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MrGom 25.08.12 11:39 답글 신고
    지금은 상호가 바뀌었는데... 전주에 있던 한 카페..
    캡슐로 커피 내리고 팔던 매장도 있었음 ㅋ 가격도 쌨었음.

    10년전이었고 4~5000원대..

    난 그 커피집 맞은편에서 장사했기에 놀러 몇번갔다가 봐버림 ㅋㅋ
    답글 15
  • 레벨 소령 3 개밥장수 25.08.12 11:49 답글 신고
    숯불구이집인데 전자렌자만 있는곳도 봤습니다
    답글 1
  • 레벨 원사 1 청담동용비 25.08.12 23:04 답글 신고
    강남 서초에서 배달하는 사람입니다.
    강남 서초는 한뿌리죽 본죽 영동죽집 그리고 진전복죽처럼 전복죽만 파는 전문점 그리고 팥죽이나 팥관련만 된 음식점 빼고는 전부 배달 전문으로 저렇게 죽 만들어져서 온것 데워서 담아만 주는 집들 입니다. 정말 소비자 우롱하는 것도 도 를 넘었다고 생각 됩니다. 윗 분 들 말과 같이 죽집이든 머든 가게정보 검색하시면 지하 주방 몇호 이런거는 그냥 거르세요. 제가 배달 하며 언젠가는 한번에 터트릴라고 가지고 있는 업체 사진들 보면 음식 못드세요.
    답글 3
  • 레벨 병장 디오니쏘스 25.08.13 09:49 답글 신고
    나도 카레집 오픈할까? 오ㅇ기 3분카레로~~
  • 레벨 중장 아크뷰 25.08.13 09:55 답글 신고
    배달전문점 거의 저럼...
  • 레벨 일병 탱자에엠파크스토리 25.08.13 10:19 답글 신고
    코스트코 죽이네요 ㅋㅋ 몇일전 전여친장염걸려서 샀었는데 개당 2천원 안햇던걸로 기억하는데..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5.08.13 10:21 답글 신고
    중국따라가네... 배달ㅋㅋ 쉽게 등처먹는 업자
  • 레벨 소위 3 연필맨 25.08.13 10:25 답글 신고
    분식집도 다 이런식이다 놀라긴 ㅋㅋㅋ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08.13 10:48 답글 신고
    좀 어이없긴 하지만

    현실임.

    본죽은 주인장이 마치 각종야채 신선한재료 사다가 직접 끓인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어짜피 체인들도 마찬가지임.
  • 레벨 병장 나진대디 25.08.13 10:52 답글 신고
    속초롯데 리조트가서 저녁 먹는데 황태해장국 맛집이라고 시켰는데 진짜 비비고인지 봉지 뜯어서 주는거 봤네요 따지려고 하다가 안 먹고 말지 하고 왔는데 참 너무 한거 아닌지
  • 레벨 소장 쓰레기수거 25.08.13 11:09 답글 신고
    체인점들도 마찬가지 아닌가.

    고기집은 어떻게 가냐?

    그냥 고기 사다가 그대로 내놓고 구워먹으라는건데.
  • 레벨 상사 1 죽2어찍라 25.08.13 11:14 답글 신고
    짱깨들한테 음식점 사업자를 내주면 생기는 일
  • 레벨 상사 2호봉 야이발까락아 25.08.13 11:22 답글 신고
    어느 짱께집도
    납품받은걸 뜯어서 데워주던데요ㅋㅋㅋㅋ
    골때림 아주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후후후후 25.08.13 11:38 답글 신고
    여시 글 퍼왔다는 것이 더 놀라움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5.08.13 12:28 답글 신고
    호프집 하던 형이 안주로 감자튀김 시키는 사람들이 제일 고맙다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감튀 마진율 70~80%
  • 레벨 병장 찰떡소스 25.08.13 12:39 답글 신고
    뭐 인스턴트로 요리잘해서 맛있게 만들면 비싸도 많이들 사먹지요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08.13 12:47 답글 신고
    이제아는건가? 그래서 배달음식은 전혀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5.08.13 13:09 답글 신고
    배달 전문으로 하는 곳 보면
    간판 하나에 여러가지 음식 하는 곳 많음
    대부분 밀키트 형식으로 판매함
  • 레벨 상병 물은물이요산은산이요 25.08.14 15:26 답글 신고
    야.. 저럼 집에서 포장 사서 걍 대파~~~ 묵는게 더 좋겠넹.ㅡ.ㅡ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15 01:13 답글 신고
    직접 하는 곳도 많아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