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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2 SCOTT81 13.01.15 14:59 답글 신고
    그리고 이번 사고는 차량에 동력 전달이 안된 상태니, 엄밀히 말하면 급발진(차량이 어떠한 조작에 의해 급격한 가속을 보이며 나감)이 아니라, 급RPM상승 이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물론 그때 기어가 D였다면 그게 급발진이 된것이구요. 사고 영상으로봐서는 절대로 D에서 혹은 1단에서 급RPM상승은 아닙니다. 왜냐면 동영상의 속도가 동일차종에서 급가속시의 속도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것도 제가 오늘 내리막 장소에서 해서 보여드릴께요.
  • 레벨 일병 srblue21 13.01.15 15:19 답글 신고
    쪽지로 보냈다가 덧글로 남깁니다.

    님의 의도를 왜곡해서 듣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정말 위험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님의 주장이 신빙성을 얻으려면 동영상과 똑같은 상황을 연출하셔야 합니다.
    동영상 보셔서 아시겠지만 악셀질 몇번에 일어나는 소리가 아닙니다.
    혹시라도 제 주장과 전문가들의 말이 틀려서 브레이크가 들으면 괜찮지만,
    안듣는다면 사고의 가능성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럴 필요는 없으세요.

    님이 그렇게 하지 않으셔도 이 사고에 대해 언론이 조사중입니다.
    그때 판단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기다려주세요.
  • 레벨 일병 srblue21 13.01.15 14:09 답글 신고
    몇번을 같은 답을 드려도 같은 질문을 계속하시는건,
    못알아들으신겁니까? 아니면 제 글은 읽지조차 않으시는겁니까.

    그리고 이곳은 제가 갈릴레리 님께 질문을 한곳인데,
    SCOTT님께선 의도하지 않으셨겠지만 자꾸 논점을 흐리게 되시네요.

    님의 질문은 님이 쓴 글에서 해주세요.
    그곳에서도 계속 답은 해드리겠습니다.
    이전에도 똑같은 질문에 똑같은 대답은 해드렸습니다.
    SCOTT님이 쓰신 SM7관련글에서 질문에 답해드리겠습니다.
  • 레벨 일병 srblue21 13.01.15 14:30 답글 신고
    지금 여러분들이 제기하신 의문에 대해서는 저도 해답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모든 자료가 준비되는대로 언론을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몇몇 언론과 함께 이 사고를 조사중입니다.
    님들께서 원하는 내용도 모두 정확히 실험하고 분석하는중입니다.
    그 때 이사고에 대해 다시 평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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