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짱박아놓은 차를
7일에 한번 길게는 2주에 1번씩 운행을 하는데요
최근에 한번 운행하려고 사이드풀었더니 쫘악 하면서 떨어지는 소리 들리더니
그 이후로 바퀴 돌떄마다 딱딱딱 소리.. 운행 조금 하니까 완전히 사라지긴 했는데 뭔가 좀 느낌이 그러네요
최근에 정기 검사 받았을땐 별 문제 없었는데..
제 생각엔 그냥 단순하게 차량 운행을 오래 안해서 나는거 같은데 이거 그냥 계속 이런식으로 해도 괜찮을까요 ㄷ

집에 짱박아놓은 차를
7일에 한번 길게는 2주에 1번씩 운행을 하는데요
최근에 한번 운행하려고 사이드풀었더니 쫘악 하면서 떨어지는 소리 들리더니
그 이후로 바퀴 돌떄마다 딱딱딱 소리.. 운행 조금 하니까 완전히 사라지긴 했는데 뭔가 좀 느낌이 그러네요
최근에 정기 검사 받았을땐 별 문제 없었는데..
제 생각엔 그냥 단순하게 차량 운행을 오래 안해서 나는거 같은데 이거 그냥 계속 이런식으로 해도 괜찮을까요 ㄷ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