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한라산소주 26.06.12 10:00 답글 신고
    노틴팅이 시인성은 젤 좋습니다
    어차피 고급차는 솔라글라스 들어가잖아요
    노틴팅으로 다니다가 결정하세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0:27 답글 신고
    댓글보니 여름에 장난아닌가보네요? ㄷㄷ
  • 레벨 원수 IMPPIPE 26.06.12 10:02 답글 신고
    올여름 넘기실려면 있는게 나을듯

    너무 어둡다면 교체 하시는것도 좋겠죠

    같은 %라도 요즘 필름들은 시인성은 좋더군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0:28 답글 신고
    여름 지나서 생각해봐야할까요?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6.06.12 10:11 답글 신고
    모닝 전면 틴팅필름을 제거해봤습니다

    시인성은 매우 좋은데
    열차단은 아쉽네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0:28 답글 신고
    지금도 노틴팅상태로 다니고 계신건가요?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6.06.12 11:12 신고
    @슈퍼모타드
  • 레벨 대령 3 SIYU 26.06.12 10:12 답글 신고
    노틴팅으로 3년 정도 탔습니다
    장점: 야간 시야 끝내줍니다 최신 LED 전조등 그런 거 다 필요없다 수준
    단점: 지금 계절부터 점점 야외에 주차하는 게 두려워집니다 한여름 땡볕 아래 주차했다가 타면 숨이 턱 막힙니다
    부모님 차는 출고부터 50%였고, 지금 제차도 같은 썬팅 50%인데 저는 이 농도에 익숙해져서 (두대 다 루마 래티튜드)
    가끔 전면인데 30% 이하로 된 차들 타면 뭔가 답답하다 싶습니다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0:29 답글 신고
    저도 50이 나을거 같긴해서요 50프로 타보고싶긴해요
  • 레벨 대장 키아크나인 26.06.12 10:13 답글 신고
    저는 새로 시공하게 된다면 전면 50% 해보려고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0:29 답글 신고
    영상,사진으로만 봐서는 느낌이 잘 안옵니다
  • 레벨 준장 FI질주자다마스 26.06.12 10:15 답글 신고
    저는 노틴팅으로 다니다가 K9 G90에 브이쿨 VK 전면에 시공했는데 썬팅 안한듯 밤에 잘보여서 맘에들더라구요
    시력이 안좋아서...원래 전면은 노틴팅으로 다녓습니다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0:30 답글 신고
    브이쿨 좋은거 하셨네요 노틴팅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 레벨 준장 FI질주자다마스 26.06.12 10:39 신고
    @슈퍼모타드 모닝은 솔라글래스라 전면은 노틴팅인데 탈만합니다 ㅎㅎ
  • 레벨 소령 2 스게블PD 26.06.12 10:20 답글 신고
    전면 노틴팅시 밤에 앞쪽 흰색차 서있으면 내라이트에 눈부셔 아플 정도 입니다 ㄷㄷ 주간에 지하주차장 주차하시면 노틴팅 강추합니다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0:31 답글 신고
    노틴팅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 레벨 이등병 주차공포증 26.06.12 10:39 답글 신고
    얼마전에 중고차 사서 노틴팅, 측후면 15? 상태로 운전하다가
    너무 훤히 다 보여서 썬팅하러 갔는데요

    업자가 35% 많이한다길래 잘 몰라서 그냥 했는데

    만족합니다

    밤에도 한 번 운전해봤는데, 시내주행은 큰 문제가 없고..
    비오는 날 시골길은 안보인다고 하는데

    사실 이런 경우는 거의 없을 것 같아서 그냥 했어요
    있어도 천천히 가는걸루..

    평소에 측면이 어두워서 주차할 때 사이드미러에 주차선이 안보일 정도라 좀 불편했는데
    조금만 더 밝으면 보이겠다 한게 딱 35% 인거같네요


    원래 전면 50%는 해야할 것 같다고 말했는데 업자가 50은 너무 밝다구 35 추천하더라고요

    30 -> 50은 체감이 클 것 같아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1:14 답글 신고
    측면15프로는 진짜 밤에 잘 안보이더라구요
    전면 50프로만되도 밖에서 안이 잘보이긴할거 같긴합니다. 40정도도 있을까요?
  • 레벨 소령 3 강북멋쟁이 26.06.12 10:57 답글 신고
    썬팅집 사장님이 요즘 필름 좋다며 30%해봤는데
    다신 안합니다. 낮에도 무섭더라구요. 밤엔 사람 치겠다 싶고.
    무적권 50%이상으로 합니다.근데 밝은거 해달라고 하면 다들 의아해 하더라구요.밝은 거 안나온다 부터 등등...
    아예 안하자니 검은바지 입고 타면 허벅지에 불 붙습니다.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1:14 답글 신고
    그렇군요 ㄷㄷ
  • 레벨 준장 사춘기 26.06.12 11:22 답글 신고
    노 틴팅은 딴거보다 살이 타들어 갈어 같더라구여, 운전석은 그나마 나은데 뒤좌석 그런사람들 얼굴 타더라구여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1:37 답글 신고
    여름이 두렵겠네요 ㄷㄷ
  • 레벨 준장 물빛 26.06.12 11:25 답글 신고
    솔라가드필름중에 최상위등급 LX필름70 짜리 시공된차 타봤는데 시인성 아주좋고 TSER수치도 높아서 열차단도 나쁘지않았습니다요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1:38 답글 신고
    저도 솔라가드 새턴이 제일 좋았던거 같았습니다// LX가 더 상급아닌가요?
  • 레벨 준장 물빛 26.06.16 20:14 신고
    @슈퍼모타드 네 LX가 제일 윗급입니다
  • 레벨 대령 3 프레기온 26.06.12 11:54 답글 신고
    제가 전면 70% 했다가 뜯어버리고 바꾼 이유가 있습니다...ㅋㅋ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4:03 답글 신고
    그러시군요 ㅎ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12 12:33 답글 신고
    마 저도 앞은 썬팅 안하고 탑니다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12 14:04 답글 신고
    노틴팅 은근 많으시네요
  • 레벨 소령 3 내랑너랑 26.06.12 18:50 답글 신고
    전 출고시 전면 노, 측후면 70으로 했습니다. 10년정도 운행하니, 70짜리들도 색이바래 이제 어항버전이 되었습니다.
    진짜 비오는 밤에 운전 한번 해보시면 노틴팅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됩니다.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6.06.12 21:25 답글 신고
    창문 열고 비교해보면 50도 어두운게 확 차이나서 다음엔 70 하려구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