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에서 위니아 2in1 에어컨 구매를 17년 5월 17일 하였습니다.
5월 말쯤 배송 지연으로 6월 중순에 설치 가능하다는 판매점 전화가 와서
요즘 성수기이기에 그런가 보다 하고 알겠다 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6월 초쯤 일이 많아서 6월 말 설치로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성수기려니 하고 기다리는데 어제 연락온것이 안방 벽걸이 제고가 없어서
빨라야 7월 중순에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3번의 딜레이에 멘붕이 온 상태여서 정확한 사정을 알고 싶어 판매점, 위니아 고객상담실
전부 연락해 보니 정확한 물건 수급일정 및 설치 일정이 없더군여.
더 가관인게 구매 정보가 판매점만 가지고 있지 본사 고객상담실은 구매에 대한
정보가 전무한 상태이며, 조회가능한건 물류센터에서 재고 확보 후 설치 일정 확정 되면
확인이 가능하다는 희안한 소리를 하내여.
본사에서는 재고 물건 수급 상황도 모르고 완전 벙찐 상황이라 답답합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 구매 정보도 없고 재고 입고일도 없고 고객관리 엄청 희안하게 하내여.
김치냉장고 잘 쓰고 있고 하자 없어서 위니아 믿고 산건데 이건 뭐가 문제가 많아 보이내여.
이상 넋두리 같은 일기였습니다.
아직 많이 덥지 않아서 느긋히 기다리는중입니다.
LG요, 담당매니저가 일주일만 늦어지면 7월에 설치 가능해진다고 해서 그냥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듀얼에어컨이요~ 생생~ 하니 좋습니다...냐하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