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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박찬호뭐랬니 23.06.11 15:00 답글 신고
    22222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테테테 23.06.11 15:00 답글 신고
    중고 수입차는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 입니다.
  • 레벨 소장 하루연가 23.06.11 15:02 답글 신고
    국산차나 수입이나 똑같이 관리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입차 3대 운행중인데 한대는 출고 10년차인데 특별한 문제 없이 아직도 쌩쌩합니다.

    오일류 등 소모품만 제때 갈고 관리하면!
    국산대비 몇배 비싸긴하죠..
    (독일차 센타 기준 타이밍세트 200정도)
    그리고 보증기간에는 크게 돈 들것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레벨 중장 잔무지 23.06.11 15:09 답글 신고
    뽑기운 제외한다면 보증기간동안은 크게 돈 들어갈일 없는데
    보증 끝나고 큰거 한둘 나가면 돈백 나가는건 기본입니다.
    전 차가 스로틀바디 나가서 부품 직구해서 95만원, 점화플러그 셋트로 나가서 부품 수급 어려워 중고로 구해 수리했는데도 57만원 들어갔고 엔진오일 갈면 보통 13만원 정도 들어갔네요
  • 레벨 상사 1 트둥이조아 23.06.11 15:56 답글 신고
    자차보험 빼고 타다 큰 과실 사고 내면 좆망테크 가는거죠
  • 레벨 중장 떵나기이 23.06.11 16:04 답글 신고
    신차사면 5년은 돈안들죠...그 뒤가 문제고..
  • 레벨 대령 2 써전 23.06.11 16:33 답글 신고
    대부분 워런티 끝나기 전에 팜..... 제값 받으려고.... 그 소리는 워런티 끝나고 돈 크게 나갈수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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