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8:14 답글 신고
    맑은 날 전면 안개등은 왜 켜고 다니는 겁니까?
    전면 안개등 개조해서 마주 오는 차 눈뽕은 왜 쏘는 겁니까?
  • 레벨 병장 야구볼 26.06.22 18:14 답글 신고
    안개등이 뒤를 비추는 거였나요??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20:38 답글 신고
    안개에 가려진 앞차 위치 알아보라고 있죠!
  • 레벨 대령 2 car15 26.06.22 21:09 답글 신고
    저거 명칭이 “후방“ 안개등임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23 12:00 답글 신고
    안개낀 날 뒷차에게 내차를 알리는 불
    안개 심하게 낀날 일반 미등은 뒷차가 잘 보이지 않음. 그나마 조도가 높은 깜박이가 잘보이는데 저걸키면 안개속에서도 앞차의 존재 확실히 알수 있음.
    안개속에선 볼만한데 쾌청한 밤에 키고 다니면 눈알 빠짐.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12:57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대부분의 차종이 전방 안개등만 적용되지만 해외 수입차종은 후방 안개등이 적용되는 모델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전조등 기술의 발달로 전방 안개등은 사라지는 추세인데 후방 안개등은 아직도 적용되고 있죠.

    벤츠나 BMW는 주차 등도 따로 적용되어있는 모델도 있습니다. 평행 주차가 많은 유럽 특성상 켜놓으면 시동 꺼둔 상태에서도 한쪽만 라이트가 점등되기도 합니다.
  • 레벨 소령 3 친일단두대 26.06.22 18:14 답글 신고
    저거 개짜증남 일부러 누르는건데 대체 왜저짓거리람
  • 레벨 중위 1 작뚜콩 26.06.23 09:55 답글 신고
    근데 일부러 안하는걸 수 있는게 벤스는 안개등이 왼쪽 무릎 바로 앞이라서 타고 내릴때 툭툭 건드릴때 있음.
    ㅈ같지만 나도 그런적있어서 뭐라 말은 못하겠네
  • 레벨 소령 3 친일단두대 26.06.22 18:14 답글 신고
    쌍라이트로 저져도 무죄
  • 레벨 중사 3 개구라왕누이 26.06.22 19:40 답글 신고
    반대일수 있음
    뒤차 전조등 너무 높거나 상향등 이라서 뒤 뿅 켰응수 있어요
  • 레벨 하사 1 얼른타라 26.06.23 06:39 신고
    @개구라왕누이 저도 가끔 상향등 상태인걸 모르고 계속 눈뽕 당하면 안개등 켭니다. 그럼 상향등 내립니다.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2 18:17 답글 신고
    맑은날 안개등 켜지마라
  • 레벨 상사 3 꼬추든낭자 26.06.22 18:20 답글 신고
    아마 오토에서 한칸 더 돌리면 전방라이트고 거기서 한칸 더돌려야 후방 안개등일텐데...
  • 레벨 상사 2 술취한고릴라 26.06.22 19:05 답글 신고
    차종 마다 틀리죠. 비엠은 핸들 왼쪽 아래(무릎쪽)에 별도 버튼 있음.
  • 레벨 원사 3 예압V 26.06.22 18:20 답글 신고
    앞에서 후방 안개등키면
    상향등을 켜서 답해주세요
  • 레벨 대령 2 car15 26.06.22 21:08 답글 신고
    예전에 고속도로에서 저런적 있었는데 이 ㅅㅎ가 제 뒤로와서 상향등갈김...
    제차는 후방 안개등이 없어서 보복 실패.... ㅠㅠ
  • 레벨 소령 1 쭌아빠 26.06.23 04:10 신고
    @car15 영상들고가서 보복이나 난폭으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 레벨 중령 2 오늘하루도무사히 26.06.23 01:26 답글 신고
    어차피 저런 인간들 룸미러도 안봄
  • 레벨 일병 F34GT 26.06.23 08:40 답글 신고
    ㅎㅎ 전에 한번 그런적 있네요

    저랑 같은 차종이고 후방안개등이 들어와 있길래 상향등을 켰거든요..
