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면 썬팅안된차 몰아봤는데
시인성 최고네요
야간운전은 아니였지만 야간도 왠지 장난아니게
좋을거 같습니다.
차 인수하고 측면 15인듯해서 40으로 바꾸고
야간 주차시 창문 안내려도 되는 수준인데
전면은 30인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전면 50프로로 재시공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30->50 그게 그거다
b.전면 노틴팅 ㄱㄱ
c.그냥 타라
조회 1,474 |
추천 22 |
2026.06.12 (금) 09:57
어제 전면 썬팅안된차 몰아봤는데
시인성 최고네요
야간운전은 아니였지만 야간도 왠지 장난아니게
좋을거 같습니다.
차 인수하고 측면 15인듯해서 40으로 바꾸고
야간 주차시 창문 안내려도 되는 수준인데
전면은 30인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전면 50프로로 재시공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30->50 그게 그거다
b.전면 노틴팅 ㄱㄱ
c.그냥 타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어차피 고급차는 솔라글라스 들어가잖아요
노틴팅으로 다니다가 결정하세요
너무 어둡다면 교체 하시는것도 좋겠죠
같은 %라도 요즘 필름들은 시인성은 좋더군요
시인성은 매우 좋은데
열차단은 아쉽네요
장점: 야간 시야 끝내줍니다 최신 LED 전조등 그런 거 다 필요없다 수준
단점: 지금 계절부터 점점 야외에 주차하는 게 두려워집니다 한여름 땡볕 아래 주차했다가 타면 숨이 턱 막힙니다
부모님 차는 출고부터 50%였고, 지금 제차도 같은 썬팅 50%인데 저는 이 농도에 익숙해져서 (두대 다 루마 래티튜드)
가끔 전면인데 30% 이하로 된 차들 타면 뭔가 답답하다 싶습니다
시력이 안좋아서...원래 전면은 노틴팅으로 다녓습니다
너무 훤히 다 보여서 썬팅하러 갔는데요
업자가 35% 많이한다길래 잘 몰라서 그냥 했는데
만족합니다
밤에도 한 번 운전해봤는데, 시내주행은 큰 문제가 없고..
비오는 날 시골길은 안보인다고 하는데
사실 이런 경우는 거의 없을 것 같아서 그냥 했어요
있어도 천천히 가는걸루..
평소에 측면이 어두워서 주차할 때 사이드미러에 주차선이 안보일 정도라 좀 불편했는데
조금만 더 밝으면 보이겠다 한게 딱 35% 인거같네요
원래 전면 50%는 해야할 것 같다고 말했는데 업자가 50은 너무 밝다구 35 추천하더라고요
30 -> 50은 체감이 클 것 같아요
전면 50프로만되도 밖에서 안이 잘보이긴할거 같긴합니다. 40정도도 있을까요?
다신 안합니다. 낮에도 무섭더라구요. 밤엔 사람 치겠다 싶고.
무적권 50%이상으로 합니다.근데 밝은거 해달라고 하면 다들 의아해 하더라구요.밝은 거 안나온다 부터 등등...
아예 안하자니 검은바지 입고 타면 허벅지에 불 붙습니다.
진짜 비오는 밤에 운전 한번 해보시면 노틴팅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