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부터가 전술도 없고 선수 기용 능력도 완전 없습니다. 너희들에게 맡길께 라고 하기엔 선수들도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도 없고...손흥민은 나이가 있다해도 어찌됐든 네임밸류가 있는 월드클래스 선수예요. 상대팀에서 제일 견제 대상 1호라 할 정도인데도 그런 선수를 전반전엔 기용을 안했습니다. 이해됩니까? 메시가 벤치부터 시작...호날두가 벤치에서 보고 있는 꼴...좋은 선수들 그리 많고 널렸는데...제대로된 감독이 아니여서 국내에서 놀고 있는 이승우...뽑혀도 벤치만 달군 이동경...옌스...그 외 여러 선수들...즐비합니다. 전술만 좋았고 감독의 카리스마로 죽도록 뛰어라 하면 신나서 죽을 정도로 경기에 임할 선수들인데도 경기를 그 따위로... 에라이 진짜
일본운 하늘이 버려도 이겨내는데...
최소 원뿔 한우에 자연산 송이는 된다고 봄
그냥 찌그러진 양푼에 쏟아 넣고 개죽 끓이는 중..
한우라면에 모래넣은격
평소엔 1골 먹히면 그때부터 죽어라 뛰었는데 오늘은 먹히고도 의지가 안보이는~
이건 그냥 좋은 식재료를 바로 음쓰통에 버린 수준
봐바라..캐나다는 조2위로 무난하게 올라갔쟎아
누가?????? 홍명보가.
음쓰처리기통에 넣고 돌렸겠지
아니면 분쇄를 해버렸던지
그란디 라면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신천지 아녀?
개죽을 쑤고있으면서
훈수도 쳐 듣질않음
음식물 쓰레기를 만들어 놨구만
개밥죽이지...
그냥 좋은 재료 다 갈아서 고기쥬스 만들었다고 하는게.
총체적 아가리 축구 = 토탈 오랄 써커 total oral sucker
soccer 로 쳐주지도 않는게 주목할 포인트
죽을 쑨거
그걸 또 맛없게만드네 ㅋㅋ
죽을 쑤고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