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소리좀 지껄여 보겠습니다..
내가 쌍용차 의사결정권자(사장) 이라면?
렉스턴 롱바디(고급버전)를 만들겠음..
예전 싼타페, 맥스크루즈 관계 처럼, 지금 렉스턴을 바탕으로 한 20cm 늘려서,
제대로 3열 쓸 수 있는 6인,7인승 SUV를 만들겠음.. (렉스턴, 렉스턴 롱바디 병행 판매)
지금 렉스턴은 싼타페, 쏘렌토 급 정도로 비교되고 있고,
팰리세이드 보다 길이도 짧고, 3열도 좁아서 대형 SUV로 위상이 말이 아님...
(지금 렉스턴 3열창 보면 쪼그만해서 뭐 밖이 보일까나 싶음... D필러 부분 디자인 개선 필요)
엔진이야 뭐 예전 맥스크루즈, 펠리세이드처럼 2.2엔진 그대로 써도 될 것 같고...
다만, 가격은 500만원 정도 인상...
뭐 그냥 급 생각나는거 씨부려봅니다 ㅎ
좋은 하루 되세요~
다만 상상은 자유..
9인승 4륜 롱바디 이걸 왜 안내놓는지 모르겠습니다.
9인승부터 세금혜택이 많고 차계부 작성안해도 되는지라 법인수요도 많고 개인사업자 수요도 많을텐데 말입니다.
그리고 렉스턴은 사이즈교체를 해야 하는데 늦었지요
코란도가 나오면서 소렌토크기로 맞춰주면서 렉스턴은 풀체인지 될때 확실하게 대한민국 1%의 컨셉에 맞게 사이즈를 GV90이랑 견줄수 잇게 크게 내놔서 시장을 이끌어 나갔어야 했는데 티볼리의 사이즈에 너무 빠져 있어서 안타까울 뿐입니다.
근데 렉스턴 차체로 9인승을
어떻게 만드나요?
투리스모로 11인승도 만들었는데 뭐 못만들것도 없죠
물론 마지막 열은 못쓰는 열이겠지만요 2+2+2+3 이렇게요
투리스모가 5150mm 렉스턴칸이 5405mm 입니다
/>
투리스모는 후륜이지만 모노코크 바디여서 가능했던거고..
현 프레임 바디로는 실내 높이가 안나와서 어려울 것 같...
3열에서 4열 넘어가는게 문제일듯 ㅋ
암튼 더 큰 버전이 필요한거에는 동감입니다 ㅎㅎ
프레임높이 때문에 힘들수도 있겠네요 ㅜㅜ
제가 투리스모를 타는데 그녀석도 높아서 충분하리라 생각했습니다.
9인승부터 받는 혜택들이 많은데 그 시장은 그냥 놓치고 있는게 저는 너무 아깝더라구요.
9인승이 반드시 9멍이 안타도 되고 그냥 형식만 승인받고 실제로는 6~7인만 제대로 탈수있게 하면 어떨까해서요 ^^
여튼 렉스턴이 이제 대형급이라고 말하기에는 너무 작아져서 저도 커져야 하는건 동감합니다.
좋은 저녁 되십시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