    제가 앞서게 되자 상향등을 키더라고요? 그래서 후방안개등 껐다 켰다 계속 해주니까
    눈치 챘는지 비상등 몇 번 키고 제 갈길 갔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 레벨 중령 3 e60f10w167 26.06.23 09:58 답글 신고
    와ㅋㅋ 저도 이러는데 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23 10:55 답글 신고
    저거 진짜 눈알 빠짐. 자기 차의 기능도 모르면서 걍 라이트 다 켜면 좋지라며 켜는거 같음. 왜? 그럼 상향등에 비상등도 다 켜지?
  • 레벨 이등병 돈벌어호강 26.06.23 12:05 답글 신고
    상향등 켜져 있는지 모르고 운전 하는 놈도 있습니다
  • 레벨 일병 윤윤파파 26.06.23 12:51 답글 신고
    전 반대 상황에서
    상향등 키고 따라오면 워셔액 뿌리거나, 안개등 켜 줍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2 18:21 답글 신고
    킬때 안키고
    키지말아야 할때 키는 안개등
  • 레벨 대위 1 id가뭐야 26.06.22 18:22 답글 신고
    양아치라 그렇습니다.
    상향등으로 ...
  • 레벨 소장 알아서들하겠지 26.06.22 18:26 답글 신고
    뒤에 상향등 켠놈들 방지용?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2 18:38 답글 신고
    항상 오토로 댕겨서 잘 모르겠는데.. 안개등이 많이 밝은거였나요? 옛날 느낌으론.. 안개등.. 켜봐야 티도 안났던거 같은데.. 상향등 아니고서는요 ㅎㅎ
  • 레벨 대령 2 car15 26.06.22 21:11 답글 신고
    전방 안개등은 그나마 괜찮은데 후방안개등은 브렉등이랑 광량이 비슷해요...
    저거 뒤에 따라가면 브레이크 계속 밟고 있는거랑 동일하게 느껴져요
  • 레벨 중사 2 AadminN 26.06.22 18:45 답글 신고
    실수겠지요.. 난 안개등 어땋게 켜지는지도 모르는데..
  • 레벨 하사 2 꿈틀이대마왕 26.06.22 20:52 답글 신고
    bmw등 일부 차종은 실수 일 수 없습니다. 오토라이트 건드릴 일도 없고..
    일부러 왼쪽의 라이트부분 스위치 눌러야합니다.
  • 레벨 중장 350AMG 26.06.22 23:30 답글 신고
    실수라도 계기판에 켜져있다고 훤하게 램프 들어와요. 계기판 볼 줄 모르는 멍청한 놈이거나 일부러 킨거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8:49 답글 신고
    그냥 차 자랑용이죠.
  • 레벨 훈련병 티거형 26.06.22 18:52 답글 신고
    .... sm5 라구나 모델 후방안개등이 대박이져.. 아옼ㅋㅋ 겁나 밝아요
  • 레벨 상사 2 니나니노다 26.06.22 18:56 답글 신고
    주차된차 시동걸고 안개등 키려면 구지 손을따로 ON해야되는데 밤에 뒤쫓아가면 눈부셔 빨리 보내버리자 100~200~500m 멀어져도 계속눈뽕 아무튼 존나게 싫은 개양아치차들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2 19:05 답글 신고
    지 뒤에 붙지말라고 일부러 키는 새기들임.
  • 레벨 훈련병 공놜라가유 26.06.22 19:33 답글 신고
    독일차들이 보통 무릅부위에 스위치가 있는데 손세차를 맡길경우 걸레로 닦다가 저 스위가 잘 눌러져요.

    제 같은 경우는 뒤차 라이트가 상향 비스무리 하면 켜요.....
