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무릉도원장 26.06.23 07:38 답글 신고
    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답글 2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07:01 답글 신고
    나쁜놈들
    답글 0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7:06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3 08:29 답글 신고
    파면이 아니라, 해임이에요.. 파면과 해임은 다릅니다.
    해임 항소심을 한거죠..
    어찌됬던... 경찰생활은 못하는데, 해임된 이후로 3년뒤에는 경찰 시험은 다시 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임이 됬어도, 약간의 급여와 연금은 나옵니다.
  • 레벨 훈련병 게임나라오즈 26.06.23 15:25 신고
    @스매씽등짝 해임이면 급여는 안나오지 않나요?
    연금 줄어서 나오겠지만요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07:01 답글 신고
    나쁜놈들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7:06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 레벨 이등병 buddha3in 26.06.23 15:21 답글 신고
    카뮈 누군데! 좋은말이닷ㅎㅎ
  • 레벨 소령 2 무릉도원장 26.06.23 07:38 답글 신고
    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 레벨 원사 3 LaRoyal 26.06.23 15:08 답글 신고
    의로운 길을 가시다가 순국하신 경찰분들께 치욕을 안겨준 장본인들...
    용서받지 못 할 자들...
  • 레벨 상사 3 Supremes 26.06.23 17:53 답글 신고
    경찰관 , 소방관 , 군인은 성별이 중요한게 아니고 제발 능력만 보자 그게 어려운거야???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07:41 답글 신고
    오또케 오토케 견찰 이번에도 엄청 뽑던데.
  • 레벨 대위 1 해얌 26.06.23 07:44 답글 신고
    요즘근황 궁금해서 들어왔는디...
  • 레벨 중사 1 시발스럽니 26.06.23 07:45 답글 신고
    국민의 생명을 보호 해야 한다는 강력한 법적 의무 가 있는데도 범죄현장을 목격하고 피해자를 버려두고 범인을 피해 그자리에서 도망쳤던 경찰들이 대체 뭘로 항소를 했을까
  • 레벨 상사 2 산정동GT 26.06.23 07:53 답글 신고
    저 여경은 엄청 억울할거다
    본인은 다른 여경들 처럼 사무직 안하고 그나마 현장 출동하는 일을 했거든...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8:14 답글 신고
    남자경찰이 더 문제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3 14:16 답글 신고
    그러게 맞는 말이네..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3 07:54 답글 신고
    어쩌다 운나쁘게 쟤들만 저럴거같지 않은데 걍 월급잘나오고 연금때문에 사명감 1도없이 출퇴근만하는 오토케 국방조무사 소방조무사가 태반일듯 일반인들보다 운전도못해 총도못쏴 산소통도 못드는것들은 사표쓰게해야지
  • 레벨 소위 3 들개이빨 26.06.23 08:09 답글 신고
    막걸리와 오또캐의 최후 개씹오지네요 ㅋㅋㅋ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3 08:12 답글 신고
    경찰전체를 욕보이고 견찰이란걸 증명한 사건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08:16 답글 신고
    일단 나부터 살즈아~~뒤지던 말던 튀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08:26 답글 신고
    무서우면 방탄 조끼 입고 총 들고 들어가 싸우면 될 것을.....
  • 레벨 상병 TCL 26.06.23 15:56 답글 신고
    방검복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08:28 답글 신고
    견찰 대부분이 저래 쟤들은 그냥 운이 없었다...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23 08:30 답글 신고
    걱정이다 순경시험이 요번에 남여 비율이 6:5로 뽑았다는데 … 불안하다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08:32 답글 신고
    여기 욕하면 사실적시 고소미 들어 오겠져 저 여자한테 ㅋㅋ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3 08:36 답글 신고
    칼 들고 설치니까 겁나겠지
    이해할수 있어
    그러니까 그만두라고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3 08:40 답글 신고
    최소한 할 도리는 해야지
    저럴 거면 경찰을 왜 하냐?
