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핥아 26.06.25 13:08 답글 신고
    잔칫날 라면 끓인 새끼 나와!!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5 13:19 답글 신고
    라면도 한강 라면을 끓여 처먹고 있으니 속이 뒤집어 집니다;
  • 레벨 중령 1 JAGUARXJ220 26.06.25 19:44 답글 신고
    거기다 김치도 안주고 쳐먹고 있으니 속이 뒤집어 집니다
  • 레벨 소령 2 어리바리도루묵 26.06.25 20:28 답글 신고
    라면만 봐도 속이 뒤집어 집니다..
  • 레벨 중위 2 참는다 26.06.25 22:29 답글 신고
    나다 씹세끼야 하고 본인등판하면 웃길뜻
  • 레벨 소령 2 깜방간벌거벋은돼지 26.06.26 09:47 답글 신고
    젖가락은 왜또 짝짝이야?
  • 레벨 소령 2 어리바리도루묵 26.06.26 10:19 신고
    @깜방간벌거벋은돼지 옛말에 밥상머리에서 마누라 바뀐건 몰라도 젖가락 바뀐건 안다는 말이 딱 맞구먼...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25 13:08 답글 신고
    다금바리로 매운탕 끓인셈
  • 레벨 소장 딸콩이아부지 26.06.25 13:30 답글 신고
    돌돔으로 생선까스 만든 꼴...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5 14:57 답글 신고
    하늘이 돕는데..한놈이 걷어 차버림!
    일본운 하늘이 버려도 이겨내는데...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5 15:59 답글 신고
    최고급한우로 미역국 끓인색히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6.06.25 19:17 답글 신고
    사형이 답
  • 레벨 중령 1 JAGUARXJ220 26.06.25 19:46 답글 신고
    최고급 케비어로 알탕 만든 꼴
  • 레벨 상사 2 수바라기 26.06.25 21:01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5 21:50 답글 신고
    근데 고춧가루(전술)가 없음
  • 레벨 이등병 흙마늘즙 26.06.26 00:36 답글 신고
    웃겼습니다 ㅋㅋ 비유적절
  • 레벨 중사 1 니자질을보여줘 26.06.26 09:19 답글 신고
    투뿔 한우로 장조림 만듬
  • 레벨 대위 1 맨발의청춘V 26.06.25 13:08 답글 신고
    최고급 한우에 캐비어는 아니더라도

    최소 원뿔 한우에 자연산 송이는 된다고 봄
  • 레벨 중장 맥클라우드 26.06.25 13:09 답글 신고
    실력으로 올라갈 생각은 안하고 월드컵 때 마다 허구한 날 그놈의 경우의 수랑 확률 이야기..
  • 레벨 중장 마눌킹 26.06.25 13:18 답글 신고
    진출확률 20% 이하라던뎅..
  • 레벨 중령 1 JAGUARXJ220 26.06.25 19:46 답글 신고
    수학도 못했을 새끼
  • 레벨 대령 3 할배밥상엎어 26.06.26 10:10 답글 신고
    4년마다 전국민을 수학자로 만들어버리는 대한민국 축구
  • 레벨 소령 2 어리바리도루묵 26.06.26 10:21 신고
    @할배밥상엎어 그래서 한국민들이 산수를 잘하나벼...
  • 레벨 상사 1 형훈성럭키 26.06.26 10:25 답글 신고
    선수들 인생에 몇 번 없는 기회인데 한 사람이 망치고 있음.
  • 레벨 원수 후회할짓을왜해 26.06.25 13:10 답글 신고
    그래도 저건먹을수나있지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25 13:11 답글 신고
    라면이면 그나마 괜찮게...

    그냥 찌그러진 양푼에 쏟아 넣고 개죽 끓이는 중..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5 13:12 답글 신고
    식탁 엎었다
  • 레벨 일병 taks 26.06.25 13:12 답글 신고
    이게 요리야?
  • 레벨 원사 3 dooboob 26.06.25 13:17 답글 신고
    개밥됨 ㅋ
  • 레벨 대위 3 내애마는너무늙었어 26.06.26 09:30 답글 신고
    니들이 쉐프야?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5 13:13 답글 신고
    그건 맛있기라도하죠
    한우라면에 모래넣은격
  • 레벨 대령 3 오공엠지 26.06.25 13:15 답글 신고
    캐비어로 알탕 끓인다는 분이 있었습니다.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5 13:17 답글 신고
    라면은 맛있기라도 하지. 이건 좋은 재료들을 냄비에 다 태워먹은 거.
  • 레벨 소위 1 너무해난배추 26.06.25 13:18 답글 신고
    명검으로 파나 다듬는 축협과 명보
  • 레벨 준장 전체선택 26.06.25 13:19 답글 신고
    금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티나크래커 26.06.25 13:19 답글 신고
    오늘의 경기에서 느낀점

