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27 (토) 05:58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368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보통 꼬인놈이 아니네
인수인계까지 다 해주고 그만둔거라면
도리는 다 한거같네
보통 꼬인놈이 아니네
얼마나 일을 못했으면?
회사가 개같은 곳인지?
판단한 근거가 없어서 누가 똥일지
이거는 누가 똥인지 문제가 아님.
얼마나 일을 못했든, 화사가 개같은 곳이든 퇴사 10분전까지 업무 시키고 피드백 50개 주는 행위 자체가 개 욕먹을 짓이지.
앞뒤 맥락을 봐봐.
퇴사자는 인수인계까지 다 끝냈어.
근데 근무 종료시간 10분 전인데 왜 마지막 날까지 야근을 강요 받아야 하지??
인수인계까지 다 해주고 그만둔거라면
도리는 다 한거같네
사직은 갑자기 며칠전에 할수없음
최소 한달전달까지 통보해야함
회사도 마찬가지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