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5.11.06 (목) 17:14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37640
내 당골 국밥집가믄....
국밥 9천원 주면
떡볶이 순대 간 고기인지 먼지 걍 무제한 셀프입니다...
광장순대가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지만...
만원이니 8천원이니....
고기를 달라 했네 마네~
어쨋든 내가볼때는....비쌈.
국밥집이니 국밥사진추가......ㅎㅎㅎ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