  • 레벨 소위 1 젠정 26.06.23 08:55 답글 신고
    속 편안해지는 후기
  • 레벨 소령 2 RS4Top 26.06.23 09:04 답글 신고
    너네한테 총이랑 전기충격기, 삼단봉 휴대하게 하는 이유가 뭐겠냐 ? 위급상황시에 국민들 보호하라는 거잖아.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3 09:21 답글 신고
    해임처분에 항소를 했었군요.
    본인들 직무 책임에 대한 어떤 반성도 없이.. 억울하다?
  • 레벨 소위 1 바람불어온다면 26.06.23 09:28 답글 신고
    그놈에 집행유예
  • 레벨 소령 2 먼다로 26.06.23 09:53 답글 신고
    제발 경찰을 뽑아라.
    그놈의 남녀 따지지 말고, 사명감을 가지고 본연의 업무를 할 수 있는 자를.
    언젠가 니들의 잘못된 선택이 칼이 되어 너희에게 피해로 돌아올 지니.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9:55 답글 신고
    저런년놈들은 파면해버려야지...시민보호를 안하다니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23 09:56 답글 신고
    본인의 소임을 다 하지 않았는데....겨우 해임이라니....
  • 레벨 중령 1 끼애애앵 26.06.23 10:20 답글 신고
    해임 확정되었을겁니다 최근 기사에 민사손해배상 3억3천 나왔다는 기사 있었요
    남자는 경위인가 그렇고 여경은 순경인데 ㅋㅋㅋㅋㅋ 해임당하면서 받는것도 거의 없을테고
    손해배상만 엄청물어주게 생겼네요 저러면 여경은 타직열 시험도 못쳐요 파면해임이면
    5년간 응시제한 사유있을겁니다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3 10:51 답글 신고
    파면해야지...다시는 경찰짓 못하고 연금박탈당하게
    저래놓고 무슨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1:03 답글 신고
    저 정도면 방관 아님?
  • 레벨 대령 3 슈코람 26.06.23 11:35 답글 신고
    그간 받아간 돈 전부 몰수
  • 레벨 원사 1 스커드제노사이드 26.06.23 12:12 답글 신고
    남경은 현재 보안업체에서 근무중이고 여경은 현재 무직이라고 합니다;
  • 레벨 이등병 프로타고라스 26.06.23 14:50 답글 신고
    집행 유예 없앴시다~~잘못 했음 벌 받아야지 유예는 왜 하나유?
  • 레벨 상사 2 노스페라트 26.06.23 15:12 답글 신고
    영화 베테랑에서 조태오 왈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라고 했지..
    직무에 맞지도 안는 사람들이 왜 경찰공무원을 하는거야?
    자신을 알고 깜냥을 파악하고 덤비라고~
  • 레벨 병장 진짜왜그냐 26.06.23 15:17 답글 신고
    저런 경찰이 한국에 수두룩 하다는게 문제네요 노숙자 한테 옷벗어주면 승진하는 한구켱찰 대단합니다
  • 레벨 중사 1 HANGUEVARA 26.06.23 15:41 답글 신고
    역시 시민의 안전보다 본인의 안전이 먼저다
  • 레벨 대위 3 꼬얌이 26.06.23 15:41 답글 신고
    현장에 여경이 필요가? 남경이 칼든 범인이랑 싸워야 하는데 같이 있는 동료가 비리비리한 여경만 있다면..여경따라 같이 도망 칠 확률이 높다고 본다.
  • 레벨 하사 1 중군터 26.06.23 15:50 답글 신고
    할말을 잃는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5:59 답글 신고
    경찰이면서 왜 저러지.....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3 16:00 답글 신고
    내가 경찰이 아니어도 현장에 있었으면 의자라도 들고 대치 하겠다..
  • 레벨 하사 3 judg 26.06.23 16:27 답글 신고
    총들고 테이저건 들고 킬 무서워 피하면 다른일 해야지.
