 15:57 답글 신고
    쓰니 행위(약혼자에게 문자로 알림)는 공연성과 전파가능성이 없어 명예훼손 무죄라고 판단됩니다. 유사사건 대법원 판례도 있습니다.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근데 아주 못된 놈이 정상적인 사람인 것처럼 경찰까지 됐네요.
    계속 문자 보내고 겁주면, 스토킹이나 협박으로 고소하세요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3 16:06 답글 신고
    이런 인간이 민중의 지팡이가 될수 있을까???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6:12 답글 신고
    뻔뻔하다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3 16:20 답글 신고
    존나 맞아야하는데 진짜 하
  • 레벨 원사 3 팩트리어트AMG 26.06.23 16:21 답글 신고
    '견찰' 몇마리때문에

    상당수 건실한 경찰분들이 손해를 보시죠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6.23 16:24 답글 신고
    저런 자가 짭세가 되면 출세에 눈이 멀어 온갖
    부정부패를 다 저리름.
    길어야 10년 내 짤리게 됨
  • 레벨 소위 2 졸라방어운전 26.06.23 16:40 답글 신고
    좋은 기회 아닌가요?
  • 레벨 원수 rewq 26.06.23 16:45 답글 신고
    별명을 부르는거 부터 이미 2차가해 아닌가요?

    간디라고 하는거 보니 학창시절에 상당히 말랐나본데

    남의 신체적 약점가지고 별명지어서 부르는거 이거 학폭 같은데요

    성인이 된 지금도 그 별명을 부르고 있다면 학폭을 지금도 하고 있는거 같은데요
  • 레벨 대위 1 하이퍼포커스 26.06.23 16:46 답글 신고
    깡패새끼링 경찰이랑 종이한장 차이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23 16:50 답글 신고
    경찰에게 수사권 넘긴 민주당 분들 존경합니다.
  • 레벨 소위 2 버거버거 26.06.23 16:53 답글 신고
    어투가 아직도 학폭중이네. 쌍노무 새끼. 저런놈이 경찰이라니 참.
  • 레벨 대위 1 늑대아니에요 26.06.23 17:01 답글 신고
    미투 해봤자 공소시효 지났으면 방법이 없쥬. 사실적시명예훼손 법률을 폐지하지 않았기에 명예훼손죄는 피할 수 없을 듯...
  • 레벨 중사 3 스티브잡주 26.06.23 17:07 답글 신고
    자~취재가 시작되자~한번 가봅시다~
  • 레벨 대위 3 자궁경부고속도로 26.06.23 17:20 답글 신고
    저런것들이 경찰하고 있으니 경찰 전체에 먹칠을 하는거임. 견찰소리가 왜 나오겠음. 자질도 없는것들이 그냥 멋있어 보이고 과시하고 싶으니까 하는건데 아무한테나 경찰 합격시키면 안됍니다.
  • 레벨 하사 2 천처이가라 26.06.23 17:33 답글 신고
    저런 것들이 견찰함,개패듯 진술쓰게 하고

    큰 사건 뉴스나오면 진급하고,

    죄 유무는 법정이 알

    아서 할거니 알빠노,

    견찰짓만 잘하면 청장까지,그

    다음 국개의원을 한다

    국개의원 떨어지면 받은거 먹고

    편안히 살며 자식 뒷줄 잘타게 펑펑..먹인다.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3 17:43 답글 신고
    그라믄 안돼 애들 때리고 그라믄 안돼 시발것들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3 17:49 답글 신고
    아마도 힘든생활이 될거 같은데..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3 17:52 답글 신고
    아시죠 유유상종, 경찰은 같은 경찰 편이지 절대 제3자 편 잘 안들어 줍니다. 물론 명백한 증거와 증인이 있다면 다르겠지만요. 시원하게 소리한번 지르시고 그놈보다 행복하게 사는게 이기는겁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