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283330
북미서 사실 기생충 상영한 극장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한인들이 모여사는 지역에서만 주로 개봉했었고...처음에 북미 개봉때는 고작 33개 극장서만 개봉하고 이런 성과 만든겁니다
그런데 아카데미상 수상 계기로 2천개 넘는 극장서 개봉합니다
기생충 관객수익은 이제 시작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오늘 하루종일 직장에서 사람들한테 축하인사도 받고 기생충 봤다고 이해 안되는 부분들 물어보고 해서..
기생충 다시 보고(두 번 봤는데ㅜ.ㅜ) 공부도 좀 하고 내일 대 토론 예상합니다 ㅎㅎ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직장에서 사람들한테 축하인사도 받고 기생충 봤다고 이해 안되는 부분들 물어보고 해서..
기생충 다시 보고(두 번 봤는데ㅜ.ㅜ) 공부도 좀 하고 내일 대 토론 예상합니다 ㅎㅎ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같은 나라 국민으로써 국가의 위상을 드높여준 인물을 보유한 것 자체가 축하받을일이죠... 애국심 없는분들은 잘 모를수도있겠네요
미국인들은 애국심과 자긍심이 엄청나답니다 그래서 인종차별도 있긴하지만 ㅋㅋㅋ
특히 과거와 현재의 영화기법을 한 영화에서 비교가능한 영화
수상계기로 기생충 모르던사람들도 보러오기시작하면 이제부터
관람수익은 다시시작이라보는게 맞겠죠
나만 그런가
역대 기록들을 싸그리 갈아치우시길
기생충으로 한방 먹이길 바랍니다~
과선배는 김진모 그는 네 사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