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official.peta/photos/keep-your-cat-indoors-wild-animals-shouldnt-pay-for-careless-cat-ownership/1571036108016019/
“고양이를 실외에 풀어 기르면,
당신은 미국에서 매년 약 24억 마리의 새가 인위적으로 죽는 데 일조하는 것입니다.”
“고양이를 실내에서 키우세요
야생 동물들이 부주의한 고양이 관리로 인해 피해를 봐서는 안 됩니다.”
따끈따끈한 최근 포스팅이네요.
페타는 예전부터 TNR(중성화 후 방사) 은 효과 없고
캣맘같은 행위는 애니멀호더와 다를 것 없는 동물학대 행위라고 계속 말해왔었죠.
진정한 동물권단체라면 모든 동물들을 대상으로 해 생태계 보호에도 신경 쓸 뿐 아니라
동물보호를 위장하며 책임없는 쾌락 추구를 위해 동물을 이용하는 행위도 가차없이 비판해야 합니다.
한편, 한국의 자칭 동물권단체들이
멸종위기종 뿔쇠오리의 번식지에 저질러놓은 만행은..
(마라도에서 뿔쇠오리를 사냥하는 고양이)
..그만 알아봅시다
p.s.
그 와중에 두 번째 사냥 영상의 고양이는 꼬리기형 같군요.
하긴 고양이 한 마리 살기도 좁은 섬에 몇 마리 들여온 게 세자릿수로 불어나려면 근친교배 무한 반복밖에 없죠.
저게 애니멀 호딩, 불법 번식장과 뭐가 다릅니까 정말..
저런 걸 저지르고 옹호하고 반출 반대하는 게 무슨 고양이 애호가예요?
고양이 학대자들이죠.














































작성글 70%가 고양이 글이네요
고양이한테 쳐맞은적 있나
님은 멸종위기종 멸종시키자는 입장이신가요?
고양이를 없애야 한다는 것이 아님.
멸종 위기종엔 신경도 안 쓰고
길고양이 밥 주는 것만 신경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