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전기차로
아오 아6 등등요
부산
목포 등등
장거리 주행 해봤는데
내연의 엔진소리가 없어서 운전피로도가 적긴한데
고속주행시 110만되도 베터리 소모량 차이가 심하고
고속도로 휴게소 충전은 상관없는데
지방가서 충전이
내연차는 주유소 많아서 바로 충전되는데
전기차는 아직 시간이 걸리는...
장단점이 분명하긴 하네요.
최근에 전기차로
아오 아6 등등요
부산
목포 등등
장거리 주행 해봤는데
내연의 엔진소리가 없어서 운전피로도가 적긴한데
고속주행시 110만되도 베터리 소모량 차이가 심하고
고속도로 휴게소 충전은 상관없는데
지방가서 충전이
내연차는 주유소 많아서 바로 충전되는데
전기차는 아직 시간이 걸리는...
장단점이 분명하긴 하네요.
안타보거나 한두번 타본 사람들이 하는말입니다..
전기차 못사는 루저들 얘기
시내보다 효율 좆아요
한번더 실험해 봐야겠어요.
읍면사무소에도 충전기가 보급되어있어요 ㄷㄷ
이번 명절연휴에도 편도 300km 이상 잘타고 다녔습니다
고속도로 충전기도 항상 자리가 있었고
라면먹을 시간보다 충전이빨라
차빼러가는게 불편하긴했네요
예전과 다르군요.
감사합니다.
좀있으면 전부 전기차 탄다 , 조용하다 , 신문물 너희만 모른다.. 이러는데
겨울에 히터끄고 타고 , 충전도 괜찮다고 하지만 불편한건 불편한거
대차 기름차 나오면 주유소 가는게
전 그렇게 불편하더라구요 ^^
배터리 퍼센트 내려갈때마다 초조해서
쫄려서 못탈듯...
비공용 집밥이라 전기세가 싸서 유류비 거의 열배 차이납니다
안타본 사람들이 시기상조라 그러지
전기차 타본 사람은 다음차도 전기로 산다는 사람이 태반이죠
벨엔 만원에 50키로
전기차 만원에 500키로 탑니다 개조아요 ㅋㅋ
승차감이랑 정숙성도 내연기관이 더 좋아요
하루에 1000키로씩 뛰는 환경 아닌이상
근데 그것도 휴게소가서 중간중간 고속충전하면 탈수는 있을듯 어짜피 쉬는 시간이 필요는 하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