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올드카/추억거리
수정 2026.06.20 (토) 11:45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vi&No=18842
예전에는 신차 사면 범퍼에 네군데 장착했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80년대엔 집보다 비싼게 승용차라서
회색 차량 덮개 씌운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차량이 흔하고 그리 비싸지 않아서
덮개 보기 힘들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