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 3.3사고도 5년만에 안 사실
모든 3.3엔진 들어간 현기차들은 죄다
10만키로 전후로 엔진오일압센서가 고장남
엔진오일이 센서 커넥터로 침투되서 알피엠
올라가면 소등되고, 정차시나 떨어지면 또
생김..아주 지랄 맞음
운행에 지장은 없으나 오일타는 스멜이 좀
풍기고, 엔진오일이 정상수치 아니면 경고등이
뜨는데 이거땜에 체크가 안됨
위치도 아주 거지 같은 곳에 있어서 인젝터까지
다 빼야함..
부품값 3만원도 안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걸 오토큐가면 100만원 더 나올수 있고,
자기네들 솔직히 자신 없다고 엔진 전문카센터
가라고함..
그래서 국토부 리콜신청도 했는데 아직 깜깜
무소식임
근데 굉장히 웃긴게 제네시스 3.3모델은 무상
수리가 된다는거임..나머지는 떨거지란거고..
내가 알기론 그랜져,k7,k9도 같은 증상일거임
스팅어나 케나인은 그래도 보증이 10만이니
운좋으면 무상이라도 되긴하지 그랜져 케세븐
불쌍함요.
나도 증상이 12만 넘어서 나와서 자비로 내야함ㅠㅠ
모비스 부품수급도 안되서 예전 사고나서 운전석
에어백 수리하는데 2개월 걸렸는데
지금 이것도 부품요청한게 벌써 2개월 다되감
반도체 대란이고 뭐고 신차에 다 투입시키지 말고
기존 고객들차는 신경도 안쓰는거임?
정신차리자 현기..
횐님들 화력좀 부탁합니다..
나쁜 현기..
짧게라고 쓸테니 참고 하세요....
미쓰비시 자동차 회사에서 첨 GDi엔진
만듬 엔지니어 전문가들이 결함 발견하고선 사용못한다 해서 프로젝트 접음
후에 흉기가나서 그 엔진을 대량으로 받아옴 흉기내에서 엔진을 약간의 손을보고 몇군데 손봄 그 엔진을 현재 모든
차량에 박아넣음 그 이후 사고사건들 발생 지금은 나몰라라 하고있는거임~~~~
한가지더 덧붙이면 흉기 엔진니어 김부장님 사건 기억하실겁니다 그분이 엔진결함 발견하심 그리고 내부고발자로 낙인찍히고 회사나오심
위 내용을 많은분들이 봤슴 좋겠네요
2018년인가부터인가 커넥터 바뀜여
다만 현대차가지고 엔진오일 생쇼는 하지마시고요. 걍 아무거나 넣고 다니시길요.
엔진오일이 커넥터 배선으로 역류해서 엔진배선~ecu까지 ㅡ.ㅡ
짧게라고 쓸테니 참고 하세요....
미쓰비시 자동차 회사에서 첨 GDi엔진
만듬 엔지니어 전문가들이 결함 발견하고선 사용못한다 해서 프로젝트 접음
후에 흉기가나서 그 엔진을 대량으로 받아옴 흉기내에서 엔진을 약간의 손을보고 몇군데 손봄 그 엔진을 현재 모든
차량에 박아넣음 그 이후 사고사건들 발생 지금은 나몰라라 하고있는거임~~~~
한가지더 덧붙이면 흉기 엔진니어 김부장님 사건 기억하실겁니다 그분이 엔진결함 발견하심 그리고 내부고발자로 낙인찍히고 회사나오심
위 내용을 많은분들이 봤슴 좋겠네요
그것이현실임
안들어오면 돈내고 고치래요...
아는분은 같은차인데 최근에 경고등오고 고속도로에서 엔진이 퍼졌다고합니다.
언넝 차를 바꾸던가 해야겠어요...ㅠㅠ
사비로 고치고 싶어도 부품이 없다고하니 참 골치 아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