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나올거 같은데요. 일단 휘발유 차로 나오면 우리나라는 북미 규제를 따라가기 때문에 배출가스 문제도 상대적으로 덜하죠. 더군다나 전기차 판매비중이 상당한 나라라서 메이커 평균을 내도 우리나라 시장은 대형차 출시하기 참 좋은 환경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세단이 죽고 있다지만 대형 세단 판매량이 죽지 않는 희한한 나라이기도 하고요. 저는 K9 후속 나올거 같아요.
다만 세단이 잘 팔리는 나라가 한정적이고, 그리고 북미에서 철수한 모델이기도 하고, 또 제네시스와 차별화를 하기 위해 후속 모델은 중국 시장을 노리면서 디자인이 매우 파격적으로 그쪽 입김에 맞게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미 페리 K9이 좀 이상한 디자인인데, 더 심한 악평을 받지 않을까 싶어요.
k10이나 엔터프라이즈 지리는거 ...비슷한 가격에 나오면 완패
K8이 다음에는
오피러스 스퇄로 나올듯요
아님망고*__*;;
세단순서는 이게 맞죠??
G90은 뒷자리 느낌이 강하고..
K9 정도가 다음차로 딱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는디요..
근디 현 엔진으로는 기름값 무셔...
다만 세단이 잘 팔리는 나라가 한정적이고, 그리고 북미에서 철수한 모델이기도 하고, 또 제네시스와 차별화를 하기 위해 후속 모델은 중국 시장을 노리면서 디자인이 매우 파격적으로 그쪽 입김에 맞게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미 페리 K9이 좀 이상한 디자인인데, 더 심한 악평을 받지 않을까 싶어요.
FL모델은 억지로 변경 시키다보니
어딘가 좀 어색..
결국은 단종
g80전기 베이스로 만들면 몰라도 계획 미정
기아 플래그십과 제네는 하이브리드 없음
2.5터보 하브는 어디서 개소리 쳐대는지 모르겠는데 일단 현대차그룹 프리미엄 차는 안들어감
출시되면 또 구입 할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