    애초에 쟤들은 칼들고 자기한테 덤벼도 총 못쏠 인간들이라
  • 레벨 대령 2 천상천하유아독존 26.06.23 16:50 답글 신고
    경찰이 그냥 월급쟁이라 생각하는 루팡들..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3 16:55 답글 신고
    쓸모가 없다
  • 레벨 원사 3 벌깨덩굴 26.06.23 16:57 답글 신고
    도망가면서 올라가던 경찰까지 잡아서 기어이 같이 내려가는게 참... 밑에서도 혼자는 무서웠던건가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23 17:21 답글 신고
    흉내내는 여경영상 유가족이 볼때마다 얼마나 울화통이 터질까...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3 17:42 답글 신고
    경찰답지 못한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23 18:07 답글 신고
    뭐하러 경찰 했노?
  • 레벨 대위 3 o이순신장군o 26.06.23 18:14 답글 신고
    직무유기의 뜻 자체를 모르는것들.
    소송을 재기했다고?
    지들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 조차를 모르는거지.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3 18:48 답글 신고
    경찰이 뭔지
    소방관이 뭔지
    군인이 뭔지
    모르고 하는거야?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8:58 답글 신고
    OTK! OTK!
  • 레벨 대위 1 벤틀으리 26.06.23 19:13 답글 신고
    경찰의 기본업무는 치안입니다.
    그게 안된다면 관두세요.

    강력범죄로부터 시민을 보호하지 못한다면 자격이 없습니다.
    뭐잘났다고 항소해서 대법까지 가는지...참나.

    자기몸하나 건사 못하면서 누굴 지키나?

    저 사건으로 국가가 배상하는 것에는 이의가 없다. 국가가 뽑았으니...
    대신 구상 청구해야 정의가 바로 설 일.
  • 레벨 원사 3 연쇄할인마 26.06.23 19:44 답글 신고
    사람찔려서 피흘려가는 상황에서 역주행으로 현장 이탈하고
    지원병력 올때까지 1층 필로티에서 상황 재연하면서 저러고있는게 맞는거냐?
    10살짜리 아이건 50살 아저씨건 저 상황에서 저러면 안된다는걸 누구나 다 알아
    그런데 심지어 경찰이란 사람들이 저런 말도안되는 직무유기를 한 죗값 달게 받어라..
  • 레벨 소위 2 닭발앤막걸리 26.06.23 20:11 답글 신고
    어디가서 뭔 일을하더라도 자신의 일처럼 해라.
    그간 받아간 국민세금은 돌려놓고
  • 레벨 대위 3 redhornet 26.06.23 20:58 답글 신고
    정말 짭새들은 하는 일이 없다. 온갖 지원은 다받고, 어렵고 지저분한 일은 안하려고 한다.
    그냥 민간 캡스가 더 나을지도...
  • 레벨 중위 3 서서팝파 26.06.23 21:02 답글 신고
    현장에서 도주한거지. 경찰이 그러면되?
    저것들 신상공개해야함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3 21:08 답글 신고
    쓸모없는 견견견찰
  • 레벨 상사 2 꾸래핑 26.06.23 21:11 답글 신고
    오또캅이 이번에도 대거 등용되었습니다. 경찰에 성평등고용이 왜 적용되야할까요?
  • 레벨 소위 3 e불편한세상 26.06.23 21:14 답글 신고
    미친년 사람이 죽어가는데 내려가서 장난치면서 저 지랄을해? 정신나간년이네
  • 레벨 소령 3 해야할까 26.06.23 21:16 답글 신고
    해임? 파면감인데..
  • 레벨 이등병 개차반기레기 26.06.23 21:16 답글 신고
    저런 견찰였던 ... 내 세금이 나갔다는게;;;세금좀 내려갈려나?
  • 레벨 대위 3 슈퍼슬림 26.06.23 21:21 답글 신고
    좀됐는데... 근황의 뜻을 좀 아시고 오시죠
  • 레벨 일병 헬로꼬맹 26.06.23 21:44 답글 신고
    특별한 사명감은 없더라도 할일은 해야할것이지 잘잘렸다 ㅅㅂㅅㄲ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