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7 06:23 답글 신고
    친일언론 조선일보의 더러운 제목. 댓글과 조회 유도 ㅋㅋ
    답글 0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7 05:07 답글 신고
    일본겁나싫어하는 내가봐도 이게 일본이랑 뭔상관이냐? 하여튼 병신새끼들 저것들한테까지 극딜당하고 개무시받네 ㅋ 축하한다~~ ㅋ
    답글 0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7 06:21 답글 신고
    좃선 씨번것들 망해라
    답글 0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7 05:07 답글 신고
    일본겁나싫어하는 내가봐도 이게 일본이랑 뭔상관이냐? 하여튼 병신새끼들 저것들한테까지 극딜당하고 개무시받네 ㅋ 축하한다~~ ㅋ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7 06:05 답글 신고
    나라망신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7 06:21 답글 신고
    좃선 씨번것들 망해라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7 06:23 답글 신고
    친일언론 조선일보의 더러운 제목. 댓글과 조회 유도 ㅋㅋ
  • 레벨 중장 티모볼 26.06.27 06:28 답글 신고
    좆선찌라시는 지들이 형님나라로 여기는 왜국이 도와줄걸로 진짜 믿었다는 증거
  • 레벨 대위 3 예비군면제 26.06.27 06:57 답글 신고
    ㅅㅂ..까도 우리가 깐다.
    32강 필요 없다고~
    ㅂㅅ들아 뭐하러 잘하고 있는 쪽바리를 건들어?
  • 레벨 소령 1 WindCannon 26.06.27 07:02 답글 신고
    조ㅈ선은 그 같잖은 기사들을 일본어판으로 야후 같은데 올리는데
    굳이 일본에게 알릴 필요도 없는 잦 같은 기사들도 많이 올림

    가끔 이색히들이 한국 언론인가 싶을 때가 있음
  • 레벨 중장 3톤지게차 26.06.27 07:03 답글 신고
    중앙 부도 나고
    다음은 조선이다
  • 레벨 하사 3 짱구는쉬마려 26.06.27 07:10 답글 신고
    뉴스 제목은 미사어구 못 달고 사설도 못 넣고 오로지 사실만 넣도록 법제화가 필요함
  • 레벨 중령 2 윤짜이밍18 26.06.27 07:11 답글 신고
    더러운 쪽바리원숭이들끼리 극딜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진주조개잡이 26.06.27 07:24 답글 신고
    싸움 붙이는 기사 같은데?

    왜 일본만?
    다른 나라도 많은데?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27 07:27 답글 신고
    조선이 노린게 저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