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터에서 무능한 장수가 이렇게 위험함.
찍히면 빼는구나.ㅎㄷㄷ
회사 조직도 마찬가지죠.
어떻게 그 자리까지 올라갔는지 의문이 생길 정도의
무능한 직장 상사가 있는 조직은 풍비박산 나죠.
선수들은 진짜 안타깝지만
턱걸이로 겨우 32강 가느니...
홍명보의 운빨은 여기서 끝나야 함.
조회 35,349 |
추천 719 |
2026.06.26 (금) 10:37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자기 선수들하고 기싸움하고 자빠졌네....
그럼 김민재 빼고도 이길수 있는 능력이라도 갖추던가...
꼭 능력없던는것들...부하탓함...
선수 길들이기 차원이라고 해도... 훈련할때 하는거지... 전쟁터에서 그 지랄 하고 앉았냐?
너 나와 짜샤
조기 추구도 이러진 않는다
너 나와 짜샤
조기 추구도 이러진 않는다
자기 선수들하고 기싸움하고 자빠졌네....
그럼 김민재 빼고도 이길수 있는 능력이라도 갖추던가...
꼭 능력없던는것들...부하탓함...
선수 길들이기 차원이라고 해도... 훈련할때 하는거지... 전쟁터에서 그 지랄 하고 앉았냐?
조금만 찾아보면 김민재가 전술드립했다고 한건 찾아볼수없고,
경기직후 인터뷰에서 괜찮다고 한거는 리스크를 안지 않고 싶었다고 하는데 ㅋㅋㅋ
괜찮아요는 (아프지만 호들갑 떨 정도는 아니다, 다음경기 뛸 수 있다 괜찮다) 인데, 하아.........
저 인터뷰 영상보면 김민재가 자기 다리 좀 이상해서 교체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해요. 저기서 괜찮아요라는 말은 다음경기때는 괜찮다는 말로 해섣해야 할듯하네요.
명보가 사퇴하더라도 잘못된 정보는 퍼지면 안되죠~~
썩려리 : 전 술 사랑합니다
어젠가 어떤 분이 올리신거 보고 빵터졌네요 ㅋㅋㅋ
저 새끼는 국민의 피같은 세금으로 쳐먹은 수십억 연봉부터 그대로 뱉어내게 해야된다
이꼴로는
안가는게 답이다
기적으로 가더라도 그냥 보이콧 해라..
저런 말 나오는 자체가 대표팀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네요.
무능한 리더 혼자 죽으면 다행이지만
다 같이 죽는다는게 무서운거죠.
똑똑한사람
부지런한사람
게으른사람
최악의 조합이 멍청한데 부지런한 사람
조직을 회복불가능하게 망치는 인간유형
멍청하면 게으르게 쉬면될텐데
능력도 안되는게 감독한다고 열심히 설쳐되니 점점 망가지는중
그릉겨??
사람은 진짜 박수 칠 때 떠나야 하는 게 맞구나 싶다 .
진짜 이 인간은 축구계에서 영원히 퇴장 시켜야 한다..
아주 꼴보기도 싫다..
괜찮아요 다음 말은 왜 없는거죠?
분명 리스크를 별로 안지 않고 싶기도 했고 라고 말 했는데 그건 어디로 갔나요???
저도 화가 났고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화가 났겠죠.
그래도 전하려면 끝까지 다 전해야죠!
그 색기가 뒷배경까지 있으면 망한다고 봐야
카메라 앞에서라도 죄송하다, 면목이 없다 등
미안한 표정이라도 지어야 맞는데
그런 표정이 전혀 아님.ㅎㄷㄷ
스포츠 꼰대의 끝판: 쟤
12마리 사자를 가진 멍청한 토끼대장 홍명보와 12마리 토끼를 가진 남아공 대장 사자....
당연히 남아공의 승리이지
전술도 없어,
용병술도 없어,
주장도 무시,
선수도 무시,
독고다이 혼자 죽으려면 혼자 죽지 왜 다같이 죽으려고하는지..
홍명보 이 인간을 이야기하는 거임
선수들은 왜 그러는지 왜 홍명보 지시대로 따르는지....
락카룸에 묶어놓고 선수들끼리 코치랑 작전 짜면 이겼을 듯.
쏘니 말에는 눈깔을 히번덕 거리던 애들이
축구를 했는데 쿠테타가 되겠음??
손흥민 인터뷰 표정에서도 감정이 드러나더라고요.
우리는 B급 리더는 A급 인재를 등용하지 않는다는(못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냥 몸상태어떠냐고 물어봣어야하는데
너도 듣고싶냐?
즁국하되는건가?
축구는홍명보지다
월드컵의 홍수괴
이젠 거짓말도 하네
피파는 이제 완전 장사치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