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코난열정 26.06.18 18:16 답글 신고
    살까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18 19:00 답글 신고
    와 부르주아님을 뵙습니다 ㅎㅎ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8 18:18 답글 신고
    1998~~2000 디자인이 명품인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18 19:00 답글 신고
    검색하니까 9천만원 전후일듯 합니다
  • 레벨 소령 2 시기상조회 26.06.18 18:44 답글 신고
    멕시코인이 눈찢기 한건가?
  • 레벨 하사 1 타박쌍 26.06.18 19:12 답글 신고
    노이어크라세 ㄷㄷ
  • 레벨 대위 1 나덱 26.06.18 19:42 답글 신고
    비둘기처럼 생겼네.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18 19:44 답글 신고
    디자인 쪽팔려서 타겄냐
  • 레벨 원사 1 BM제네빠 26.06.19 10:30 답글 신고
    살능력은 되실런지..ㅎㅎ
  • 레벨 준장 서태슥이 26.06.18 20:01 답글 신고
    생각보다라는 말은... 한 열대 팔릴법한데 열다섯대 팔렸다는 의미 이군.
  • 레벨 준장 에라이망할 26.06.18 20:02 답글 신고
    루체덕에 이뻐보인다는건가..
  • 레벨 원사 1 고래구래그래 26.06.18 20:11 답글 신고
    확실히 비엠이 디자인 선도하는 회사 같음
    아 저런게 차세대구나 하는 느낌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6.06.18 21:16 답글 신고
    제대로된 전기차에 대한 잠재 수요가 상당하다는 증거내요. 여기서 현기제네는 디자인 반성 좀 하고 스펙으로 절대 밀리지 않으니 마케팅 좀 전투적으로 하길...괜히 400v 전기차는 만들지 말고 800v만 제대로 어필해도 짱개들이 지금처럼 고개처들지 않을 텐데 말이지.
  • 레벨 중위 3 전주침수차장수 26.06.18 23:38 답글 신고
    저 i3 세단이 국내 기준으로 600후반 주행거리에 400kw충전이라 상품성은 압도적인데
    문제는 중국 CATL하고 EVE 에너지가 독일, 헝가리에 배터리 기가팩토리 짓고 유럽산 전기차에 납품되는 배터리 싹쓸이 하는 분위기입니다 (기존 한국 업체랑 맺은 계약 상당수 뺏김)
    한국 배터리 2021년 점유율 71% > 지금 30%대로 반토막 났고 전망도 딱히 안좋아서 짱깨들 설쳐도 뭐 할말이 없습니다
    햔재 한국3사 분위기는 전기차쪽은 케파를 줄이고 데이터센터 ESS쪽으로 돌리는 추세입니다

    현기 전기차는 일본 회사들 대규모 적자내고 철수하는게 남에 일이 아닌게 참 이도저도 아닌 뭐 그런 상황이죠 그랜저 플레오스만 봐도 이거 뭐하는건지 소프트웨어는 테슬라하고는 비교도 안되고
    곧 출시되는 GV90이 정말 많은 것을 시사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18 21:30 답글 신고
    콧구녕을 이제 좌우로 쫙~~ 찢어놨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8 22:17 답글 신고
    노이어????
    귀가아니라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