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46617
중형SUV 5500~6천이 가성비 좋은거에요?
진짜 궁금해서 물어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3천만원대 부터 시작하는데 자기 수준에 맞춰서 사면 될거 같습니다.
참..
세금까지 포함시키겠네요 ㅋㅋ
급을 내리시면 됩니다
모든차의 풀옵은 에초에 가성비가 아니고 가심비로 타는거죠
수입차 르쌍쉐는 프로모션까지 계산하고
이거 풀옵 7천 넘는데 이차 저 싼타페보다 옵션 훨씬 못함.
하이랜더 크기를 팰리하고 비교하지만 팰리보단 다 작고 싼타페보다 길이 빼놓고 2-3cm 정도 밖에 안큰 차량임
이차하고 비교해봐도 싼타페가 그리도 비싼지요???
맞아요 그리고 하이랜더 플래티늄 6600짜리를
깡통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게 리미티드 사양과
차이라곤 선루프차이,레인센서,HUD,디지털리어뷰
어뎁티브라이트시스템,2열열선 그 정도 차이점밖에
없습니다.북미사양 보다 구성이나 가격대 더 좋게
들어왔고 싼타페와 하이랜더 크기차이 얼마 안난다고
같은급으로 보면 팰리와 트래버스는 압도적으로 크기
차이가 많이 나니까 트래버스는 팰리와 동급이 아니겠네요?
그럼 뭐하러 그랜드 하이랜더를 내놓은 것임??
애시당초 싼타페 사이즈가 북미에 없는 사이즈임
북미에서도 차가 좀작다는 말이 나와서 나온게 그랜드 하이랜더고
그차야 말로 경쟁 모델과 제대로 비교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나옴
당장 그래서 사이즈를 비슷하게 맞추고 휠베이스를 파일럿보다 크게 만든것임
당장 트래버스는 애시당초 대형 suv 목적도 있지만 기존에 있었던 미니밴 단종시키면서 그 미니밴의 포지션도 같이 할려고 그렇게 동급에서도 유래가 없이 크기를 키운거지 그 사이즈가 그 급의 표준 사이즈가 아님
지금 당장 보면 트래버스 제외하고 그 급의 동급차량 대부분 5m대가 약간 안되거나 5m대가 살짝 넘는 구성임
거기다가 대부분 전폭이 2m 대지만. 유일하게 하이랜더만 전폭이 1.93으로 약 1.9인 싼타페와 근접한 사이즈임
괜히 그랜드 하이랜더가 휠베이스하고 전폭 늘린게. 바로 사이즈가 애매하고 싼타페 체급과 근접해서 키운것임
마지막으로..
싼타페나 쏘렌토 트래버스 익스 플로러 하이랜더
북미에서 다 미드사이즈임
아예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건 아예 기본으로 돌린걸로 보이는데. 이게 이렇게 기본으로 돌린거 가격 생각하면 또 그렇게 가격이 오른것도 아님.
쏘렌토도 마찬가지구요~
그냥 그럭저럭 납득하고 살만한 가격이죠.
옵션생각하고 깡통으로 타고다니면 가성비 좋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