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23 14:45 답글 신고
    ㅎㄷㄷ 미친 개또라이 같은 여경이네요 ㅎㄷㄷ

    그래도 방아쇠는 당길줄 아네...
    답글 5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3 14:51 답글 신고
    간신히 도망친 시민을 경찰이 쏴죽이다니..... ㅜㅜ
    답글 2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3 14:43 답글 신고
    도심 한 복판에서.. 우리나라가 살기 좋은 나라는 맞음
    답글 1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3 14:43 답글 신고
    도심 한 복판에서.. 우리나라가 살기 좋은 나라는 맞음
  • 레벨 소장 탁탁탁우읏하 26.06.23 14:57 답글 신고
    저런곳 여경도 저러는데...이거 우리나라는 그나마 치안조무사라 좀 낫네요.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23 14:45 답글 신고
    ㅎㄷㄷ 미친 개또라이 같은 여경이네요 ㅎㄷㄷ

    그래도 방아쇠는 당길줄 아네...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6.23 15:01 답글 신고
    전장 공황 상태가 발생한듯 하네요.
    전쟁터 군인들도 전장 공황시 이상 행동함
  • 레벨 상병 랜서스 26.06.23 16:06 답글 신고
    여경에게 총 맞아 사망한 시민은 너무 안타깝네요
    그런데 여경이 개또라이는 아닐수도 있죠
    policeactivity 같은 미국경찰 유튜브 채널에는 심각한 총격 상황 많더군요
    실제 현장에 투입돼서 총기난사범이 총 갈겨대면 패닉이 와서 피아식별 못할듯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23 16:47 답글 신고
    여경이 또라이라뇨?동영상 정확하게 안보셧네요 테러범은 멀리서 소총으로 조준사격하면서 다가오고 권총유효사거리 때문에 불리한 상황이고 엄폐한 상태에서 테러범이 가까이와서 쏴대니 다시몸을 숙인거같은데 그 상황에서 순간 누가 옆에서 손 올리는데 그게 판단이 섬????쏘는게 맞는거지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23 16:49 답글 신고
    개또라이는 바로...ㄴ
  • 레벨 중령 1 롤린롤린롤린 26.06.23 19:13 답글 신고
    고도로 훈련된 특수부대 아니고선 패닉 올만함..
    다른 흉기들보다 총한발만 맞아도 죽는다는 공포심이 감도 안옴.. 죽은사람만 안타깝지..휴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3 14:45 답글 신고
    저기 여경들은 그래도 총이라도 쏠줄알고 대치라도 할순 있네..
  • 레벨 대위 1 커세어뱀 26.06.23 14:50 답글 신고
    먼 대치를 해요 패닉와서 아무대서나 난사했는데 그리고 무고한 시민까지 총으로 쏠정도로 이미 인간으로 기능자체를 상실했는데 ㅋㅋ
  • 레벨 소위 3 제다라이 26.06.23 14:52 답글 신고
    대치를 해도 팀킬을 하면 그게 뭔 소용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3 15:01 답글 신고
    그게 더 문제임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3 14:47 답글 신고
    누가 오또k 수출했냐?
    아무리 한류가 대세라지만....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3 14:51 답글 신고
    간신히 도망친 시민을 경찰이 쏴죽이다니..... ㅜㅜ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3 20:25 답글 신고
    근데 의외로 총격전에서 저런 사고 많음
    전쟁중에도 저런 사고 많음 다만 발표하지 않고 적군에 의한 사망으로 처리돼 우리가 모를뿐
  • 레벨 중위 2 풀오토 26.06.23 20:39 답글 신고
    패닉상태인데(나라도 무서워서 벌벌 떨었겠다) 덩치큰 시커먼옷 입은 남자가 갑자기 나타나는데
    이게 범인인지 시민인지 무슨수로 파악이 되겠냐...
    저 여경을 내 딸이라고 생각해보면 모든것이 이해될거같다... 얼마나 놀랐을까...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3 14:58 답글 신고
    근데 저 시민도 일단 경찰이랑 의사소통을 하고 조심스레 다가가던가 해야지
    저렇게 앉아서 엄폐하고있는 경찰 앞에 불쑥 나타나면
    뭐 급박한 상황인건 알겠다만
    그리고 포르셰 앞에 누워있는건 이미 사망한 경찰인가?ㄷㄷ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3 14:59 답글 신고
    남녀를 떠나서 총기 다룰 직업의 자질이 없는 사람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3 14:59 답글 신고
    오또케...

