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사람찔려서 피흘려가는 상황에서 역주행으로 현장 이탈하고
지원병력 올때까지 1층 필로티에서 상황 재연하면서 저러고있는게 맞는거냐?
10살짜리 아이건 50살 아저씨건 저 상황에서 저러면 안된다는걸 누구나 다 알아
그런데 심지어 경찰이란 사람들이 저런 말도안되는 직무유기를 한 죗값 달게 받어라..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해임 항소심을 한거죠..
어찌됬던... 경찰생활은 못하는데, 해임된 이후로 3년뒤에는 경찰 시험은 다시 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임이 됬어도, 약간의 급여와 연금은 나옵니다.
연금 줄어서 나오겠지만요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용서받지 못 할 자들...
본인은 다른 여경들 처럼 사무직 안하고 그나마 현장 출동하는 일을 했거든...
이해할수 있어
그러니까 그만두라고
저럴 거면 경찰을 왜 하냐?
본인들 직무 책임에 대한 어떤 반성도 없이.. 억울하다?
그놈의 남녀 따지지 말고, 사명감을 가지고 본연의 업무를 할 수 있는 자를.
언젠가 니들의 잘못된 선택이 칼이 되어 너희에게 피해로 돌아올 지니.
남자는 경위인가 그렇고 여경은 순경인데 ㅋㅋㅋㅋㅋ 해임당하면서 받는것도 거의 없을테고
손해배상만 엄청물어주게 생겼네요 저러면 여경은 타직열 시험도 못쳐요 파면해임이면
5년간 응시제한 사유있을겁니다
저래놓고 무슨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라고 했지..
직무에 맞지도 안는 사람들이 왜 경찰공무원을 하는거야?
자신을 알고 깜냥을 파악하고 덤비라고~
애초에 쟤들은 칼들고 자기한테 덤벼도 총 못쏠 인간들이라
소송을 재기했다고?
지들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 조차를 모르는거지.
소방관이 뭔지
군인이 뭔지
모르고 하는거야?
그게 안된다면 관두세요.
강력범죄로부터 시민을 보호하지 못한다면 자격이 없습니다.
뭐잘났다고 항소해서 대법까지 가는지...참나.
자기몸하나 건사 못하면서 누굴 지키나?
저 사건으로 국가가 배상하는 것에는 이의가 없다. 국가가 뽑았으니...
대신 구상 청구해야 정의가 바로 설 일.
지원병력 올때까지 1층 필로티에서 상황 재연하면서 저러고있는게 맞는거냐?
10살짜리 아이건 50살 아저씨건 저 상황에서 저러면 안된다는걸 누구나 다 알아
그런데 심지어 경찰이란 사람들이 저런 말도안되는 직무유기를 한 죗값 달게 받어라..
그간 받아간 국민세금은 돌려놓고
그냥 민간 캡스가 더 나을지도...
저것들 신상공개해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