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자흡엔진이든 터보엔진이든, 둘 다 스퀘어 엔진이 아니라서 그래요. 롱스트로크 엔진이라 셋팅 자체가 어떻게 하던 성능을 뽑아내는 용도가 아니라 연비위주입니다. 3.0, 3.3 자연흡기 엔진 대체예요. 그래서 사람들이 루머로 벨엔에도 2.5텁 올린다 올린다 했는데, 이런 이유때문에 성능을 끌어올리기가 몹시 힘듭니다. (기존 2.0N 만큼 하려면 빅터빈을 올려야 하는데 자세히 파고들면 빅터빈 올리는 순간 내구성이 버티질 못합니다) 그래서 못올리는겁니다.
2.5T 290마력 생각하면 심각하긴 마찬가지라서...
현기는 하던데로 양산차나 만드는게 나을듯 합니다
롱스트록으로 만들면 길쮹이로 바뀌고
숏은 토크가 딸리나 마력은잘뽑을수있고
롱은 토크는 잘뽑는데 마력이 후달리고
디젤토크높은이유는 롱스트록이라 연로특성도있지만요
60마일 5초라던데...
100까지
흉기는 겉 껍데기와 내부 가죽시트 정도만 자체 생산하고
엔진,제동,안전(에어백 등) 관련 장치는
수입해서 만드는게 최선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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