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0993
.
ㅅㅂ... ㅋㅋ
부끄러운 줄은 아는 모양이지?
저런 것도 자식들에게 떳떳하게 살라고 얘기할까?
지인들에게 좋은 사람이라는 소리 듣고 사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배운분도 하이방을 치네요
울 고등어땐 물리기 하다가 2만원 넘어가면 1등2등3등 다 도망가고 4등5등은 기냥~~하이방. ㅎ
죄 짓지 말고 살아 라고 할수 있을까?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입니다.
제작진이 계속 쫒아가나깐
길가로 나가서 택시 잡아서 런 하는거
까지 나오는데ㅋㅋ
카앜 퉤이
머냐..
브금들리는 것 같아.
스팅븅유도 사는데 뭐
참 한뚜껑.백뚜껑.젖가락준석..이런 애덜도 잘먹고 잘 살잖아요?
이휘재.박내래 이창명.이혁재.전현무 같은 애덜도 tv나와서 돈 잘벌고..
전혀 부럽지는 않고 나도 빚없고 강남 아파트에서 잘먹고 잘산다 근데 내 주위에는 2찍들이 너무 많아
왠만한 파렴치범은 범죄자로 느껴지지도 않는다.
1번 2번을 통틀어 정치인중 가장 더러운새끼. 정청래.
박근헤처럼 들이 받든가.
그럴 능력은없고 지욕심은 차려야겠고.
맞서지도 못하고 꿀은 빨아야겠고.. 더러운 버러지같은새끼..
어떻게 얻은 대통령인데. 이제야 나라가 앞으로 가는데.
왠 씹버러지 털보 꼬붕새끼 한마리가 지 분수도 모르고 똥물을 튀기는지..
저 개만도 못한새끼가 이야기한 국민은 뭐고 나라는 뭔지..
그걸 또 좋다고 떠받드는 털천지 광신도 쥐새끼들은 또 뭔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