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낚시하고싶은남자 26.06.26 10:18 답글 신고
    흥민이 감독 시키는 게 좋겠다는 사람 추천.......

    다른 건 몰라도 명보보단 잘하것다...

    -수정추가-
    어 .....? 명보야 보고 있었어? 반대 눌렀네 ?ㅋ
    답글 6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6 10:21 답글 신고
    이런 손흥민 까는 놈들은 뭐다?

    매국노다
    답글 0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26 10:23 답글 신고
    대한민국 장삼이사 누가 감독을 해도 홍명보 보단 나을거 같음.
    답글 0
  • 레벨 중장 낚시하고싶은남자 26.06.26 10:18 답글 신고
    흥민이 감독 시키는 게 좋겠다는 사람 추천.......

    다른 건 몰라도 명보보단 잘하것다...

    -수정추가-
    어 .....? 명보야 보고 있었어? 반대 눌렀네 ?ㅋ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7:0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마눌킹 26.06.26 17:07 답글 신고
    임생이도 들어왔네.반대 두마리
  • 레벨 상병 루피하바 26.06.26 17:2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6.06.26 17:57 답글 신고
    축협애들이 반대인가?
  • 레벨 대위 3 강백호V 26.06.26 18:34 답글 신고
    등짝에 문신한애가 하나 더 누른거 같은데 ㅋㅋㅋ
  • 레벨 일병 밤중호랭이 26.06.26 21:23 답글 신고
    곧 셋이 될겨~
    몽규가 있잖어유~
  • 레벨 중사 3호봉 양처현모 26.06.26 10:19 답글 신고
    더쿠녀들 통찰력 하나는 인정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6 10:21 답글 신고
    이런 손흥민 까는 놈들은 뭐다?

    매국노다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26 10:23 답글 신고
    대한민국 장삼이사 누가 감독을 해도 홍명보 보단 나을거 같음.
  • 레벨 중령 1 술이 26.06.26 10:29 답글 신고
    보통 스포츠맨들은 승부사 기질이 있어서 욕심도 있고 질투도 있고 감정 추스리는게 쉽지 않은데 흥민이는 이미 초월한듯 싶던데...
  • 레벨 원사 3 데데한놈 26.06.26 10:30 답글 신고
    흥민이가 한화팬인가? 보살이네..
  • 레벨 원사 3 아귀가타고있어요 26.06.26 10:40 답글 신고
    나같으면 짜증나서 나가기도 싫을거 같은데, 초조한 얼굴로 땀뻘뻘 흘리며 뛰는 모습보니 안쓰러워 속 터짐...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0:40 답글 신고
    감독없이 경기했으면 오히려 더 성적 좋았겠다는 생각!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6 10:41 답글 신고
    저정도 생각이면 더쿠 사용하는 남자인거같음
    사용하는 단어들도보면 ㅎㅎ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0:56 답글 신고
    월클!!!
    이름만 월클이 아임돠..
  • 레벨 중위 1 eddyk 26.06.26 11:11 답글 신고
    실력으로 보나 인성으로 보나 월클, 진정한 한국 국가대표 선수
  • 레벨 대령 3 초보자루틴 26.06.26 11:18 답글 신고
    2002년때 손흥민이 있었다면 결승갔을듯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6 12:05 답글 신고
    그것보다 터기전에 홍명보 없었으면 결승갔죠... 그 백팻. 아직도 잊을수가 없음
  • 레벨 병장 비리박멸합시다 26.06.26 11:20 답글 신고
    2018 러시아 월드컵때 멕시코에 져서 울고 있던 손흥민을 찾아서 소농민이 어디갔어? 하던 문재앙 대통령이 생각나는군요
  • 레벨 소위 3 수기러버 26.06.26 13:32 답글 신고
    선수겸 감독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15 답글 신고
    누구랑 비교된다 진짜...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26 17:21 답글 신고
    세계최고의 득점왕이 선수들
    물챙기는거 보고

    그냥 울화통이 ...
  • 레벨 소령 2 꽃게탕 26.06.26 17:26 답글 신고
    별거 아닌거에 가지가지한다
  • 레벨 대위 2 guruguru80 26.06.26 17:27 답글 신고
    32강 가는거 바라지도 않지만, 명보 바로 경질하고 흥민이 플레잉코치로 남은경기 치뤄도 그편이 훨 날듯.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6 18:05 답글 신고
    제바알 프레쉬하게 MB를 집에 보내자! 제바알~~~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6 18:49 답글 신고
    흥민이는 다 가졌으니까 다만 아쉬울 뿐이겠지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6.26 22:26 답글 신고
    영표형 현지가있으니까 지도자자격되면..
  • 레벨 상사 2 승1패 26.06.26 22:30 답글 신고
    2002년도 월드컵 주장이였던 홍명보를 히딩크가 선발 제외 시켰으면.. 홍명보는 선수들 부추겨서 태업했을거임!!
  • 레벨 하사 3 UT정리 26.06.26 23:15 답글 신고
    손흥민의 어쩌면 마지막 월드컵이 이렇게 끝난다는게 너무 안타까움.. 32강은 가서 질때 지더라도 한번이라도 더 경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손흥민 때문에라도
  • 레벨 중위 2 별딱지 26.06.26 23:39 답글 신고
    하... 다음 월드컵도 뛰었으면 좋겠다
  • 레벨 원사 3 고운산 26.06.26 23:40 답글 신고
    예선에서 뱅기 타고 날아와서 존나 고생했는데 본선에 와 보니 웬 등신이 갈구고 있잖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