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금도색보단 교환이 낫다 배웠습니다
그런데 교환때 쓰는 보닛도 도색 안댄상태로
제공되서 그거 공업사에서 도색해서 장착하지 않나유?
결국 몇년뒤 워터스팟 올라오고ㄷㄷ
역시 공장출고도장 빼곤 답이 없는것인가...
판금도색보단 교환이 낫다 배웠습니다
그런데 교환때 쓰는 보닛도 도색 안댄상태로
제공되서 그거 공업사에서 도색해서 장착하지 않나유?
결국 몇년뒤 워터스팟 올라오고ㄷㄷ
역시 공장출고도장 빼곤 답이 없는것인가...
워터애칭
부터 알고 오셔야 될듯하네요.
도색해서 워터스팟 올라온다는건
첨들어보네요
에칭은 아예 클리어 파고드는거
같은 연식 무사고 동일차종들 보면 보닛 말짱한데
재도색한 제차는 에칭으로
곰보 of 곰보라서 그러는겁니다
보수도장때문에 워터스팟 생기진 않읍니다
본넷 판금 하지말라는건 퍼티 깨지니 그렇죠
새본넷은 퍼티 안쓰자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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