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초에서 배달하는 사람입니다.
강남 서초는 한뿌리죽 본죽 영동죽집 그리고 진전복죽처럼 전복죽만 파는 전문점 그리고 팥죽이나 팥관련만 된 음식점 빼고는 전부 배달 전문으로 저렇게 죽 만들어져서 온것 데워서 담아만 주는 집들 입니다. 정말 소비자 우롱하는 것도 도 를 넘었다고 생각 됩니다. 윗 분 들 말과 같이 죽집이든 머든 가게정보 검색하시면 지하 주방 몇호 이런거는 그냥 거르세요. 제가 배달 하며 언젠가는 한번에 터트릴라고 가지고 있는 업체 사진들 보면 음식 못드세요.
캡슐로 커피 내리고 팔던 매장도 있었음 ㅋ 가격도 쌨었음.
10년전이었고 4~5000원대..
난 그 커피집 맞은편에서 장사했기에 놀러 몇번갔다가 봐버림 ㅋㅋ
강남 서초는 한뿌리죽 본죽 영동죽집 그리고 진전복죽처럼 전복죽만 파는 전문점 그리고 팥죽이나 팥관련만 된 음식점 빼고는 전부 배달 전문으로 저렇게 죽 만들어져서 온것 데워서 담아만 주는 집들 입니다. 정말 소비자 우롱하는 것도 도 를 넘었다고 생각 됩니다. 윗 분 들 말과 같이 죽집이든 머든 가게정보 검색하시면 지하 주방 몇호 이런거는 그냥 거르세요. 제가 배달 하며 언젠가는 한번에 터트릴라고 가지고 있는 업체 사진들 보면 음식 못드세요.
현실임.
본죽은 주인장이 마치 각종야채 신선한재료 사다가 직접 끓인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어짜피 체인들도 마찬가지임.
고기집은 어떻게 가냐?
그냥 고기 사다가 그대로 내놓고 구워먹으라는건데.
납품받은걸 뜯어서 데워주던데요ㅋㅋㅋㅋ
골때림 아주ㅋㅋㅋㅋㅋㅋ
간판 하나에 여러가지 음식 하는 곳 많음
대부분 밀키트 형식으로 판매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