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을 걸면 덜덜거리는 소리가 좀 큰거같아서 블루핸즈 가서 검사를 받았는데 170만원쯤 나왔네요
07년식 현대 NF쏘나타, 주행거리 213,575km
파워 스티어링 기어박스 + ?? 튜브 + 오일: 640,310원
휠 얼라이먼트 62,150원
파워펌프 + ????: 233,640원
타이밍 레일 커버 누유 + 워터 펌프, 벨트 set: 757,680원
(글씨때문에 저 ????가 뭔질 모르겠네요)
안전하게 굴러가기만 하면 되는 차이고 2-3년 더 탈 목적이면
차알못이지만 지불하고 타는게 맞겠죠..? 큰 돈이라면 큰 돈이고 아니라면 아닌 돈이니 ㅠ





































폐차하시고 수리비 보태서 2~3년 타실 차량 알아보시는것도 방법일거 같습니다
윗분 말씀처럼 2010년식 전후 트랜스폼 15~20만 사이 그럭저럭 굴러갈만한 차량도 200~300 정도 일거 같네요(물론 중고는 뽑기라...)
수리를 하시더라도 정식 서비스대리점에서 100이상 견적이 나오면 일반 카센타나 수리잘하는 업체 찾아가서 최소 2~3곳 견적 받아보시고 꼭 필요한 수리만 저렴하게 진행 하시는것도 방법이구요
덜덜이라고 하니 파워펌프 고장일수도 있겠다 싶은데...
휠 얼라 하면 좋긴한데 비쌈
누유잡는다고 타이밍커버 뜯는김에 벨트세트 교체하려는듯
근데 뭐때문에 소음진동이 발생했는지는 알려줘야 ㄷㄷ
폐차비+수리비면 괜찮은 중고차 가격일 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