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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3 jjKimc 07/11 01:11 답글 신고
    국산차의 경우 디젤과 가솔린 차값차이를 보면...
    연비로 인한 이득은 거의 없다고 봐야하지않나 싶습니다.
    유류비를 제외한 유지비도 디젤쪽이 더 많이들고

    디젤은 메리트는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토크감이 아닐까 합니다.
  • 레벨 소장 현대안망하니 07/12 03:08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휘발류에서 디젤로 넘어가니...에어필터하나도 두배가격이네요
  • 레벨 대위 3 별희당 07/11 01:18 답글 신고
    젠쿱 5 만원 치 넣으면 180 킬로 밖에 못갑니다
  • 레벨 중사 1 등불 07/11 01:26 답글 신고
    그건...너무 쏘고 다니는거 아닌가요 5만원이면 거의 30리터인데...
  • 레벨 소장 아비터리콜 07/11 01:28 답글 신고
    헉 너무 쏘고 다니신다 ㅋㅋㅋ
    그러다 한방에 훅갑니다 안운하세여
  • 레벨 중령 3 jjKimc 07/11 01:27 답글 신고
    30리터에 180키로면... 젠쿱 연비 맞네요 ㅋㅋ
  • 레벨 원수 6500rpm 07/11 01:31 답글 신고
    같은 i30를 사도...

    디젤 사서 가솔린과의 차값 차액만큼을 유류비로 뽑으려면...

    10만km가까이 달려야 합니다. ㅎㄷㄷ
  • 레벨 소위 1 교미왕 07/11 02:17 답글 신고
    그래도 요즘은 휘발유-경유 가격 역전 현상은 없잖아요. 제가 한참 차 고민할때는 경유가 휘발유 보다 비쌌어요ㅋㅋㅋ SUV 타고 싶었는데 미친놈의 경유값 때문에 똥세단으로 다시 왔어요. 그때는 진짜 기름값 배럴당 200달러 넘기는 줄 알았거든요ㅋㅋ
  • 레벨 중위 3 태조탑건 07/11 03:00 답글 신고
    대충 계산해 봤는데... 1년에 기름값만 백만원 차이납니다. 보통 차값이 3백정도 차이나니까... 3년 이상만 타면 이득인거죠.. 디젤승용이
  • 레벨 중위 3 hans2008 07/11 08:57 답글 신고
    교묘한 상술이죠...
    솔직히 고RPM / 토크 운전등으로 결정해야할 문제임...
    금액은 비슷하게 맞춤...
  • 레벨 소위 3 황금동서민 07/11 15:14 답글 신고
    tg330 12만원어치넣고 400키로 못타고 불들어옵니다.

    정말 살살 밟는데..
  • 레벨 일병 로멀리즘 07/11 15:20 답글 신고
    2.0 가솔린오토에서 1.6디젤수동으로 넘어왔는데 유지비 차이 엄청납니다. 카드기름값이 50에서 20으로 뚝떨어지고 30을 넘겨본적이 없습니다.
  • 레벨 상사 2호봉 트윈터보 07/11 16:36 답글 신고
    외제차 디젤로 타는사람중에 연비도 중요하지만 실질적인 구매입장에서 비싸고 좋은차를 생각한 다음에 디젤연비를 생각하죠.....연비를 중요시해서 굳이 비싼 외제차를 타지는 않습니다..
  • 레벨 중위 2 10300767 07/11 18:42 답글 신고
    제네시스 3.3입니다. 112,000원 넣고 691타고 쪼금 남았더라구용~탱크 75탱크 입니다~
  • 레벨 대위 3 나건달 07/12 17:15 답글 신고
    주행거리 많치 않으시면 가솔린이 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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