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QM6 카페 게시판에 제일 많이 올라오는 글이
재계약 관련 글입니다.
"7월말에 QM6 계약했는데 제가 원하는 옵션으로 생산이
안된다고 재고 모델중에서 선택하라고 합니다 어떤
옵션으로 재계약해야 될까요?"
라는 글들이 많이 올라 옵니다.
제 생각으로는
6월달은 6천대나 팔았는데 7월달은 2천대뿐이 못팔아서
재고가 많이 남고, 아마도 9월달에 페이스리프트가
나오면 더더욱 재고 소진하기 어려울테니 본사에서
일방적으로 대리점에 재고떨이를 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렇게 고객과의 계약은 개나 줘버리고 대리점에 재고
떠넘기기하면서 영맨들이 고객에게 일방적인 재계약을
진행하는거 같습니다.
저도 QM6 오너지만 이런 글들을보면 르노에 화가 많이
납니다. 고객과의 계약을 일방적으로 파기하는 기업이
다른 약속이라고 잘지킬까요??
이런 기업은 불매운동으로 대응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후랑스
후리미엄
제가 가장 회원수가 많은 QM6 카페도 가입되고 매일 글도 확인하는데 전혀...
계약을 파기하는건 8월 혜택이 더 좋아서 다시 재계약 한다는 글은 봤어도 위 내용은 못봤네요.
혹시 제가 못읽은 한 두사람의 얘기를 부풀려서? 쓴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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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글을 찾아보니 1분이 올리셨네요.
이제곧 페이스리프트 차량 생산으로 구형 차량은 생산이 안되는데 영업점에서 늦게 알려줬다는 내용입니다.
선동하지 말자구요...
그리고 돈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대상이 1명이든 100명이든 르노가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한게 팩트 입니다.
제 이야기가 선동인가요??? 님이 알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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