    평소엔 1골 먹히면 그때부터 죽어라 뛰었는데 오늘은 먹히고도 의지가 안보이는~
  • 레벨 소령 3 무릎과무릎사리 26.06.25 13:20 답글 신고
    한국축구 정말 챙피합니다
  • 레벨 원사 3 파로크불사라 26.06.25 13:22 답글 신고
    라면이면 먹을 수라도 있지
    이건 그냥 좋은 식재료를 바로 음쓰통에 버린 수준
  • 레벨 중사 2 잘난게죄 26.06.25 13:22 답글 신고
    절박함이 없어보임 시간도 없는데 손흥민 이강인 죽어라 뛰면서 견제하는데 나머진 구경에 앞에 수비가 없으면 좀 들어가서 패스해야지 중간에 패스 연습하다가 이강인 오죽 답답하면 공 받으러 오냐
  • 레벨 하사 3 짱구는쉬마려 26.06.25 13:25 답글 신고
    전반적으로 님 말씀에 동의함!! 이상하게 우리나라 선수들은 탑티어들이 겁나 열심히 하는 반면 오히려 그 외 선수들은 열정을 느끼게 하는 경기가 별로 없음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5 13:23 답글 신고
    캐나다 감독이 우리나라 오고싶어했는데 그때 받아줬어야지..
    봐바라..캐나다는 조2위로 무난하게 올라갔쟎아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25 13:23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속한 조는 각반에 꼴등들만 집어놓고 그중에 누가 1등 2등하나 하는것 같던데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5 13:23 답글 신고
    한명의 감독이 공항에서 엿다발 두번이나 맞는 장면을 볼거같네 선수들이랑 따로 입국하게 해야함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5 13:24 답글 신고
    오늘 경기 안 본 제가 진정한 승리자입니다
  • 레벨 중위 1 날아라장산곶닭 26.06.25 13:26 답글 신고
    그나마 라면도 설익었겄나 퍼져서 나옴 ㅋㅋ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25 13:27 답글 신고
    다금바리 갔다 줬는데 맛없는 생선까스 튀기는 요리사와 그걸 뽑은 사장놈 ㅋㅋㅋㅋ
  • 레벨 중장 웰컴투헤븐조선 26.06.25 13:31 답글 신고
    쉐프도 과대평가 동내 분식집 주방장이 딱
  • 레벨 중장 FC바로쌀놈아 26.06.25 13:33 답글 신고
    비빔밥이 최고라며 비비기 시작
  • 레벨 대위 3호봉 황소야밥먹자 26.06.25 13:34 답글 신고
    축협 다 짜르고 농협 시켜라 ㄴ ㅁ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6.25 13:38 답글 신고
    감독부터가 전술도 없고 선수 기용 능력도 완전 없습니다. 너희들에게 맡길께 라고 하기엔 선수들도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도 없고...손흥민은 나이가 있다해도 어찌됐든 네임밸류가 있는 월드클래스 선수예요. 상대팀에서 제일 견제 대상 1호라 할 정도인데도 그런 선수를 전반전엔 기용을 안했습니다. 이해됩니까? 메시가 벤치부터 시작...호날두가 벤치에서 보고 있는 꼴...좋은 선수들 그리 많고 널렸는데...제대로된 감독이 아니여서 국내에서 놀고 있는 이승우...뽑혀도 벤치만 달군 이동경...옌스...그 외 여러 선수들...즐비합니다. 전술만 좋았고 감독의 카리스마로 죽도록 뛰어라 하면 신나서 죽을 정도로 경기에 임할 선수들인데도 경기를 그 따위로... 에라이 진짜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5 13:45 답글 신고
    라면 10분 끓여놓고 면발 피지컬이 안좋다고 탓함
  • 레벨 중령 3 벌건머리챠챠 26.06.25 13:57 답글 신고
    라면도 잘 끓이면 맛이라도 있지,, 한강라면에 면도 오지게 퍼지게 끓여놔서 이건 꿀꿀이 죽을 만들어 놓음,

    누가?????? 홍명보가.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5 14:02 답글 신고
    스파게티에 돈가스 때려붓고..거디가 물붓고 김치찌개 끓이고..쫄인다음 죽써서 개준격..문젠 개도 안먹음...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5 14:17 답글 신고
    완전 팩트네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6.06.25 14:30 답글 신고
    진짜로;;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데려다 조기축구회를 만든 맹보 클라스...오지구요..;;;;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5 14:39 답글 신고
    라면이면 다행이다. 비빔면 삶다가 스프넣은 격이지.
  • 레벨 원사 3 소거기김밥 26.06.25 14:44 답글 신고
    최고급한우 캐비어는 고사하고 스프도 안넣고 라면 낄였는데요..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5 14:50 답글 신고
    그 라면마저 맛이 없음
  • 레벨 대위 3 손에사정싸 26.06.25 15:41 답글 신고
    아니지 그 엄청난 재료를 찜솥인줄알고
    음쓰처리기통에 넣고 돌렸겠지
    아니면 분쇄를 해버렸던지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5 16:00 답글 신고
    전술,전술,,갑자기 전남의 그감독이 생각나는군,,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5 16:24 답글 신고
    최고의 재료로 꿀꿀이죽 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배기랑이 26.06.25 16:57 답글 신고
    완전 적절한 비유다 ㅋ
  • 레벨 대령 2 KIMDAMI 26.06.25 17:01 답글 신고
    한우에 캐비어 ㅋㅋㅋㅋㅋ
    그란디 라면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학시니 26.06.25 17:06 답글 신고
    쉐프가 아닌거지요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6.25 17:35 답글 신고
    이만희 구속되서 저 지랄??
    혹시 신천지 아녀?
  • 레벨 중위 1 착하게살면착한바보 26.06.25 17:53 답글 신고
    라면이라도 잘끓이면 다행

