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집 현관문이 아닌 1층 공동 현관문에 음식을 놓고 가라고 하냐고 하는데 그런데 실제로 그렇게 요청하는 고객이 진짜 있습니다.(cctv와 아파트 경비원 분들을 신뢰하시는 분들)
다른 얘기지만...
배달앱으로 주문시 요청사항을 남겨주는 경우가 부쩍 늘었습니다.
문제는 정확하게 내용을 남겨 주지 않을 경우 오해의 소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내용이 다른 사람들에는 당연하지 않는 경우가 많거든요.
바쁜시간에 요청사항 하나하나 맞는지 고객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서 확인하는 것도 쉽지 않고요.
요즘 가장 요청사항에 많이 남겨주는 내용중에 예를 들어보면
-문앞에 놓아 주세요
-문앞에 놓고 문자주세요
-문앞에 놓고 노크해 주세요
-문앞에 놓고 벨 눌러 주세요
-문앞에 놓고 전화주세요
문자,노크,벨,전화는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그대로 하면 됩니다.
문제는 '문앞에 놓아 주세요'인데 일부 고객은 문앞에 놓아 달라고 했으면 당연히
따로 연락을 줘야 하는것 아니냐고 합니다.
그런데 문앞에 놓고 가라고 남겼는데 왜 전화를 하느냐, 벨을 누르느냐 화를 내는 분들이 계십니다.
집안에 개가 심하게 짖는 경우, 아기를 겨우 잠 재웠을 경우, 뭔지 모를 중요한 무언가를 하는 경우등등
당연히는 없습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 다르거든요.
내용을 적어 주는 분들이 상대방을 생각해서 자세히 알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문자,노크,벨 보다는 전화를 할 수 있도록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50문자 안가는 경우 있음
-문자 보내면 답장들이 없어서 불안함
-노크 못들었다는 경우도 있음
-노크해도 안에서 인기척이 없으면 불안함
-벨은 소리가 안나는 것이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모르겠고
-고객이 주소 잘못 기재한 경우
-배달 기사가 주소를 잘못 찾아간 경우
전화를 해야 문제가 생겨도 바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기사분들이 배달로 먹고 사는데 10분 20분 니 기다리냐
그 시간이면 놓치는 배달이 몇 개인데
제입장 게시글로 올렸습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663952
90% 배달원 잘못이고
사장님
댓글 다 구라다
다른 얘기지만...
배달앱으로 주문시 요청사항을 남겨주는 경우가 부쩍 늘었습니다.
문제는 정확하게 내용을 남겨 주지 않을 경우 오해의 소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내용이 다른 사람들에는 당연하지 않는 경우가 많거든요.
바쁜시간에 요청사항 하나하나 맞는지 고객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서 확인하는 것도 쉽지 않고요.
요즘 가장 요청사항에 많이 남겨주는 내용중에 예를 들어보면
-문앞에 놓아 주세요
-문앞에 놓고 문자주세요
-문앞에 놓고 노크해 주세요
-문앞에 놓고 벨 눌러 주세요
-문앞에 놓고 전화주세요
문자,노크,벨,전화는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그대로 하면 됩니다.
문제는 '문앞에 놓아 주세요'인데 일부 고객은 문앞에 놓아 달라고 했으면 당연히
따로 연락을 줘야 하는것 아니냐고 합니다.
그런데 문앞에 놓고 가라고 남겼는데 왜 전화를 하느냐, 벨을 누르느냐 화를 내는 분들이 계십니다.
집안에 개가 심하게 짖는 경우, 아기를 겨우 잠 재웠을 경우, 뭔지 모를 중요한 무언가를 하는 경우등등
당연히는 없습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 다르거든요.
내용을 적어 주는 분들이 상대방을 생각해서 자세히 알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문자,노크,벨 보다는 전화를 할 수 있도록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50문자 안가는 경우 있음
-문자 보내면 답장들이 없어서 불안함
-노크 못들었다는 경우도 있음
-노크해도 안에서 인기척이 없으면 불안함
-벨은 소리가 안나는 것이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모르겠고
-고객이 주소 잘못 기재한 경우
-배달 기사가 주소를 잘못 찾아간 경우
전화를 해야 문제가 생겨도 바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배달 요구사항 문장 잘못써서 혼란하게 만들고
니 좆대로 배달시켜 먹지말고
밥이나 해서 처먹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