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ApSky 26.06.27 05:11 답글 신고
    협박죄로 신고!!!
    답글 0
  • 레벨 중장 3톤지게차 26.06.27 06:11 답글 신고
    팀장놈은 퇴사하는 날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보통 꼬인놈이 아니네
    답글 0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27 06:28 답글 신고
    양쪽말을 들어 잘잘못을 따져본다쳐도
    인수인계까지 다 해주고 그만둔거라면
    도리는 다 한거같네
    답글 0
  • 레벨 소령 3 ApSky 26.06.27 05:11 답글 신고
    협박죄로 신고!!!
  • 레벨 중장 3톤지게차 26.06.27 06:11 답글 신고
    팀장놈은 퇴사하는 날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보통 꼬인놈이 아니네
  • 레벨 하사 2 20년10월가입 26.06.27 06:13 답글 신고
    난 한쪽 말만 듣지않는다 절대...
  • 레벨 하사 2 20년10월가입 26.06.27 06:13 답글 신고
    일 젖담아놓고 런치는거 어녀?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27 06:15 답글 신고
    무엇때문에 퇴사하게 되었는지가 빠져있네
    얼마나 일을 못했으면?
    회사가 개같은 곳인지?
    판단한 근거가 없어서 누가 똥일지
  • 레벨 원사 1 러시하자 26.06.27 07:04 답글 신고
    윳기는 소리 하시네.
    이거는 누가 똥인지 문제가 아님.
    얼마나 일을 못했든, 화사가 개같은 곳이든 퇴사 10분전까지 업무 시키고 피드백 50개 주는 행위 자체가 개 욕먹을 짓이지.
    앞뒤 맥락을 봐봐.
    퇴사자는 인수인계까지 다 끝냈어.
    근데 근무 종료시간 10분 전인데 왜 마지막 날까지 야근을 강요 받아야 하지??
  • 레벨 소령 1 dupk 26.06.27 07:08 답글 신고
    어휴~~ 2찍 일베 버러지 짱깨 쪽바리
  • 레벨 상사 3 시간과공간 26.06.27 07:14 답글 신고
    보통 일을 잘 못하면 업무지시를 안하죠.
  • 레벨 대령 3 진강카 26.06.27 07:16 답글 신고
    꼭 개백수들이 이지랄 떨더라.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6.06.27 07:36 신고
    회사는 디녀봤고?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7 07:40 답글 신고
    일 못하는 사람한테 퇴사 10분전에 피드백 50개 주진않지
  • 레벨 중령 3 무듭꾸더띠바 26.06.27 06:17 답글 신고
    인수인계 끝난시점부턴 내가 당담이 아닌거죠. 도의적으로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떠날뿐.
  • 레벨 대장 초보안전운전 26.06.27 06:20 답글 신고
    팀장이그런것도처리를못하고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27 06:28 답글 신고
    양쪽말을 들어 잘잘못을 따져본다쳐도
    인수인계까지 다 해주고 그만둔거라면
    도리는 다 한거같네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7 06:38 답글 신고
    이번주 로또 홍보 3팀...커뮤니티용 광고 초안 입니다.ㅋ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7 07:10 답글 신고
    주작같음
    사직은 갑자기 며칠전에 할수없음
    최소 한달전달까지 통보해야함
    회사도 마찬가지고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27 07:24 답글 신고
    ㅡㅡ사직을 갑자기 언제 했다는 글 없음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7 07:25 답글 신고
    뭔지는 몰라도 인수인계까지 마치고 나가려는 사람에게 팀장이 일을 하고 가라는 건 미친 거. 팀장이 사회생활 그렇게 하면 팀장이 원흉.
  • 레벨 중사 1 marcM 26.06.27 07:28 답글 신고
    팀장이 일 안하고 실컷 놀다가 직원 퇴사할때 되니까 부랴부랴 자기 일 밀린거 시킨거지...진짜 나쁜 놈이네
  • 레벨 소령 3 목계나무 26.06.27 07:37 답글 신고
    빡큐 사진 한장으로 답하시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