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말려고 했는데 저보고 돌아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욕하는 사람도 있고
그래서 몇글자 적어봅니다.
제 생각이 틀린거면 지적해주세요~겸허히 듣겠습니다.
정말 제 생각이 틀린건지 듣고 싶어서 쓰는 글입니다. 누구를 두둔하거나 비판하기 위한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차에 물이새는데 서비스센터에서 신차 출고후 추가장착한 것으로 인한 누수라고 진단했습니다.
임의분해조립에 의한 하자를 제조사에서 원인을 파악해주거나 무상수리해줄 의무는 없습니다.
대부분은 원인정도는 확인 시켜주지만 안해준다고 욕은해도 보상을 요구하는건 무리지 않나 생각합니다.
진단내용에 합의할수 없으면 사용자가 직접 원인파악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물을 뿌려서 누수지점을 확인한다던지~샤크안테나를 제거하고 패킹을 신품으로 교체해서 테스트 해본다던지~
만약 진단 내용이 틀릴시 진단비용과 시간소비등 거기에 응당한걸 보상요구해야지요~
거기게 욕한바가지 추가해서....
참고로 저도 hg240이 있는데 정품8인치네비인데 한번 화면이 안들어 왔다니까 교체해주더군요~오일갈러 갔다가
잠시나마 불편드려서 죄송하다고하고~
제가 글쓴이님 글을 이해못한다고 하는데 뭘 이해를 못한다는건지 전 이해되질 않네요~
차가 물이 센다 -센타가니까 추가장착물때문에 물이센다-대충보고 어떻게 판단하냐~
진단내용을 믿을수 없다 무상수리해라.-이 와중에 센터와의 트러블 발생~
제가 인지한 상황입니다.
여기서 센타직원이 불친절하다라고 하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은 센터 직원이 먼저 불친절하게
나오지 않았을거라는 생각인거구요~그리고 수리와 관계되지 않는 이외의 직원이 친절하다 불친절하다등
다른말들은 딴지로밖에 안들려요~
물론 제가 접한 상황이 아니기에 잘못생각하거나 의도를 틀리게 생각할수도 잇죠~
그렇다고 남의 글에 욕지거리하고 바보만들고 그러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뿌리고 확인했다고하던데요
현대측에서도 물다른데로 들어오는거 확인했다고 하고 그러면서
차량결함은 아니라고하고요
분명히 샤크나 후카로 인해 물이세지않는걸 확인했음에도
센터에서 저러니 그러는거죠 ㅎ
혹여 법원에서 환불또는 교환해주라고해도
대기업에서 쌩까면서 안해줘도 머 법적으로 처벌없던데요 ㅋ
센타는 샤크다 라고 말햇는데요~어디까지나 저희는 3자들 이잖아요~
분명히 샤크 안테나 설치한분 오셔서 센타 직원한테 확인해줬다구 했는데요.
글로 봤지만 센타 직원이 먼저 불친절하지 않았을거라니요. 서비스 센타 직원이 고객한테
뭐라 하는게 정상은 아닙니다.
물은 샤크 때문은 아닌데 말은 안해주구 트렁크에 낙엽도 들어있다는 말도 있으니
차주분이 더 황당한거구요.
현기가 좋으시면 님은 현기 타시면 됩니다. 그분도 현기 뽑았다가 이런일이 생기니
열좀 내신거구요
장착기사와의 실제 테스트에서 외부장착으로 인한 하자가 아님을 확인하였고,
그에 대한 확인 또한 됐다고 써있습니다.
정비사업소기사도 확인했고, 확인한 후에도 제대로 답변 못하며 얼버무리고 있다고도
써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읽었고, 이해한 부분을 메모장님만 이해 못하셨나 보내요..
이런글 쓰시는건 좋으나, "정독"후 올리셔도 늦지 않을듯..싶습니다...
샤크안테나가 아니라는건 장착기사, 정비사업소기사 등등 여럿이
말씀하시는건 좀...예를들어 패스트푸드점에 간다고 했을때 전부다 똑같이 친절한건아니잖아요
더군다나 님차에서 지금현재 물이안세니까 그렇치 물센다는가정하에..그렇게 평온하실수있으신가요..?
물이센다...온갖 친절 다떨면서 말끔히 수리를 해줘도 기분은 개같을꺼같은데 저같으면..1~2만원짜리 물건도아니고..
글을 제대로 읽으신건 맞나요??
처음 글올렸을때 동영상과 그당시 a/s센터에 들어가서 영맨과 네비업체사람을 불러서
물새는 부위를 확인했다고 글까지 써있는데....
그건 못읽으신건지..
a/s센터 직원은 확인도 해보지않고 네비설치과정에 잘못됬다고 말해서.
영맨과 네비업체직원 불러서 확인 다 해봤는데..
네비업체직원이 샤크쪽은 아니다라고 직접 확인까지 시켜줬다고 글썼엇는데..
글을 한번더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238701&rtn=%2Fmycommunity%3Fcid%3DNTlrYXJ5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238702&rtn=%2Fmycommunity%3Fcid%3DNTlrYXJ5
요 두글 먼저 읽고 오세요.
요거 읽고도 한쪽의 일방적인 주장이다 하시면 제가 헛수고 한거구요.
혹여 납득이 가신다면 다수의 타인이 나를 나무랄 땐 먼저 무슨 이유가 있나보다 하는
생각에서부터 시작하는 버릇을 들이시기 바랍니다.
ㅉㅉㅉ
서비스센터에서 고객과실로 일방적 몰려고 했고 네비장착기사 와서 아무 문제 없고
누수되는 곳 확인 해줬다고 하던데요
결국은 차량 문제 맞구요 그다음 소비자 응대인데
족같이 해서 사단이 난 것 아닌가요?
"센타에서 샤크안테나땜에 그렇다잖아요"<<님이 말한 이말자체에 모순이 있는겁니다
왜그런지는 님이 한번 생각해보시고
더더욱이 직원이랑 그랜져님이 확인했다잖아요
반대할땐 정독하고 내용을 확인하고 하시기 바랍니다.
님한테 아무것도 아닐지 몰라도 차주분께선 가뜩이나 현대땜에 짜증나는데
님때문에 더 짜증나야 겠어여?
남야그할땐 좀더 확인하고 글쓰시길..
그리고 본인이 실수했다고 생각들면 사과하세요
그냥 사라지지말고~~
님은 면책특권있는 국회의원이 아닙니다..반성하세요
제가 빠트린. 글이 있네요ㅜㅜ
같이. 누수증상을 확인한 사항이네요
정독하지 못하고 글써서 죄송합니다.
올리신 글이 많이 있으신데 제가 빠트린 페이지가 있네요
다시한번 사과드려요 ㅜㅜ
전 누수 확인없이 글쓰시는줄 알았네요
이해하셨다니...제가 혹시 심하게 말씀드린 부분이 있다면 너그러이 용서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부터는 글을 다 보신후,,, 글 남겨주시면... 그 당사자가 좀더 마음의 상처를 적게 받겠죠???
아무튼 사과하시니...저도 미안합니다....님 하시는일 잘 이루어지시길 기원드립니다. 이만..
서로 감정싸움만 하고 있으니 문제가 복잡하지
물은 새고 원인은 모르고 트렁크면 웨더스트립 실링
처리 불량일텐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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