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너의사랑에취하다 25.11.05 23:20 답글 신고
    쪽지 확인부탁드려요.
    진짜 살인 안난게 다행이네요.
    글로만 보는데도 울화통이...
    사지를 갈아버리고 싶네요.
    답글 1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5.11.06 05:21 답글 신고
    저런 인간을 어찌하지 못하는 법이 참..
    그래도 법적으로 최대한 처벌 받기를 희망해 봅니다.
    답글 1
  • 레벨 하사 1 철인2000 25.11.06 02:06 답글 신고
    인간쓰레기 천지다...나였음 사고 쳤을듯
    답글 1
  • 레벨 병장 시들어가는존슨 25.11.06 22:26 답글 신고
    가해자 급발진이라도 오길 기원합니다
    진짜 잘 참으셨어요
    재판으로 꼭 처벌 받길
    힘내세요
  • 레벨 중사 2 슈퍼히로 25.11.06 22:4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재판 결과도 중요하지만 아이가 증인으로 출석해야만 하는 이 현실이 정말 싫네요.
  • 레벨 하사 1호봉 하늘을달리는여자 25.11.07 16:42 신고
    @슈퍼히로 증인으로 출석하기 전 가해자와 분리해서 진술하고 싶다고 신청하면 가해자는 재판에서 나가고 변호사만 남아 진술할 수 있어요. 아이가 받은 충격 다 말하고 오세요. 힘내세요.
    그리고 가중처벌 원한다고 보복성이라고 경찰에 신고하세요.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5.11.06 22:30 답글 신고
    개종자놈이 말을 했네
  • 레벨 소령 3 미캐닉 25.11.06 22:44 답글 신고
    음. 벌금 물 각오하시고 신상 까세요.
    그게 답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슈퍼히로 25.11.06 22:53 답글 신고
    네. 아이를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기다림81 25.11.07 00:00 답글 신고
    피해자한테 가해자 증인을 서라는건가요?
  • 레벨 중사 2 슈퍼히로 25.11.07 07:11 답글 신고
    어떻게 보면 그런듯요. 증인 안나가면 가해자한테 유리하니까요.
  • 레벨 상병 스브스모닝와이드 25.12.23 18:21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제작진입니다. 올려주신 글 보고 쪽지 남겨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원사 2 마마382 26.01.22 09:00 답글 신고
    글 읽고 있는 저도 울화통이 터지는데 무슨 저런 여자가 있을까 아동학대 모욕죄로 최대의 법 처벌이 필요한 여자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