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사진의 거리는 지금의 신한은행 광교영업점앞 4거리 입니다.
예전 조흥은행 본점 앞 4거리네요..
사진상 멀리의 고가도로가 청계고가도로에서 심일고가도로로 넘어가는 연결 루프이고 계속 직진하면 남산 1호터널과 연결 됩니다..
청계고가도로와 삼일고가도로는 명박이가 박살내고. 청계천 복원 하였습니다.
서 차량이 있는 도로가 복개도로 입니다.
이명박이 잘못한거도 거의 대부분이지만, 청계고가 부수고 청계천 복원한 것은 정말 잘한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청계고가 부술 때 도시건축 하셨던 건축사 소장님이 하셨던 말씀이. 저기 차가 많이 다니는데, 저거 부수면 큰일날거 같지? 전혀 안그래 다 어떻게든 잘 다녀. 그랬는데 정말 청계천 복원하고 난 뒤에도 막히는곳만 막히더라구요
@꿈동아리
어떻게든 잘 다니긴 하지만. 시간이 더 걸립니다..
청계고가와 하부도로까지 합하면 왕복 10차로는 없엔것이고.. 그 이후 종로에는 버스전용까지 만들었죠.
예전에는 마장동에서 청계고가타고 끝까지가서 다시 삼일고가타고. 남산1호터널로 바로 직진 가능했습니다.
시간은 새벽에는 10~15분정도 걸렸죠.. 출퇴근시간에는 더 많이 걸렸지만.. 그래도 지금보다는 많이 빨랐습니다.
말년에 국풍 81을 보면서
내년에는 민간인이 되어 꼭 관람하겠다 생각했는데
국풍 81이 마지막이 되었지요. 허허. 시간이 참 많이 지났습니다.
500원이였던가..
거리 절반이 택시
님 하고 나하고 나이 비슷한듯... 70년 초중반?
노랑이는 개인
90년대까지도 러시아워 제외하곤 교통량이 많지 않았는데
상황이 궁금해짐 ㅎㅎ
말년에 국풍 81을 보면서
내년에는 민간인이 되어 꼭 관람하겠다 생각했는데
국풍 81이 마지막이 되었지요. 허허. 시간이 참 많이 지났습니다.
갑자기 100원씩 올라가는 스텔라 중형택시들이 등장해서
중형택시 안잡고 뒤에오는 포니택시 잡아서 타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총알택시의 원조 포니택시
옛날 우리집이 얼핏 나오는데..
눈물이 왈칵 나오드라는...ㅜㅠ
예전 조흥은행 본점 앞 4거리네요..
사진상 멀리의 고가도로가 청계고가도로에서 심일고가도로로 넘어가는 연결 루프이고 계속 직진하면 남산 1호터널과 연결 됩니다..
청계고가도로와 삼일고가도로는 명박이가 박살내고. 청계천 복원 하였습니다.
서 차량이 있는 도로가 복개도로 입니다.
청계고가 부술 때 도시건축 하셨던 건축사 소장님이 하셨던 말씀이. 저기 차가 많이 다니는데, 저거 부수면 큰일날거 같지? 전혀 안그래 다 어떻게든 잘 다녀. 그랬는데 정말 청계천 복원하고 난 뒤에도 막히는곳만 막히더라구요
어떻게든 잘 다니긴 하지만. 시간이 더 걸립니다..
청계고가와 하부도로까지 합하면 왕복 10차로는 없엔것이고.. 그 이후 종로에는 버스전용까지 만들었죠.
예전에는 마장동에서 청계고가타고 끝까지가서 다시 삼일고가타고. 남산1호터널로 바로 직진 가능했습니다.
시간은 새벽에는 10~15분정도 걸렸죠.. 출퇴근시간에는 더 많이 걸렸지만.. 그래도 지금보다는 많이 빨랐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