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3683
예상대로 극딜당하는 중
ㄹㅇ 기레기 새끼들 나라망신 다시키는중 씨발 스스로 극복했어야지
그걸 왜 일본 탓을함 ㄷ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32강 필요 없다고~
ㅂㅅ들아 뭐하러 잘하고 있는 쪽바리를 건들어?
굳이 일본에게 알릴 필요도 없는 잦 같은 기사들도 많이 올림
가끔 이색히들이 한국 언론인가 싶을 때가 있음
다음은 조선이다
왜 일본만?
다른 나라도 많은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