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용산딸잽이 25.04.26 15:05 답글 신고
    탈퇴했네예 +_+;;;
  • 레벨 원수 LANIGIRO 25.04.26 15:06 답글 신고
    뜨끔하는 곳이 2곳이라소 명확히 해주고 가새우~
    1. 하루종일 개소리 싸지르면서 댓글반응보며 오르가즘 느끼는변태인간
    2. 밖에나가서 떠들면 아무도 안들어주니 여기서 하루종일 글써올리면서 궁금하지도 않은 늙은 배나온 못생긴개저씨 일상 쳐올려대는 놈
    제가 해당되는 곳이 어떤 거애우@_@??
    아님 저는 아직 뉴비라소 해당 없는건가우@_@???
  • 레벨 소장 그릉그없그릉 25.04.26 15:06 답글 신고
    다행히
    나는 해당사항 없음*.*;;;
  • 레벨 대령 2 김딸칠 25.04.26 15:08 답글 신고
    왜 김딸칠은 팩트폭행에 없나예?*.*;;;
  • 레벨 중장 하루연가 25.04.26 15:08 답글 신고
    잘가세용~

    근데 대충 누구 얘기하는지 추론이 되는 이유는 머지-.-;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5.04.26 15:10 답글 신고
    뜨끔 *.*;;;
  • 레벨 중장 용산딸잽이 25.04.26 15:12 답글 신고
    용산개자슥에 대한 내용이 없는거보니...

    보배 덜했네 덜했어~ +_+;;;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5.04.26 15:15 답글 신고
    근데 왜 다 알 거 같다냥

    결국 니도 우쭈쭈 안 해 주니까 빈정상해서 이러는 거잖아
    그동안 이런 사람 한둘 봤간?
    저번에 어떤 인간은 게시판에 아무렇지 않게 활동하다가 갑자기 사라지더니 닉 거론해서 욕하고 급 삭제하던디
    지한테 관심 안 갖으니 빈정상한 거야? 뭐여?
    보면 갑자기 사라진 것들은 늘 뭔가 있었고 범인이었지
  • 레벨 중장 S2송백S2 25.04.26 15:16 답글 신고
    자기 객관화 쩌네.ㄷㄷㄷ

    신은 공평한가?
    불공평한가?

    나랑 이재용이랑 머스크가 같은 공기를 부여받고 하루 24시간을 쓸수 있는거 보면
    공평한거 같은데
    또 그게 너한테도 똑같이 부여된다니까
    불공평 해 보이기도 한단 말이지.

    희한해.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5.04.27 10:12 답글 신고
    222
  • 레벨 중령 1 대가리깨진박쥐 25.04.26 15:42 답글 신고
    쪽발이들이 그러더만 ㅋㅋ
  • 레벨 대위 3 Suzusuzu1343 25.04.26 15:44 답글 신고
    읽기만 해도 아이디가 파악된다.
  • 레벨 원사 1 거눙a 25.04.26 15:45 답글 신고
    개소리를 길게도 적어낫네
  • 레벨 준장 내란당을해체하라 25.04.26 15:46 답글 신고
    스스로에게 폭행 하고 떠나네 ㅋㅋㅋㅋㅋ
    자게 활동도 안하고 어떤지도 모르지만
    커뮤중에 안그런곳이 있나?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5.04.26 15:47 답글 신고
    일기는 일기장에 써라 니 얘기를 그렇게 리얼하게 하면 안쪽팔리냐?

    2찍이 지능이라 그러냐?

    힘내라 너도 살다보면 좋은날이 있지 않겠냐?

    니 현실이 시궁창인 이유는 전생을 백정과창녀 같이 개 같이 살았기 때문이다

    이번생도 개같이 살면서 번개탄 피워서 자살하면 다음생은 더 시궁창이다

    반 사회적 인격장애 그거 정신병이다... 치료부터 받아라..
  • 레벨 대위 1호봉 김수미마셍 25.04.26 15:53 답글 신고
    가입일2025.01.12 몰 오랫동안 지켜봐 와
  • 레벨 소위 1 히동파파 25.04.26 15:55 답글 신고
    비정상인이
    정상인에게
    하는말 같다 왜시냐
  • 레벨 대령 3호봉 메이비총무 25.04.26 16:04 답글 신고
    아 덥다
  • 레벨 소장 바다건 25.04.26 16:12 답글 신고
    열등감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블랙호크다운 25.04.27 08:03 답글 신고
    자유게시판뿐 아니라 댓글만봐도
    여기 보배는 인간쓰레기들 진짜 많음
    사람들이 다들 혐오에 가득차있고
    자기랑 다르면 우르르 몰려와 못잡아먹어서 안달임
    다만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도 많고
    가끔 멋진 사람들도 나옴
    그리고 여러가지 이슈를 확인하기에는
    보배가 유용함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5.04.27 09:46 답글 신고
    타골 수준이 아니라 분골하고 떠나셨네ㅋㅋ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5.04.27 10:13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이다 누가 만든 말인지 모르지만 하튼 명언이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5.04.27 11:04 답글 신고
    본인 얘기?
  • 레벨 중사 3 ARESMark 25.04.28 16:20 답글 신고
    아니 난 뭔가 뼈때리는 이해가는 이유들이 나올 줄 알았는데...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 괜히 열어봤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