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는 풀체인지는 없었지만 페리 기준으로 속칭 1세대(2008년 1월~2015년 8월), 2세대(2016년~2019년 9월), 3세대(2019년 9~현재)으로 구분되구요. 에어서스는 디젤 기준 1세대의 KV300트림에만 있었던 기본사양입니다.(초기에는 QV300에도 선택가능). 엄밀히 얘기하면 후륜에만 있는 코일서스와 에어스프링 조합이지요. 동시대 베라크루즈의 300VXL트림에 있던 셀프레벨라이저와 비교하면, 주행 시 차고레벨링하는건 같구요. 모하비 에어서스는 거기에 더해 트렁크적재 시 차고를 5센티 낮춰주는 로우모드, 비포장 등에서 차고를 5센티 높혀주는 하이모드가 있고 나머지는 중립모드로 들어갑니다.스프링상수가 7.6N/m로 어지간한 1톤트럭 저리가라 할 정도의 막강한 탄성력을 가지고 있어서 견인, 다인승탑승, 중량물 탑재 등의 상황에서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