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1325
생각보다 엄청 더럽고 싸지도 않고 친절하지도 않아서 있어봐야 안가게 됨
가끔 꽈배기나 칼국수 같은건 먹으러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바퀴벌레 천국일텐데
무료주차장은
상인들차로 가득,지들끼리 자리 맡아둠
그래도
사람없다,장사안된다 징징징~
적당히 비싸고,적당히 비위생적이고
적당히 맛없...호불호가 갈렸었던 그곳.
물론 전부가 그렇지는 않았죠.
그런거같아요.
전통시장이 맞는 사람이 있고
대형마트가 맞는 사람이 있고.
본인한테 맞춰서 가면 됩니다.
하늘이 오픈된곳은 비라도 오면 비에의해서 바닥이 씻기기라도 하지
돔 형식으로 막힌곳은 상인들이 바닥청소를 하겠어? 겁나 끈적끈적함
생선비린물 바닥에 흘러 옆집 과일가게 바닥에 놓은 과일담은 바구니에 흘러가고....
덤탱이치고~
빠꿈이한테는 정가받고
요거죠
붕어빵담을때 제발 맨손으로 잡지말고
집게나 장갑좀 쓰세요
뉴스보니 시장 반찬가게서 중국김치를 국내산으로 파는 ㅡ.ㅡ
카드 수수료10% 포함 19000 받음.
인터넷 검색하니 배송비 없이 16000원대... 다신 그집 안 감..ㅋㅋㅋ
먹어도 안죽어 생긴건 흙도 파먹게 생겨서 좃나 까다롭네 ㅡㅡ
2. 동선 불편
3. 이동 불편
4. 1건당 1결제 불편
5. 위생관념 떨어짐
6. 여름 덥고 겨울 추움
7. 현금 강요, 자칫 바가지
8. 불친절
9. 품질도 그다지.
무나 파나 다 땅에서 크는데.. 그런거 안먹겠지..
뭐만하면 세금만 쳐 달라고 징징대지말고
불친절 하고 모든게 아주
개판임
병신같은 가게들도 있긴 해요 ㅋㅋ
몆번 디이면 잘안가게 되는
근데 그 시장안에 있는 국수집은 싸고 맛있고 완제품 파는 곳은 꽤나 괜찮아요.
대형마트들 정기휴무 의무화 했는데
마트 휴일날 시장도 문 닫아버림
그리고
저녁에 저녁 해봤자 6시인데
문 다 닫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