    케이 오또케..

    케이는 이제 캐나다까지..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16:39 답글 신고
    캐나다는 C.... 시비는 아닙니다요;;
  • 레벨 중령 1 오색나비 26.06.23 15:00 답글 신고
    상황 훈련 부족임.. 이건 경찰 100% 잘못
    총기 훈련을 겁나 빡씨게 시키는건 다 이유가 있는거..저런 상황에서 침착하게 대응 하라고 시키는거임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3 15:01 답글 신고
    여경은 유도 특채 빼고 전부 사무직으로만 써야 한다.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3 15:01 답글 신고
    성별은 중요치 않다...

    그저 시민들을 지킬 수 있는 경찰이 필요할 뿐...

    남자 여자 나누지 말고 똑같은 시험으로 뽑자...

    범인은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똑같이 악랄할 것이기에...ㄷㄷ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6.23 15:03 답글 신고
    오발은 명중..... 하...
  • 레벨 소위 3 발버둥76 26.06.23 15:03 답글 신고
    남일 같지 않네요.... 우리나라 경찰도 남녀구분없이 채용한다고 하던데...이미 여경 비율이 올라가고 있는데...참~ 걱정입니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3 15:03 답글 신고
    이런말 해서 그렇지만... 저 유투버.. 붉은사막 스트리머 하던 분이네요 많이 봤었는데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3 15:05 답글 신고
    뭐지? 경찰차는 2대인데 경찰은 1명? 또다른 총격범이 있었나? 훈련이 안된 상태에서 거구의 남자가 접근하니 겁에 질려서 쏘아버렸네. 에휴
  • 레벨 훈련병 팔백억 26.06.23 15:13 답글 신고
    흰색차 앞에 남경찰 죽어있네요.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3 15:15 신고
    @팔백억 그러네요 소총을 든 총격범을 권총만 든 경찰이 해결하기는 어려운데 안타깝네요. 차가 2대면 4명은 출동했을거라 생각했는데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6.06.23 15:07 답글 신고
    ㅂㅈ 들한테는 총을 쥐어주면 안됨. 그냥 군대가서 취사병이나 행정병으로만~
  • 레벨 이등병 죽기전에포르쉐 26.06.23 16:08 답글 신고
    일베나 보베나 이런 쓰레기들은 꼭 있네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6.23 15:10 답글 신고
    그냥 소방,경찰은 남자만 뽑자. 왠만하면 특수부대 출신으로
  • 레벨 원사 3 월급은스쳐간다 26.06.23 15:12 답글 신고
    총기 자유가 아닌 나라에 살아서 그나마 다행이고 감사함
  • 레벨 이등병 죽기전에포르쉐 26.06.23 15:13 답글 신고
    여경이던 남경이던 성별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여기에서 왈가불가하는 사람들 저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셨을 것 같나요?
    남일 쉽게 이야기 하지 마세요
    다들 키보드만 잡으면 욕하고 희롱하고
    왜들 그럽니까?
  • 레벨 중위 2 Gatsby 26.06.23 15:46 답글 신고
    그럴 상황에 대치하기 위해 몇달동안 실전에 가까운 교육과 훈련들을 받은 경찰인데, 무고한 시민을 패닉에 빠져 죽였다는 것 자체가 애초에 경찰이 될 재목이 아니었던 겁니다. 여경 뿐만 아니라 그 여경을 선발하여 배치한 캐나다 경찰도 책임 져야 할 것입니다.
  • 레벨 이등병 죽기전에포르쉐 26.06.23 16:07 신고
    @Gatsby 패닉이 아니라
    시민이 저렇게 오면 안됩니다
    범인으로 보일 수 있는 상황입니다
  • 레벨 상사 3 개진상민원검은띠 26.06.23 15:17 답글 신고
    오호라 여경이야? 전문가해임들이 나오셔야 될텐데
  • 레벨 중령 1 술이 26.06.23 15:17 답글 신고
    이래서 공포탄 연발기 장착해서 실전훈련 자주 해야됩니다. 동료 부상당하는거 끌어오기 연습도 해야되고...

    실제 총격절 벌어지면 총탄소리에도 귀가 멍해지고 패닉오게됩니다. 사격장에서도 뻐벙 뻐벙 소리에 조교 감독 호령소리도 안들렸어요. 그냥 뻥 하고 찌이이이이이이잉잉 이소리만 들림.

