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매틱 차량과 수동차량 대시보드 부품이 다릅니다...
좃나 골 때립니다. 생긴건 똑같은데 걍 아예 다른 부품입니다.
주말에 오토용 중고부품 사서 작업하려다가 개 피 봤어요.
세상에... 같은차에서 오토랑 수동 대시보드 부품이 다르다니...???
(사제내비 매립여부는 빼놓고 봐 주세요)
암만봐도 100% 똑같이 생겼는데... 자세히 보면 '턱 튀어나온 각도'가 다릅니다.
오토는 쭉 뻗어있고 수동은 좀 꼬무룩해있는거... 확인 되시나요? ㅋㅋㅋ
덕분에 비상등 붙어있는 송풍구쪽 판넬부터 아래 HVAC 및 오디오 판넬,
양 옆의 은색 몰딩, 그것들이 붙어있는 지지대 구조물,
심지어 아래 핸즈프리 단자랑 열선버튼 있는 쪽 수납함 부품까지 다 다릅니다.
컵홀더랑 기어봉 있는 쪽부터 중간 팔걸이 콘솔까지도 아예 호환 불가능합니다.
(높이가 다름;;)
간만에 DIY 폭망.
끝.
하다가.... 그냥 안 하는걸로... ㅋㅋㅋ
풀오토공조기 작업에 차질이 생길 것 같은데 큰일이네요... 각도가 달라서...
다만 지금 르노같으면 아마 그냥 수동 없이 출시할듯 한데 이때는 뭔가 패기가 있었던 듯 해요 ㅋㅋ
요즘에야 택시도 자동이 많지만 저 때만 해도 수동 택시 또한 많았으니..
르삼의 택시 마케팅 +_+
나올거구...
마감재는 오토용이라 각도가 안 맞는 거였어요... ㅋㅋㅋ
애초에 티아나부터가 자동전용이었고 ㄷㄷ
수동을 만들려고 보니 애로사항이 꽃펴서 하나하나 수정한것 같섭니다.
J31에 SR20 LPG(심지어 LPLI) 수동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적이 없어서 저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
수동변속기에 사이드브레이크포함 센터터널과 핸즈프리부분 센터패널이 다른건 알았지만 저건 데체....;;
저도 풀오토공조기 문제 때문에 웹서칭하다 발견한 카페인데 개인이 직접 공조기 개조도 하고 이래저래 손재주가 있는 분입니다.
이 카페에 한번 사례가 있으신지 문의해 보세요.
https://m.cafe.naver.com/todomi
최종 목표는 풀오토공조기! +_+
프랑스에서 신경써서 맹근 차유~
수동기어봉이 약간 뒤에 있어도 괜찮을 것 같거든요... 사이드 브레이크 레버도 너무 길어서 좀 짧은거 쓸 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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