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바람을가르는그물처럼 18.08.23 20:56 답글 신고
    그냥~쓰레기 새끼지..

    남자 새끼가 할짓없어

    좃팔아서 돈버냐?

    여기가 도박에 호빠짓하는 새끼...

    동정해주는곳인줄아냐?

    쓰레기에 쪽팔린줄 알아야지..
    답글 0
  • 레벨 중위 2 설호아빠 18.08.23 20:47 답글 신고
    정신차릴려면 멀었네..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스끼다시 18.08.23 20:53 답글 신고
    쭉쭉내렸네 지쳐서
  • 레벨 중위 2 설호아빠 18.08.23 20:47 답글 신고
    정신차릴려면 멀었네..
  • 레벨 대위 3 개팔짜상팔짜 18.08.23 20:47 답글 신고
    조용히 재입대를...
  • 레벨 대위 3 자지쏭쏭봉지탁 18.08.23 20:49 답글 신고
    몰라 로또가 답이다
  • 레벨 대령 3 건영빠빠 18.08.23 20:50 답글 신고
    자기소개서

    이력서 제출하시는듯
  • 레벨 상사 2 김숙히넣어 18.08.23 20:50 답글 신고
    지인은갚으시길
  • 레벨 중위 2 카페허그 18.08.23 20:50 답글 신고
    요약좀;;

    그리고,
    내구제 3개는 뭐죠?
  • 레벨 소위 1 파도바 18.08.23 20:50 답글 신고
    머라는거야??? 걍 사요나라!!!!
  • 레벨 상사 1 제이콥스12 18.08.23 20:53 답글 신고
    그냥 가라
  • 레벨 상사 2 블랙핑쿠 18.08.23 20:54 답글 신고
    웩 빚내면서 비싼거는입고싶은가배여ㅠ
  • 레벨 대령 3 미래야 18.08.23 20:54 답글 신고
    보배에 남자선수 등장하셨네요...

    가끔 여자선수들 사연은 들었어도 남자분 사연은 첨이네

    솔직한 글 잘 읽었고

    빚 잘 갚으시고 유부녀는 건들지 말아주셈...
  • 레벨 중령 1 9슬2 18.08.23 20:55 답글 신고
    끝까지 읽어봣음.

    암튼 아직 술이 취한거같네.

    신용회복위원회 알아바라 구라아니다.

    1.2억 빚은 우습다 느껴질거야 10억이상 빚진사람들도 파산할까말까하다가 멘탈잡고 드나드는곳이다.

    함 상담이라도 해바라

    대강 글만봐도 이율이 높을거같은대 300 을 빚갚는대 써도 이자로 다나가는거 아닌가 모르것다
  • 레벨 중령 1 9슬2 18.08.23 20:56 답글 신고
    추가적으로 말하면 이율좀 낮춰줄끄다 아 4금융까지도 그리해주는지는 모르것다 완전 사채아니고선 왠만하면 이율조정해준다 힘내라
  • 레벨 소령 2 바람을가르는그물처럼 18.08.23 20:56 답글 신고
    그냥~쓰레기 새끼지..

    남자 새끼가 할짓없어

    좃팔아서 돈버냐?

    여기가 도박에 호빠짓하는 새끼...

    동정해주는곳인줄아냐?

    쓰레기에 쪽팔린줄 알아야지..
  • 레벨 중령 3 치즈동까스 18.08.23 20:56 답글 신고
    에휴 ㅜ 걱정이 많겠어요 그냥 한강으로 가셔요 ~그게 낫겠네요
  • 레벨 소장 개봉동MD 18.08.23 20:57 답글 신고
    지난글 봣는데 학원강사라면서요??
  • 레벨 대위 1 분질s 18.08.23 20:58 답글 신고
    아직 귀하에겐 콜때기가 남았습니닷

    열심히 일 하세욧
  • 레벨 하사 3 막둥이카 18.08.23 20:58 답글 신고
    답없네 저글ㅇ 사실이라면
  • 레벨 중사 2 슈퍼사모안 18.08.23 20:59 답글 신고
    그냥 그렇게 사세요.
  • 레벨 중위 3 미룡동 18.08.23 21:00 답글 신고
    부모님 좋아하시겠다 호빠 다닌다고하면
  • 레벨 중령 3 치즈동까스 18.08.23 21:00 답글 신고
    관종새끼네 ㅋㅋ 학원강사라면서 또 아가리터네 ㅋㅋㅋ
  • 레벨 대령 2 우루루꽝 18.08.23 21:00 답글 신고
    지랄염병하네.
    정신차리고 살려면 아직 먼듯하다.
  • 레벨 중령 2 니르바나젖 18.08.23 21:01 답글 신고
    인생 안스럽다 ㅉㅉ
  • 레벨 소장 동연 18.08.23 21:01 답글 신고
    자주 사용하는 다어 뜻도 모르겄네
  • 레벨 중사 3 구름위에똥밭 18.08.23 21:02 답글 신고
    ㅡ.ㅡ 쯔쯔
  • 레벨 일병 주먹으로먹고산다 18.08.23 21:03 답글 신고
    호강에 바처 요강에 똥싸는 소리........내리막의 끝을 본사람은 이런글 쓸수있을까????...장난도 적당히...
  • 레벨 원수 나나무스꾸리 18.08.23 21:04 답글 신고
    이건 뭐야 ㅋㅋㅋ 호빠선수 구하는건가? 빚이 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결론은 호빠야?!
  • 레벨 소령 3 이수왔다 18.08.23 21:07 답글 신고
    안경에 여드름에 돼지일거 같다
  • 레벨 소위 2 버닝B 18.08.23 21:09 답글 신고
    정신차릴라면 멀으신듯..
  • 레벨 중위 2 무엇에쓰는물건인고 18.08.23 21:12 답글 신고
    뭔 개솔인지 모르겠음.
  • 레벨 대장 베리요물 18.08.23 21:14 답글 신고
    뭐래? 그냥 뒤져. 이 잉여인간아. 똥만드는 쓰레기.
    이런 얘기 들으니 열받죠?
    호빠 같은곳 말고 본인의 땀과 노력으로 일할수 있는곳 찾으세요.
    개인 회생도 알아보시고.
  • 레벨 대위 2 다낚아 18.08.23 21:15 답글 신고
    형때문에라는 말에 글읽을 가치도 없네

    끈기도 없고 의지도 없고 뇌피셜 쩔고 남들이 무엇을 말하든

    자기듣고싶은것만 골라듣겠지
  • 레벨 중령 1 동고마루 18.08.23 21:18 답글 신고
    주거.
  • 레벨 중령 3 기린무늬사슴 18.08.23 21:19 답글 신고
    작성글보기
  • 레벨 중령 3 기린무늬사슴 18.08.23 21:20 답글 신고
    작성글보기

    자작

    먹이를 주지마시오
  • 레벨 원사 3 코란도남댕 18.08.23 21:23 답글 신고
    손목아지 잘르고 좆잡고 한강가라
  • 레벨 병장 운영자김보배 18.08.23 21:43 답글 신고
    대학 졸업하시고 직장 취직할때 자기소개서에 이 글 그대로 제출하세요.
  • 레벨 하사 2 대한민국회사원 18.08.23 21:59 답글 신고
    무슨 핑계가 이렇게 많은지 그냥 그렇게 사세요 나중에 후회하시면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