    보통 총격전 대비에는 2인1조 한명은 백업 역할을 해야되는데 탄창 소모하고 재장전 할때까지 백업이 그역할을 수행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적들이 반격기회를 가질수 없게 하는건데 이것도 다 이론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론이라도 숙지해야 옆에사람 안죽습니다.
  • 레벨 대령 2 재규어탕탕 26.06.23 15:18 답글 신고
    그래서 여자는 전투병으로 안써.
  • 레벨 대위 3 녹색야채 26.06.23 15:21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층간 소음 였나 칼부림에 남여 경찰 둘이 도망갔었잖아요.
    국가 배상 받는거 같긴한데 이걸 떠나서..

    어느 분야든 자격없는 자들이 자리 차고 있음 안되요.
    특히 경찰 소방관은 더더욱 시키면 안됨요
    크고 작은 사고 1차적으로 대응해주는 곳이 경찰 소방인데 엄격하게 관리 해야 해요

    저 나라도.. 살려달라는 시민을 경찰 손에 죽은 그것도 머릴.. 에휴..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5:24 답글 신고
    그러니까! 여경을 왜 출동업무에, 그것도 총격전이 예상되는 곳에 배치하냐고! 걍 112 신고전화 콜센터에 배치하라고!! 설령 저게 강도가 위장했다해도 비무장인데 몸통도 아니고 머리를 쏜다고?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23 15:35 답글 신고
    안타까운 결과지만, 동료가 총맞아 죽고 자신에게도 총알이 날아오는 상황에 맞닥뜨리면 글쎄,
    몇 %의 사람이 제정신 유지하고 있을지 모르겠네. 절반 이하일거라는데 한표.
    저 상황 겪어보지 않은 사람이 왈가불가 할건 아닌듯. 뭐 법적 책임은 질 수밖에 없겠지.

    그리고, 우리나라 여경이랑 외국 여경을 동일시 하지 마삼.
    우리나라 여경이 욕먹는건 훈련과 현장근무 회피하고 내근직만 하려 해서고,
    외국, 특히 유럽과 북미의 여군 여경은 다름. 문화적으로나 역사적으로나.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6.23 15:35 답글 신고


    여경에게 죽은 시민이
    테러범이여야
    캐나다 경찰의 명예가 유지된다.

