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올렸던 뉴그랜져 차주입니다.
신차 출고 후 2달 안되서 방전 후 밧데리 교체(지방) - 블랙박스 문제일 수 있어 끄고 다녔지만 재 방전 - 제너레이터 교체 - 재방전- 밧데리 교체 - 재방전 - 광주 하이테크 입고 - 관련 패널 교체 및 밧데리 교체 후 - 한달 간 테스티기 달고 하려다가 3일만에 방전돼서 재 입고 - 다시 체크 후 테스트기 달고 한달 운행 - 한달 이상 없어서 테스트기 회수 후 - 이번 연말 3일간 주차장 세워 둠 - 출근시 방전 확인 - 하이테크 2일까지 휴무라 출동기사만 옴.
여기서 출동 기사 왈 : 블랙박스가 상시전원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했는데 왜 못잡는 건지 모르겠다고 함. 이럴 고지
하이테크 책임자 : 그 기사말 인용 블랙박스 문제입니다. 상시전원으로 하지마시고 주말엔 꺼고 사용하세요.
여기서 블랙박스 문제는 아니라고 초기 테스트 결정난 사항인데, 다시 원위치 블랙박스 문제로 이야기함. 원인을 우리가 이야기한 트렁크와 블랙박스에 집중, 우리가 자동차 박사인듯...
도돌이표도 아니고, 그랜져 HG를 가지고 있어 10년째 상시해도 문제없는데, 이번 차량은 밧데리가 다르다. 상시로 하면 문제된다라는 말을 현대차 관계자가 직접 말하다니.....기술이 퇴보한다는 것을....하아.....집에 현대차만 세대를 가진 나로서는 우울합니다.
현대차 서비스의 대응 수준이 이 정도이네요. 블랙박스 전환 후 하루만에 방전되면 다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차주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네......답은 뭘까요..성질나서 넋두리 해봅니다. 어떻게 풀어야 하나 아오.......빡침 ㅠ.ㅠ
퓨즈 박스에서 완전히 분리 후, 결함이 나오지 않는 걸 확실하게 확인해야 하는게 맞습니다. 꺼놓는 건 아무런 도움이 안되요. 기술이 발전하던 말던, 차량 제조사는 자신들이 설계한 시스템에 대해서만 보증하면 됩니다. 참고로, 전 극 현까입니다.
누설 전류 측정은 했습니까?
하루 주행을 몇분이나 하죠?
아이는 지각하고 회사도 지각....
이젠 뭘 해야 할까요. 혹 알고계시는 선후배님들 답글 부탁드립니다. 올뉴 그랜져 이제 6000도 못 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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