  • 레벨 하사 2 꿈틀이대마왕 26.06.22 20:53 답글 신고
    시동 끄면 다시 꺼집니다. 매번 시동켜고 다시 켜야해요.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5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안가져본자의 가진척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3 09:1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podosoda 26.06.22 19:36 답글 신고
    저거 상향등켜면 좀 덜 눈부셔요
  • 레벨 중장 습자지 26.06.22 20:09 답글 신고
    룬썩렬급이네
  • 레벨 소위 3 보배영자일좀하자 26.06.22 20:12 답글 신고
    저.. 가끔 킵니다.
    썬팅이 진한건지 뭔 이유인지 몰라도
    거북이 운행으로 1차로 쌍라이트키고
    달리면 .. ㅠ
    좌회전 받으려고 느리게 가길래 추월했더니
    쌍라를. .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20:38 답글 신고
    바로 앞애서 저거 키면 진짜 눈아픔 ㅡ.ㅡ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21:19 답글 신고
    별로 눈 안부신 것 같은데.....왜 그러는지.....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22 21:37 답글 신고
    안개등이 뭔지도 모르는 운전자들 많음.
  • 레벨 원사 3 sdh4 26.06.22 22:07 답글 신고
    후방안개등도 있군요 몰랐네
  • 레벨 하사 3 엔타이브 26.06.22 22:31 답글 신고
    또, 밤에 굳이 라이트 끄고 DRL만 키고 다님.
    후방등 안들어 오는거 모르나?
    그리고, 맞은편 신호대기하는데 상향등 키고 모르는척 하는건지 정말 모르는건지...
    난 좀 깨달으라고 파바박 해주는데
    왜 저러나 싶겠지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2 22:57 답글 신고
    상향등으로 갚아줘야쥬
  • 레벨 상사 1 천사같은악마 26.06.22 23:03 답글 신고
    버스들은 전부 켜고 다니더라구요...
    왕짜증...ㅡㅡ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3 00:38 답글 신고
    후방 안개등 켜는 애들 종특이 내차 후방안개등 있다.. 이거였는데
    근데 요즘 전세계적으로 없어지는 추세임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53 답글 신고
    저것도짜증나는데
    트럭들 뒷바퀴쪽 하얀불 겁나밝고 짜증나던데
    그리고 대형트럭들도 저렇게키고다니는차들 많음
  • 레벨 원사 3 아놔진짜로확마 26.06.23 00:55 답글 신고
    100번 양보해서 스텔스 차량보다는...
    라이트 안키고 가는차 앞에서 갑자기
    만났을때 식겁함. 그것도 여러번ㅠ
  • 레벨 이등병 바르게살즈아 26.06.23 01:18 답글 신고
    진짜 한밤중에 고속도로에서 저거 후방 안개등 당하면 개짜증남!!! 도로가 안보여! 그나마 저차는 양호한데 다른 SuV 차량은 후방이 HID 인가 엄청 밝아서 후우 열받아서 휴계소에 들려서 호도과자 하나 사먹고 출발했네요. 내 앞으로 엄청가게끔
  • 레벨 상사 1 Gargantua 26.06.23 01:24 답글 신고
    벤츠 일부 차들 타고 내림서 왼무릎으로 눌릴때 있음...
    물론 보이면 앞질러가서 켰다 껐다 반복해서 어필함...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6.23 01:42 답글 신고
    후방안개등 우째켜여?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3 02:44 답글 신고
    뒤로도 한다고?
  • 레벨 원사 1 Boston00 26.06.23 04:27 답글 신고
    제 차는 무릎위치에있어 한번씩 눌려서 켜져있기도 합니다.
  • 레벨 원사 3 크르노 26.06.23 04:41 답글 신고
    후방안개등 개념이 없을수도.. 아 몰라. 라이트는 다 켜야해. 이런거..
