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한빛방송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받네요....해지하고 싶어 죽겠습니다.....
2년정도 인터넷 티비 전화 세가지 결합상품으로 사용중인데요......3년약정으로 했구요
몇일전부터 인터넷이 끈겻다가 됫다가 반복되고 느려지는 현상이 있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걸어
상담을한뒤 다음날 기사를 보내주겟다고하여 전화를 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기사한테 전화가
오더니 지금방문해도 되냐고 뭍길래 저는 평일에 일때문에 저녁 6시이후에만 시간이가능하다고
말하니까 6시이후에는 접수가
안된다고 방문이 어렵다하여 그럼 토요일 오전에는 되냐고 물으니까 가능하다고해서
오전에 예약을 잡아놨는데 토요일에 연락도없고 나몰라라 하구서 일요일에 전화가오더니
지금 방문해도되냐고 묻는겁니다 그래서 토요일에 왜연락을 안주었냐고 하니까 깜박햇답니다ㅡㅡ;;
어이가없어서 지금 집에아무도 없어서 월요일날 일단 다시전화달라고 햇더니 알앗다고하여
월요일이 됫는데 연락이 없길래 짜증나서 생각을해보니......저녁6시이후에는 접수가안되니
방문이어렵다니 하는사람이 정작
일요일에 예약하지도 안았는데 뜬금없이 전화해서 지금 방문드려도 되냐고 말하는게
너무괴씸해서 그냥 해지할려고 마음먹고 콜센터 연락해서(연락도 한시간만에 겨우됨) 해지
해달라고 말하니 위약금이 70만원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진짜 완전 열불이납니다..칼만
안들었지 완전 도둑놈심보지 어떻게 70만원이 나오는겁니까???전문가분들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가입당시 현금이나 사은품 절대안받았구요..
한빛방송 서비스엉망개판이라고 소문도안좋던데요..절말 신고하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평일에도 근무시간 넘어가서 일하고싶어하는사람 없죠
자기사정만 사정이고 남사정은 안보나
그냥 해지하고 다른대 가입해서 사은품받으려는걸로 보이네요
인터넷품질로 며칠 못쓰고 일정시간 넘으면 요금 깍아줄거구요
점검받고도 속도 개그지같으면 지속적으로 클레임 거세요
클레임걸땐 품질테스트 요청 하시구 콜센터에 as접수 기록 남겨두시구요
콜센터에 전화해서 현재 as접수횟수와 접수내용,처리결과가 어떻게 되있는지 확인하세요
품질문제로 해지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계약서상 품질불만족 해지관련사항 확인하세요.
클레임을 걸어도 죄송하다는 말뿐이고 기사를 보내주겟다고만 얘기하고
짜증이나서 이번에 해지를한다니까 위약금 70만원 나온다고 겁주는듯이 쳐말하고 미치겟네요...
저희 아버지도 지금 한 7년을 사용했어요. 4년인가 쓰고 약정 끝나서 갈아탈려고 하니 이자식들이 위약금 내랍니다. ㅋㅋ
70만원 이거 고정 레파토리인듯 잘모르시니 제가 전화 해서 따졌죠 장난하냐고 당시 인터넷 10M였습니다.
그래서 말싸움 했고 상담사가 하는말이 그럼 3년더 연장하시면 가격도 낮춰주고 인터넷도 50M가로 해주고 약정 없게
해주겠답니다. 일단은 당시는 뭐 인터넷 별거 없어서 그러자하고 다시 3년 더 사용하고 7년뒤 해약하려니 ㅋㅋㅋ
위약금 내랍니다. ㅋㅋ 장난하냐고 녹취록 틀으라고 하니 녹취록이 없어졌답니다 .ㅋㅋ
이생키들 완전 쓰레기에요 상종하면 안됨
sk kt LG 는 똑같구요.
다른덴 어떤지 몰겠네염
이전 신청하세요 꼭 이전해 달라고 ㅋㅋㅋ 해지해 줄겁니다
그래도 안되면~ 금감원?
해지가능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