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할말이 없네요 ㅠㅠ 저도 지금 인천서비스센터 몇번을 왔다갔다 해서 거의 수리 완료중입니다 직영점 가지마세요 정말 쓰레기들 입니다 물론 다른곳도 잘하는곳 있지만 직영점은 영 ㅠㅠ 직영점은 하후 300-400백대 차량들이 들락거린다고 현장에서 작업반장이 확인하고 차주한데 연락을 주는 그런 시스템이라고 말씀하시네요 직영점 서비스팀장이 말그대로 제대로 확인도 못하는경우가 파다하다고 합니다 차주가 하자발견 해서 오면 죄송하다고 말하고 그부분 수리해주고 이런식으로 하자수리를 합니다 명백히 지들 실수 인데 그걸 차주한데 고통 을 주네요 ㅠㅠ 시간낭비 돈낭비 한거 해결해라 니들실수이니 말했는데 돌아오는 답변은 그런 보상규칙이 없다고 쌩까네요 아무튼 직영점은 비추 입니다 공업사에서 만약에 수리 했다면 서비스로 광택이라도 해주는데 직영점은 실력도 없는 인간들이 규칙대로 합니다
저도 이껀 이후로 절대 직영점 않가요 사고수리는
보증이나 가면 모룰까 ㅠㅠ
직영서비스센타가 저래 작업 했다고요?
나참
지금타시는 흉기차들도 여러결함,특히 사고시 에러백 터지지 않고
인명피해 크게나기전에 타사브랜드로 교체요망합니다.
눈.뇌애자들천지라...
이건 정말 대충 작업한걸로밖에 안보입니다.
저렇게 작업한 수리비는 어찌해야할까요.
상대 보험사측에서 커버 해주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수리 맡길때 받은 렌트 차량도 지금 끌고 왔는데...
다른데로 가서 재작업 하시면 수리비 보상 못받습니다.
그러니 직영서비스센타의 상담실장님한테 상담 요청하여서 재작업 똑바로 해달라고 하여서 마무리 짓는게 맞을 것입니다.
왕복 세시간 톨비 연차비
여러가지 손해네요
안사는 이유입니다.
사업소내 외주업체도 있어요
1급 정비나 사업소나 다 실수들 하지요
저도 이껀 이후로 절대 직영점 않가요 사고수리는
보증이나 가면 모룰까 ㅠㅠ
길 거리 도장도 저렇게는 안되는데 아쉽네여
무슨 장난도 아니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