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인스타 DM 제보
아니 시동켜고 안개등 버튼 도대체 왜 누르는 겁니까?
강릉시청 도로입니다.
안개등 때문에 눈뽕 입니다.
자기차 뒤에 오는게 싫다고 안개등 버튼 누르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안개등 켜야 더 잘보인다고 착각하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자기차 불을 다 켜야 멋지게 보인다고 착각하는 사람들 반성해야합니다.
해당 링크:
보배드림 인스타 DM 제보
아니 시동켜고 안개등 버튼 도대체 왜 누르는 겁니까?
강릉시청 도로입니다.
안개등 때문에 눈뽕 입니다.
자기차 뒤에 오는게 싫다고 안개등 버튼 누르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안개등 켜야 더 잘보인다고 착각하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자기차 불을 다 켜야 멋지게 보인다고 착각하는 사람들 반성해야합니다.
해당 링크: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상향등을 켜서 답해주세요
전면 안개등 개조해서 마주 오는 차 눈뽕은 왜 쏘는 겁니까?
안개 심하게 낀날 일반 미등은 뒷차가 잘 보이지 않음. 그나마 조도가 높은 깜박이가 잘보이는데 저걸키면 안개속에서도 앞차의 존재 확실히 알수 있음.
안개속에선 볼만한데 쾌청한 밤에 키고 다니면 눈알 빠짐.
벤츠나 BMW는 주차 등도 따로 적용되어있는 모델도 있습니다. 평행 주차가 많은 유럽 특성상 켜놓으면 시동 꺼둔 상태에서도 한쪽만 라이트가 점등되기도 합니다.
ㅈ같지만 나도 그런적있어서 뭐라 말은 못하겠네
뒤차 전조등 너무 높거나 상향등 이라서 뒤 뿅 켰응수 있어요
상향등을 켜서 답해주세요
제차는 후방 안개등이 없어서 보복 실패.... ㅠㅠ
저랑 같은 차종이고 후방안개등이 들어와 있길래 상향등을 켰거든요..
제가 앞서게 되자 상향등을 키더라고요? 그래서 후방안개등 껐다 켰다 계속 해주니까
눈치 챘는지 비상등 몇 번 키고 제 갈길 갔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상향등 키고 따라오면 워셔액 뿌리거나, 안개등 켜 줍니다.
키지말아야 할때 키는 안개등
상향등으로 ...
저거 뒤에 따라가면 브레이크 계속 밟고 있는거랑 동일하게 느껴져요
일부러 왼쪽의 라이트부분 스위치 눌러야합니다.
제 같은 경우는 뒤차 라이트가 상향 비스무리 하면 켜요.....
ㅋㅋㅋㅋㅋㅋ 안가져본자의 가진척
썬팅이 진한건지 뭔 이유인지 몰라도
거북이 운행으로 1차로 쌍라이트키고
달리면 .. ㅠ
좌회전 받으려고 느리게 가길래 추월했더니
쌍라를. .
후방등 안들어 오는거 모르나?
그리고, 맞은편 신호대기하는데 상향등 키고 모르는척 하는건지 정말 모르는건지...
난 좀 깨달으라고 파바박 해주는데
왜 저러나 싶겠지
왕짜증...ㅡㅡ
근데 요즘 전세계적으로 없어지는 추세임
트럭들 뒷바퀴쪽 하얀불 겁나밝고 짜증나던데
그리고 대형트럭들도 저렇게키고다니는차들 많음
라이트 안키고 가는차 앞에서 갑자기
만났을때 식겁함. 그것도 여러번ㅠ
물론 보이면 앞질러가서 켰다 껐다 반복해서 어필함...
저거 뒤에 따라가면 거슬림
계기판에 노란색으로 시그널도 뜸.
저건 일부러 알면서 켜고 다니는 거임.
뒤 차가 똥꼬를 빨고 다니는 경우 한번씩 쓰긴 합니다.
그리 불편하지 않던데 보배 보기전까진 신경도 안 썼음
쏘고 다닐때 키는 사람 있고
두분류임
고속버스들은 야간 주행시 대부분 후방등 켜고 다니지요
일전적인 날씨에 후방 안개등 켜면 브레이크등보다 더 눈부신다는거
사용법이 정확하고 객관적 이어야하는데 개념없이 아무때나 사용하니 문제가 되는거죠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도로라면 모를까 어떤 이유를 대더라도 시내주행에서는 사용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제차는 똥차라 후장안개등은 없는지라...
허구헌날 상향등 켜고 다니는 대부분 경차들...
십분 넘게 상향등 키고 따라 다님...
주변에 다른차 있을땐 상향등 껏구요.
저런 사람들은 그냥 똑같이 해줘야함
예전 안개등 생각하는거...
눈 아파서 뒤에서 상향등 두어번 날리면
속도 줄이고 내 차 뒤로 와서
상향등으로 나이트를 만들어줌
전면에서 라이트만 켜지면 왜 모양새가 안좋아서? 안개등은 말 그대로 안개낀날 키는 거지 날씨 맑은 날엔 키는게 아닙니다~
후방 안개등 은 일부 수입차에 잇으니 일부러 키고 다니는 것들은 제정신이 아님,
시동 걸면 들어 온다면 뭐 어쩔수 없겟지만 , 온오프 스위치가 장착 되어 잇는데 뭔지도 모르고 누르는놈은 없을 테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