    그것밖에 없다.
  • 레벨 소령 3 만성짜증 26.06.23 15:40 답글 신고
    여경도 여경이지만...시민도 낮춰서 이동하는것도 아니고 저런식으로 나타나면...
    본능적으로 방아쇠를 안당길 수 있을까..
  • 레벨 대령 2 40대개백수 26.06.23 15:41 답글 신고
    내가 이래서 여성징병 반대함 솔직히 다들 알잖음 개폐급 새끼 하나가 소대에 얼마나 악영향을 끼치는지 근데 여성페급후임? 오마이갓 생각만 해도 바로 탈영 마렵네
  • 레벨 중위 2 Gatsby 26.06.23 15:50 답글 신고
    대한민국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반세기 이상 징병제로 원하던 원치않던 끌려가서 복무하였는데, 여성들은 1년반 동안 2~3달은 교육받고 나무지 1년 3~4개월 동안. 하루 6시간 어린이집, 유치원, 양로원, 고아원, 사회복무를 해야 형평성이 맞고, 결혼을 하여 아이를 맡길때도 안심을 하여 사회에 더 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레벨 대위 2 보배로운소문 26.06.23 15:44 답글 신고
    총격전중에 내 등뒤에서 저렇게 진입하면 나도 쏠거 같은데?????
  • 레벨 대령 1 누드트라다무스 26.06.23 15:48 답글 신고
    여경이 아무데나 난사를 했다 하는데...
    총격전 대응 방법 중 하나로 봅니다.
    상대가 총을 쏠 때 대응 사격을 해야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 할 수 있기 때문에
    허공이라도 총을 쏘는 모습을 영화에서도 자주 보여줍니다.
    꼭 상대에게 유효사격을 해야만 대응사격이 아닌겁니다.
    따라서 여경의 대응은 매우 타당하며 잘 훈련된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두번째 시민을 쏜 결과는 잘못되었지만
    총격전 상황에서 자신의 위치 확인을 안 시키고 갑자기 나타난 시민이 100퍼센트 잘못 한것입니다.
    저런 상황에서는 안전한 곳을 찾아야지 경찰 옆에가면 총을 안 맞을까요?
    범인이 경찰한테 총을 쏘는데?
    아쉽지만 시민의 판단착오로 생긴 사고입니다.
  • 레벨 대위 2 해충퇴치제 26.06.23 15:48 답글 신고
    멘탈검사해서 기준치 미달이면 임용하지 말아야지
  • 레벨 원사 1 JP모건프리먼 26.06.23 15:51 답글 신고
    나 같아도 쐈겠는데
    범인이 한명인지 두명인지
    갑자기 나타난 사람이
    범인인지 민간인인지 어떻게 아냐
    저 사람이 범인이면 바로 나는 죽는 건데
    판단할 겨를이 없지
  • 레벨 상사 3 숫탉 26.06.23 16:01 답글 신고
    멘붕온듯
  • 레벨 중령 3 미소만땅 26.06.23 16:04 답글 신고
    우리나라 경찰 남여통합 선발 한다는데....
    걱정이고 남일같지 않네....
  • 레벨 원사 3 아폴로크리드 26.06.23 16:15 답글 신고
    역시 우리 1차원적인 보배형들
  • 레벨 하사 3 Teepee 26.06.23 16:28 답글 신고
    양손을 머리 위로들고 조심해서 나왔어야했는데 안타깝네요.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23 16:39 답글 신고
    코앞에서 대치하면서 총을 쏴대는데 옆에서 훅 튀어 나오면서 손을 올리는데?
    이건 뭐 죽여달라는거 아닌가요? 시민이면 엎드리고 기어가던가 뒤로 뛰면서 헬프를 왜쳐야지 엄폐하고 대치중인 경찰 옆에 와서 손동작..나 같아도 순간 쐇겟네
  • 레벨 상사 2 불닭복금면 26.06.23 16:47 답글 신고
    여경 입장에서 보면 저 민간인이라는 사람도 위협의 존재로 느꼈을 거 같네요.
    대치 중인 상황에서 불쑥 튀어 나온다? ㄷㄷ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16:39 답글 신고
    오히려 범인은 민간인 안쏨
  • 레벨 원사 1 우하하하21 26.06.23 16:44 답글 신고
    우리나라 총기자유화되면 얼마든지 일어

    날일 인천 흉기 빤스런에 버금가는 일

    아닌가
  • 레벨 중위 3 변기속내얼굴 26.06.23 16:44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도있는데 멀 흉내까지내는데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6.23 16:45 답글 신고
    이건 여경 남경 문제가 아니다.. 현실을 똑바로 봐라... 쫌. 갈라치기 당하지말고..
  • 레벨 중위 3 해피송88 26.06.23 16:53 답글 신고
    제발 훈련 좀 하자 훈련 좀
  • 레벨 병장 마고커 26.06.23 16:58 답글 신고
    이건 글쓴이 해석이 잘못된 거임.

    두번째 첨부 gif 영상 풀로 제대로 보면,

    남녀 경찰 2인, 총격범 1인이 대치 중이었는데
    영상이 편집되어 넘어가면서 남자 경찰 1명은 흰색 차 앞에 총격으로 사망한 상태임.
    이걸 보면 남녀 경찰 2인이 범인과 총격전을 벌인 것을 알 수 있음.

    그 뒤 남자 시민이 불쑥 여자경찰에게 다가가니
    여자 경찰은 총격 대치 중이라 총격범으로 오인할 만한 상황임.

    글도 잘 쓰고,
    덧글도 좀 잘 달자.
  • 레벨 중령 3 쿠델카 26.06.23 17:04 답글 신고
    캐나다 오똑해~~가 손에 총 있어서 생긴 참사~~~
  • 레벨 병장 바람직한닉네임 26.06.23 17:09 답글 신고
    자세히보면 동료경찰은 피철철 흘리며 포르쉐앞에 쓰러져있고 소총 든 테러범과 권총뿐인 경찰의 대치인데, 저 상황에 갑툭튀 시민을 안 쏠 수 있다고 누가 자신있게 말할 수 있나요. 여기 버추어 캅에서 돈 슛 미 하는 시민 안 쏴본 사람 있습니까?
    시민 오인사격은 안타깝지만 '시민 머리에 발포해서 사살한다', '여경 빤스런', '여경 현장에서 탈주' 처럼 기사에는 없는 내용 써가면서 여혐용 글로 올릴 사안은 아닌 것 같습니다.
    경찰의 대테러 실전훈련 부족을 탓할 수는 있어도요.
  • 레벨 상사 1 천둥쏘리 26.06.23 17:11 답글 신고
    우리는 그래서 여경을 많이 뽑는다. 여경 화이팅!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17:25 답글 신고
    우리나라 여경이었다면 ?
    총 ?
    쏘기는 커녕 겁나서 오또케 차고다니나 ?
    에휴...
    말을 말자...
  • 레벨 대령 1 안녕맨2 26.06.23 17:42 답글 신고
    근데 범인과 대치중인데 저렇게 서서 다가온다고??

