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맥락에서 봤을때 82년생 김지영을 접했을 때
"과연 이 상황이 정상적인 상황인가?" 라는 의문이 드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페미니스트라고 자처하는 페미운동가 또는 선동당한 일부 여성께서 아셔야 할 것은
아나운서님의 "당당함"으로 인해 본인이 살아오면서 여자로서 겪는 차별의 강도가 덜 하다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극페미니스트, 쉽게 말해서 메갈/워마드 등의 활동을 하는 ... 나쁜말로 쿵쾅이라고 비하되는 그 분들은
스스로 자기비하를 하면서 원래는 자기 자신에게 있는 원인을 사회의 탓으로 돌리기 때문에
스스로 깨우치신다면 차별대우를 받는다는 생각을 덜 할 수 있을텐데요...
앞서 말씀드린 당당함의 종류는 여러분들께서 잘 알고계시는 "아름다움"이 눈에 보이는 가장 큰 종류이지만
굳이 아름다움이 아니더라도 스스로 자신을 깎아내리는 생각만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부 극페미니스트들에게 일반 여성분들은 "혹시 나도 성불평등을 겪고 있는 건 아닌가" 하고 선동합니다.
그런 맥락에서 "82년생 김지영"이라는 작품은 무고한 일반 여성을 선동하는 유해한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문제점을 사회의 탓을 할 게 아니라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당당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큰 맥락에서 봤을때 82년생 김지영을 접했을 때
"과연 이 상황이 정상적인 상황인가?" 라는 의문이 드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페미니스트라고 자처하는 페미운동가 또는 선동당한 일부 여성께서 아셔야 할 것은
아나운서님의 "당당함"으로 인해 본인이 살아오면서 여자로서 겪는 차별의 강도가 덜 하다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극페미니스트, 쉽게 말해서 메갈/워마드 등의 활동을 하는 ... 나쁜말로 쿵쾅이라고 비하되는 그 분들은
스스로 자기비하를 하면서 원래는 자기 자신에게 있는 원인을 사회의 탓으로 돌리기 때문에
스스로 깨우치신다면 차별대우를 받는다는 생각을 덜 할 수 있을텐데요...
앞서 말씀드린 당당함의 종류는 여러분들께서 잘 알고계시는 "아름다움"이 눈에 보이는 가장 큰 종류이지만
굳이 아름다움이 아니더라도 스스로 자신을 깎아내리는 생각만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부 극페미니스트들에게 일반 여성분들은 "혹시 나도 성불평등을 겪고 있는 건 아닌가" 하고 선동합니다.
그런 맥락에서 "82년생 김지영"이라는 작품은 무고한 일반 여성을 선동하는 유해한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문제점을 사회의 탓을 할 게 아니라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당당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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