    저거 뒤에 따라가면 거슬림
  • 레벨 상사 3 가는데순서없다 26.06.23 04:58 답글 신고
    차쟁이들형아 몰라?카메라 안찍힐라고 저커 킨거자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okdyahd 26.06.23 06:50 답글 신고
    앞뒤로 다 켜지는데용..
  • 레벨 훈련병 Scorn 26.06.23 05:55 답글 신고
    몇몇 나라는 맑은날 저거 켜면 벌금인데 우리나라도 벌금 때려야함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3 06:06 답글 신고
    앞 안개등은 눈뽕 괘안으나 뒤 안개등은 눈뽕심함.
  • 레벨 상병 Todaysppc 26.06.23 09:21 답글 신고
    요즘차들은 앞안개등 바닥을 비춰서 괜찮은데 뒷 안개등은 뒷차 눈으로 향해서 증말 짜증나죠
  • 레벨 하사 1 아주그냥 26.06.23 06:55 답글 신고
    일부러 키는건 아니고 타면서 무릎으로 눌러 진건데 계기판도 안보고 운전하나 커졌으면 꺼야지 ㅋㅋㅋ
  • 레벨 중장 쭈니부릉 26.06.23 07:15 답글 신고
    초기형 스포티지, 미니쿠퍼
  • 레벨 중사 1 민들레즙 26.06.23 10:14 답글 신고
    산타페겠지
  • 레벨 병장 드랙스 26.06.23 08:14 답글 신고
    보통 뒤보다는 앞쪽 보는게 더 익숙하니까 뒤도 동시점등이란 걸 간과한 듯. 그렇다해도 운행하다보면 신호 정지때 내 뒤차에 비쳐진 거 보면 알텐데 그 정도도 못하는 인지도 하류人?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23 08:19 답글 신고
    후방 안개등 켜려면 오토로 되어있는 라이트를 오른쪽 끝까지(제 차의 경우) 돌려서 한칸 위로 뽑아 당겨야 켜짐.
    계기판에 노란색으로 시그널도 뜸.
    저건 일부러 알면서 켜고 다니는 거임.
    뒤 차가 똥꼬를 빨고 다니는 경우 한번씩 쓰긴 합니다.
  • 레벨 준장 WVIP 26.06.23 08:22 답글 신고
    나이드신분들은 모를수도 있음
    그리 불편하지 않던데 보배 보기전까진 신경도 안 썼음
  • 레벨 대령 1 별노무 26.06.23 08:27 답글 신고
    내차 벤쓰야 붙지마라 거지야.
  • 레벨 중사 2 무적망치 26.06.23 08:30 답글 신고
    뭔지 모르고 켰을 확률도 있네요.ㅋㅋ
  • 레벨 소위 2 한손에사탕두개 26.06.23 08:36 답글 신고
    진짜 안개 엄청 심할때만 켜는데.. 평소엔 한쪽에만 후방안개등 있어서 애꾸눈 같아 켤생각도 없고 ㅋㅋ
  • 레벨 병장 돼지사육사 26.06.23 09:20 답글 신고
    저거 모르고 라이트 다 누르고 다니는 사람도 있고
    쏘고 다닐때 키는 사람 있고
    두분류임
  • 레벨 상병 스키블 26.06.23 09:26 답글 신고
    시내면 후방 눈뽕때문에 비매너지만 강릉같은 지방 한적한 도로는 과속차량들 후방 추돌 방지위해서 켜는게 안전 합니다.
    고속버스들은 야간 주행시 대부분 후방등 켜고 다니지요
  • 레벨 중령 3 jpt 26.06.23 09:35 답글 신고
    후방 안개등 안개낀날이나 강수량 많은날 고속주생때 정말 유용합니다
    일전적인 날씨에 후방 안개등 켜면 브레이크등보다 더 눈부신다는거

    사용법이 정확하고 객관적 이어야하는데 개념없이 아무때나 사용하니 문제가 되는거죠
  • 레벨 원사 1 블랙마니아K 26.06.23 10:19 답글 신고
    후방 안개등은 폭우나 안개 발생시 차량의 위치를 확인하고 위해서 켤수 있습니다.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도로라면 모를까 어떤 이유를 대더라도 시내주행에서는 사용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 레벨 소위 2 뭐하는새키지 26.06.23 10:28 답글 신고
    딸배가 이유 없이 비상등 키는 꼴이랄까?