    나같아도 개놀라서 쏘겠는데???

    대치중이면 다른데로 조용히 도망가면 되지 왜 겨나왔지?
  • 레벨 중위 2 lanz 26.06.23 17:46 답글 신고
    여기나 저기나....에휴...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23 18:02 답글 신고
    총격전이 벌어졌는데 그냥 아무 엄폐물에 숨어 있지....

    범인이 한명인지 두명인지 아님 다수인지 어찌아누

    범인들이 도망치는 일반 시민인양 다가 올 수도 있는 건데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3 18:04 답글 신고
    오토k : 피부 그을리니까 그늘로 들어가야지 뭔짓이야!!!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3 18:50 답글 신고
    누가 K- 치안조무사 캐나다까지 수출했냐?
    나라망신이다

    거기 남자분 한분 나와주세요?
    나왔더니 오히려 Boom~ Boom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3 19:03 답글 신고
    상황중 최악의 경우인듯
    불쌍한 시민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9:12 답글 신고
    그래서 훈련받는 거 아닌가?
    저짝 건법이 많은 나라에서 저거로 패닉상태가 되면 어떡하라고? 견찰이여? 에혀~~~
  • 레벨 하사 3 쓰레기처리반 26.06.23 19:16 답글 신고
    저딴여경은 한국에만 있는줄 알았는데ㅡㅡ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6.23 19:27 답글 신고
    인천 층간소음 흉기난동사건 때에 도망간 경찰관이 있었죠. 결과는 참혹하지만 쟤는 총이라도 쏘긴 했네.
  • 레벨 대령 1 마음따니 26.06.23 20:11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 레벨 소위 2 닭발앤막걸리 26.06.23 20:26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칼휘두르면 도망가는데, 그래도 총질은 하네
  • 레벨 중령 1 내사랑911 26.06.23 20:59 답글 신고
    사람 인생 한순간... 허무하도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3 22:18 답글 신고
    지 살려고... 대가리 돌았지
  • 레벨 중령 2 10싸울아비장검 26.06.23 22:23 답글 신고
    대갈님 위로 총알이 날라다니고
    눈앞에서 동료가 죽었는데
    차릴 정신이 어딧나
  • 레벨 중사 1 신용확실 26.06.23 22:31 답글 신고
    ㅁㅊ 배그도 그것 보다 잘하겠다..
    아~ 공범이구나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3 22:37 답글 신고
    자기도 죽을까봐 사방으로 일없이 난사하는
    와중에 불쑥 누가 나타났으니 공황이
    발작으로 진행된듯
  • 레벨 중위 1 짱깨꺼져 26.06.23 23:09 답글 신고
    개미친년 ㅅㅂ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23:36 답글 신고
    아놔 k여경인줄...
    k여경이 수출된줄...
  • 레벨 상사 1 가식엉킨세상 26.06.24 00:05 답글 신고
    저거 풀영상 보면
    시민이 아니라 총격범으로 오인할만 했어요
    동료 경찰은 총맞고 기어가다 눈앞에서 죽었는데 저상황에 피아식별이 될까싶네요...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24 00:10 답글 신고
    저 상황이면 누구든 다 의심되고 살기위해 발버둥 친다...일반시민이 다른데로 도망가지...아쉽다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6.06.24 00:45 답글 신고
    ㅋㅋㅋㅋ
    경찰은 군필만 하게 해야함. 방위도 제외.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24 00:46 답글 신고
    저건 여경이 문제가 아니라 남자경찰이라도 저렇게 할듯. 그리고 여경이 아니고 그냥 경찰이다. 여경은 한국에나 있는거지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4 01:00 답글 신고
    실전은 그럴수 있어 누가 적인지 아군인지 훈련이 잘된 애들 아니면 못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