    개죽을 쑤고있으면서

    훈수도 쳐 듣질않음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5 18:08 답글 신고
    아니 이런 찰떡같은 비유를....따봉!
  • 레벨 대위 2 글라스 26.06.25 18:18 답글 신고
    라면이면 먹기라도 하지.
    음식물 쓰레기를 만들어 놨구만
  • 레벨 상병 다성이 26.06.25 18:20 답글 신고
    라면스프를 무시하지 마라. 지금 대표팀은 스프없는 맹물에 끓이고있다.
  • 레벨 대위 3 롸빈 26.06.25 19:01 답글 신고
    그 와중에 라면 물도 못 맞추고있다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25 19:07 답글 신고
    젖절한 비유군요 ㅋ
  • 레벨 원사 1 효박마차 26.06.25 19:25 답글 신고
    라면이면 맛이라도 있을텐데...
    개밥죽이지...
  • 레벨 대위 1 나덱 26.06.25 20:00 답글 신고
    이건 라면 모독인데.
    그냥 좋은 재료 다 갈아서 고기쥬스 만들었다고 하는게.
  • 레벨 소장 2sgunner 26.06.25 20:49 답글 신고
    아가리 축구 = 오랄 써커 oral sucker
    총체적 아가리 축구 = 토탈 오랄 써커 total oral sucker
    soccer 로 쳐주지도 않는게 주목할 포인트
  • 레벨 병장 뭉치네형 26.06.25 21:09 답글 신고
    라면이 아니라,
    죽을 쑨거
  • 레벨 소위 3 줄넘기초보 26.06.25 22:05 답글 신고
    그 라면도 한강라면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5 22:14 답글 신고
    황금세대 이렇게 마지막으로 끝나는구나
  • 레벨 상사 3 원사 26.06.25 22:30 답글 신고
    라면은 먹을수나 있지 이건 음식을 잔반통에 던져버린 꼴이라서.
  • 레벨 원사 2 speed73 26.06.25 22:38 답글 신고
    라면은 맛있기라도 하지 c8
  • 레벨 상사 3 두바이국밥 26.06.25 23:48 답글 신고
    케비어로 알탕 긇였습니다
  • 레벨 이등병 금강벌괴 26.06.26 01:28 답글 신고
    그 쉬운라면도 물조절 못해서 한강라면이네요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6.26 04:41 답글 신고
    홍명보는 라면도 태울듯..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07:13 답글 신고
    라면은 먹을수 있기라도 하지...이건 냄새나는 쉬어터진 잡탕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26 07:50 답글 신고
    월클선수들을 우물안 개구리가 지휘하고 있죠 어이가없음
  • 레벨 상병 WITHPLUS 26.06.26 08:44 답글 신고
    얼마나 실망을 한건지 스포츠 자체가 싫어지려고 하네요.
  • 레벨 원사 3 캣맘은정신병 26.06.26 08:45 답글 신고
    라면은 진짜 뭘넣어도 맛있는데
    그걸 또 맛없게만드네 ㅋㅋ
  • 레벨 하사 2 똥끊은똥깨 26.06.26 10:00 답글 신고
    조리사 자격도 없을듯!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0:17 답글 신고
    셰프가 홍린스만이라, 걍 재료들끼리 알아서 라면 만들어라 하는 격이지!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0:32 답글 신고
    라면이 아니라 개죽을 쑤었습니다.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26 10:34 답글 신고
    셰프면 다행이지. 철가방 배달하던 애를 조리장이라고 앉혀놓은게 문제지.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26 10:42 답글 신고
    묭규 씸생 맹보 쓰리빽의 역습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6.26 10:52 답글 신고
    와우 적절한 비유
  • 레벨 대장 대식가알바 26.06.26 11:01 답글 신고
    다 때려넣고 라면 끓였다기 보다 최고급한우랑 캐비어를 어떻게 조리하는지 몰라 걍 밖에 냅두고 라면 끓였다는게 맞는거 아닐런지... 좋은재료는 사용하지도 않고 벤치에 둔거 아닌가요??
  • 레벨 일병 ohmygod 26.06.26 11:04 답글 신고
    라면이면 다행입니다.
    죽을 쑤고 있습니다.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26.06.26 11:04 답글 신고
    그라면에 김치도 때려넣음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26 11:15 답글 신고
    외구가 아직도 남았나 ㅋㅋㅋ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26 11:18 답글 신고
    주방보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