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XP15, 루마 GG15보다 가시광선투과율이 낮은 브이쿨 NH10, VK10의 시인성이 훨씬 좋은건 사실이나 NH10, VK10보다 NH30, VK30의 시인성이 좋은것도 사실이고 VK55의 시인성은 더 좋은게 사실이고 VK70이나 루마 AIR80BL의 시인성이 더 좋은게 사실이라..
하지만 지금 국내에서 구할수 있는 틴팅필름 중 시인성이 가장 좋다는 AIR80BL의 경우에도 동생의 싼타페(TM)와 아버지의 모닝(JA)에 시공해봤지만 필름을 시공하지 않은 제 싼타페(SM)보다는 시인성이 떨어지는..
그리고 해외 선진국 기준으로 인정되는 가장 짙은 농도가 전면은 네덜란드의 50%, 1열 측면은 워싱턴 등의 24%라는점을 감안하여 최소한 이 수준은 되도록 시공하는게..
하지만 지금 국내에서 구할수 있는 틴팅필름 중 시인성이 가장 좋다는 AIR80BL의 경우에도 동생의 싼타페(TM)와 아버지의 모닝(JA)에 시공해봤지만 필름을 시공하지 않은 제 싼타페(SM)보다는 시인성이 떨어지는..
그리고 해외 선진국 기준으로 인정되는 가장 짙은 농도가 전면은 네덜란드의 50%, 1열 측면은 워싱턴 등의 24%라는점을 감안하여 최소한 이 수준은 되도록 시공하는게..
200 넘어가는것도 있던데
농도가 명확하지 않은듯한느낌..
전면 50 1열 측면 35
2열 뒷유리 15로 했는데 잘 안보일줄 알고 그렇게 했는데 은근 너무 잘보임...ㄷㄷ
추후 구매하는 차는 같은 제품이면 전면 35 측후면 15로 해도 될것 같기도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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