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녀석 올초에 레노버 노트북 사줬더만 지 엄마가 힌지 부셔서 as유상이라구 허길래..
그냥 하나 더 사줘야지 하구 씽크패드로 어제 하나 더 샀더만...오늘 온게 불량...
아놔...
이걸 또 서비스 센터 가서 불량판정받구 다시 반품허구 또 다시 받아서 윈도우깔구 어쩌구...
문제는 그것두 삼성이나 엘지처럼 바로 안되구 삼보 서비스센터에 보내서 다시 레노버에 확인증받아서 어쩌구 하면 몇일 걸릴수도 있다구...광역시인데두 서비스센터 달랑 한개 있는게 이렇네유..
아무래두 조카딸네미허구 레노버는 안맞는듯...ㄷ
가성비보단...as잘되는 걸루 바꾸던지 해야 할듯허네유.
내꺼면 아무거나@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