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자 엄청많은곳인데 등하교시간 아닌게 천운이네요
일대정전되서 보상열심히 하시고 면허반납하시길
조회 3,637 |
추천 61 |
2026.06.23 (화) 22:42
보행자 엄청많은곳인데 등하교시간 아닌게 천운이네요
일대정전되서 보상열심히 하시고 면허반납하시길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당리동 저기는 경사가 실제 가보면 엄청나서 다니기 겁나던데 말입니다
그런데 시동이 꺼진것치곤 매연이 엄청 나오네요
두건 모두 운전자가 노령자 인거 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