  • 레벨 중사 3 네티악 26.06.23 11:36 답글 신고
    뒷차가 하이빔이면 저도 켭니다.
  • 레벨 대령 2 진짜아이유 26.06.23 11:54 답글 신고
    아...후방안개등이 따로있나요?
    제차는 똥차라 후장안개등은 없는지라...
  • 레벨 소령 3 만성짜증 26.06.23 12:04 답글 신고
    간지난다고 켜는 넘들이 있더만..
  • 레벨 대령 2 도로파괴범 26.06.23 12:07 답글 신고
    전기사용량 많으면 연비 안좋아져 제네레다 빨리 망가져
  • 레벨 원사 3 태어났으니 26.06.23 12:10 답글 신고
    상향등과 후방 안개등의 관한 법안은 없나요?
    허구헌날 상향등 켜고 다니는 대부분 경차들...
  • 레벨 원사 1 이슬한방울 26.06.23 12:11 답글 신고
    예전에 미니였나? 후방 안개등 키고 있길래
    십분 넘게 상향등 키고 따라 다님...
    주변에 다른차 있을땐 상향등 껏구요.

    저런 사람들은 그냥 똑같이 해줘야함
  • 레벨 일병 사도마검 26.06.23 12:38 답글 신고
    그냥 개새끼들임
  • 레벨 중위 2 풀오토 26.06.23 12:53 답글 신고
    저거 본인들은 잘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임...
    예전 안개등 생각하는거...
  • 레벨 중사 3 옴마 26.06.23 12:53 답글 신고
    문제는 지가 켰는지도 모른다는거. 더 가관인건 저런기능인지도 모르고 다닌다는거죠.
  • 레벨 중사 1 댓글 26.06.23 12:58 답글 신고
    몰라서?ㅎㅎ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6.06.23 13:04 답글 신고
    저런 놈들 특
    눈 아파서 뒤에서 상향등 두어번 날리면
    속도 줄이고 내 차 뒤로 와서
    상향등으로 나이트를 만들어줌
  • 레벨 중위 2 전당포귀신과쓰레기통 26.06.23 13:48 답글 신고
    그때 후장 안개든 전등~~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6.06.23 13:13 답글 신고
    밤에 DRL만 켠 차량도 눈뽕@@
  • 레벨 대위 3 고려캡틴 26.06.23 13:15 답글 신고
    저런놈들은 무조건 사향등키고 따라갑니다.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6.23 13:25 답글 신고
    안개등이 뭔지도 모를껄요? 상향등 모르는 아지매들도 수두룩합니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3 13:29 답글 신고
    후방에 안개등이 있어요? 50평생 첨 아는데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6.06.23 13:37 답글 신고
    조금더 살다 보면 더한것도 알게 되니 걱정 마세요 ㅎ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6.06.23 13:39 답글 신고
    후방이건 전방이건 날씨 맑은 날 왜 안개등은 키고 다니는지~
    전면에서 라이트만 켜지면 왜 모양새가 안좋아서? 안개등은 말 그대로 안개낀날 키는 거지 날씨 맑은 날엔 키는게 아닙니다~
    후방 안개등 은 일부 수입차에 잇으니 일부러 키고 다니는 것들은 제정신이 아님,
    시동 걸면 들어 온다면 뭐 어쩔수 없겟지만 , 온오프 스위치가 장착 되어 잇는데 뭔지도 모르고 누르는놈은 없을 테고...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13:51 답글 신고
    후방안개등?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